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詩 와 음악이 함께하는 "詩낭송 가을 음악회"창원성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성료 되었다.
지난20일 제5회 詩 와 음악이 함께하는 "詩낭송 가을 음악회"가 한국명