갑자기 일정을 잡게 됐는데요. 이번주에 가져온 나락과 레이드416을 진수 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카약을 테스트 해 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새로 온 카약을 가지고 가는 것이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함께 참가하는 것도 좋을 듯 싶은데요. 일정은,
모임장소: 청평호 AK리조트 앞.
모임시간: 오전 7시
준비물: 카약, 패들, 구명조끼 등 카약에 필요한 물품들. 간단한 간식거리.
일반적인 카약 모임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게 여유분의 카약이 있으니 카약을 체험하시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카약을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가지고 갈 카약은 나트레이드의 Raid I 460, Raid I 416, Narak입니다. 일단 지난번과 같이 파란하늘님, 반지왕님, 저 이렇게 세명이서 가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다른 분들께서도 함께 하신다면 더욱 즐거운 카야킹이 될 듯 보이는군요. 주말에 일정이 없으시다면 함께 카약을 즐기시는 것이 어떨런지요?
처음에는 홍천강을 생각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비가 많이 와서 물살이 매우 강할 것으로 예상되어 청평호로 장소를 정했습니다.
앞으로는 자주 모임을 가져서 많은 회원 카야커들과 함께 카약을 즐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첫댓글 번개 꼭 가보고 싶은데 선약이.. 안타깝습니다
우분투님 그린랜드는 잘 타고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반지왕님의 세일도 한번 구경하고싶습니다 .
재미있고 즐거운 카약킹 되시길
너무 급하게 번개를 치다 보니 어쩔수 없네요. 다음에 꼭 같이 하는 자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해요. 저는 지금 출발하려고 합니다. 좋은 일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