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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건물종합관리 원문보기 글쓴이: 이유정
관리실 현금 보유 시재금 |
원 |
관리실 금고 보관 |
2) 제예금 현황
순번 |
적 요 |
은행명 |
계좌번호 |
금 액 |
비 고 |
1 |
관리비 통장 |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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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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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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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승강기 수입 ( 잡 이 익) |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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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장기수선 충당금 |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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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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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 |
퇴직급여 충당금 |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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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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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행별 통장 및 잔액 증명서 첨부
※ 정기 예금의 경우 만기일과 이율을 비고란에 명기
2. 재무제표
1) 합계잔액 시산표
2) 대차 대조표
3) 손익 계산서
4) 제부속 명세서
⇒ 제 부속 명세서는 대차대조표상의 금액(합계잔액시산표의 잔액)기준으로
상세히 기록
① 선급금 명세서
② 가지급금 명세서 및 고정 자산 명세서
③ 관리출연금(예치금,선수관리비) 미수 집계표
④ 미지급금 명세서
⑤ 예수금 명세서
⑥ 상여충당금 명세서
⑦ 퇴직충당금 명세서
⑧ 가수금 명세
⑨ 수선충당금 적립 명세서
(10) 감가상각 충당금 명세서
(11) 일반관리비 명세
(12) 감가상각비 명세
(13) 관리외 수익 명세서
(14) 관리비용 명세
(15) 이월 이익 잉여금 처분 명세서
3. 미수관리비 현황
순번 |
호수 |
월분 |
미수관리비 |
연체료 |
합 계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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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재장부 현황
순번 |
화 일 명 |
적 요 |
권 수 |
비 고 |
1 |
현금출납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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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총계정 원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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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자산, 부채원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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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수익, 비용 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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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인사서류 문서 발송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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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문서 접수 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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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의료보험 관계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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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국민연금 관계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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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고용보험 관계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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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산재보험 관계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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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관리비 부과 내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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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재무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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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기안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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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지출결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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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급여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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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소득세,주민세 신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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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
비품 및 공기구 대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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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관리비 자동 납부 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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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
중간 관리비 정산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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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전입, 전출 서류 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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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공고문 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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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기타 문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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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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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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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문서 현황
번호 |
서 류 내 용 |
|
번호 |
서 류 내 용 |
1 |
사업자 등록증(고유번호증) |
|
35 |
곤도라 사용 접우편물 확인서 |
2 |
서약서 및 각종 각서 |
|
36 |
기안용지 |
3 |
근로계약서 |
|
37 |
문서 접수 대장 |
4 |
인사기록 카드 |
|
38 |
문서 발송 대장 |
5 |
근로자 명부 |
|
39 |
물품 청구 및 검수 조서 |
6 |
면접 심사표 |
|
40 |
소화기 정비카드 |
7 |
신청서(조퇴,결근,출장 등) |
|
41 |
경비원 근무일지 |
8 |
서약서(촉탁) |
|
42 |
방문 일지(방명록) |
9 |
시말서 |
|
43 |
곤도라 우행일지 |
10 |
국민연금 자격취득 신고서(갑) |
|
44 |
총관리 업무 일지 |
11 |
피보험자 자격취득 신고서 |
|
45 |
수배전 일지 |
12 |
피부양자 자격(취득,상실) 신고서 |
|
46 |
정화조 관리 일지 |
13 |
의료보험증 신청서 |
|
47 |
방화관리 일일 점검표 |
14 |
산재보험료 보고서 |
|
48 |
곤도라 점검 일지 |
15 |
산재보험 대리인(신임,해임)신고서 |
|
49 |
소방시설 일일 점검 기록부 |
16 |
고용보험 보고서 |
|
50 |
기계 안전 점검 |
17 |
운영회의, 반상회 공고 |
|
51 |
발전기 주간 일지 |
18 |
전기료 산출 |
|
52 |
전기 안전 점검 |
19 |
관리비 체납 통지서 |
|
53 |
임명장(소장) |
20 |
입주자 카드 |
|
54 |
지출결의서 |
21 |
문서 목록표 |
|
55 |
입금 전표 |
22 |
중간 관리비 내역서 |
|
56 |
출금 전표 |
23 |
방화관리자 선임(해임)신고서 |
|
57 |
창고 계약서 |
24 |
순찰일지 |
|
58 |
경비원 교육일지 |
25 |
인사서류 현황 |
|
59 |
피보험자 표준 보수월액 변경 신고서 |
26 |
인사말(소장) |
|
60 |
퇴직 단체보험(보험금,환급금)청구서 |
27 |
퇴직보험료 거래 인감계 |
|
61 |
구입자재 현황 |
28 |
퇴직보험료 거래인감 변경계 |
|
62 |
시공전,시공후 사진 철 |
29 |
청원서 |
|
63 |
장비 및 소모품 불출 대장 |
30 |
인쇄물 목록표 |
|
64 |
정,부 |
31 |
자재 구입 및 재고량 |
|
65 |
동대표 선출(찬,반 해당란에 입주자 날인) |
32 |
방송일지 |
|
66 |
|
33 |
주요기관 전화번호 |
|
67 |
|
34 |
곤도라 사용 약정서 |
|
68 |
|
6. 관리 직원 현황
순번 |
직책 |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입사 년월일 |
주 소 |
연락처 |
비고 |
1 |
|
|
|
|
|
|
|
2 |
|
|
|
|
|
|
|
3 |
|
|
|
|
|
|
|
4 |
|
|
|
|
|
|
|
5 |
|
|
|
|
|
|
|
6 |
|
|
|
|
|
|
|
7 |
|
|
|
|
|
|
|
8 |
|
|
|
|
|
|
|
9 |
|
|
|
|
|
|
|
10 |
|
|
|
|
|
|
|
11 |
|
|
|
|
|
|
|
12 |
|
|
|
|
|
|
|
13 |
|
|
|
|
|
|
|
14 |
|
|
|
|
|
|
|
15 |
|
|
|
|
|
|
|
16 |
|
|
|
|
|
|
|
17 |
|
|
|
|
|
|
|
18 |
|
|
|
|
|
|
|
19 |
|
|
|
|
|
|
|
20 |
|
|
|
|
|
|
|
21 |
|
|
|
|
|
|
|
22 |
|
|
|
|
|
|
|
23 |
|
|
|
|
|
|
|
24 |
|
|
|
|
|
|
|
7.아파트 관련 입주민 연락처 현황
순번 |
단체 |
직함 |
동호수 |
임 기 년 월 |
연락처 |
비고 | |
부터 |
까지 | ||||||
1 |
동대표 |
회 장 |
|
|
|
|
|
2 |
|
감 사 |
|
|
|
|
|
3 |
|
총 무 |
|
|
|
|
|
4 |
|
이 사 |
|
|
|
|
|
5 |
부녀회 |
회장 |
|
|
|
|
|
6 |
|
총무 |
|
|
|
|
|
7 |
통 장 |
1통장 |
|
|
|
|
|
8 |
반 장 |
4라인 |
|
|
|
|
|
9 |
노인회 |
회장 |
|
|
|
|
|
10 |
산악회 |
회장 |
|
|
|
|
|
11 |
|
|
|
|
|
|
|
12 |
|
|
|
|
|
|
|
순번 |
계약명 |
계약업체명 |
소 재 지 |
연 락 처 |
계약기간 |
계약금액 |
비고 | |
대표자 |
담당자 | |||||||
1 |
위탁관리계약 |
|
|
|
|
|
|
|
2 |
청소용역계약 |
|
|
|
|
|
|
|
3 |
소독용계약 |
|
|
|
|
|
|
|
4 |
승강기유지보수 |
|
|
|
|
|
|
|
5 |
화재보험 가입 |
|
|
|
|
|
|
|
6 |
전기안전관리 |
|
|
|
|
|
|
|
7 |
전산관리 대행 |
|
|
|
|
|
|
|
8 |
정화조관리 |
|
|
|
|
|
|
|
9 |
정화조청소 |
|
|
|
|
|
|
|
10 |
음식물수거계약 |
|
|
|
|
|
|
|
11 |
경비관리용역 |
|
|
|
|
|
|
|
8. 제 계약 현황
순번 |
계약명 |
계약업체명 |
소 재 지 |
연 락 처 |
계약기간 |
계약금액 |
비고 | |
대표자 |
담당자 | |||||||
1 |
위탁관리계약 |
|
|
|
|
|
|
|
2 |
청소용역계약 |
|
|
|
|
|
|
|
3 |
소독용계약 |
|
|
|
|
|
|
|
4 |
승강기유지보수 |
|
|
|
|
|
|
|
5 |
화재보험 가입 |
|
|
|
|
|
|
|
6 |
전기안전관리 |
|
|
|
|
|
|
|
7 |
전산관리 대행 |
|
|
|
|
|
|
|
8 |
정화조관리 |
|
|
|
|
|
|
|
9 |
정화조청소 |
|
|
|
|
|
|
|
10 |
음식물수거계약 |
|
|
|
|
|
|
|
11 |
경비관리용역 |
|
|
|
|
|
|
|
9. 인장 현황
관리소 직인 |
관리소 인감 |
계 인 |
발 송 인 |
접 수 인 |
|
|
|
|
|
대표회의 직인 |
대표회의 인감 |
영 수 인 |
결 재 인 |
기타 고무인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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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 타
1) 매월 자금 인출 예정일 : 5일, 10일, 15일, 23일 외
2) 품의 및 지출 결의서 작성일 : 자금 인출 예정일 0000일전
3) 자동이체 현황(제 공과금 납부 및 관리비 자동이체)
4) 기타 진행 중인 업무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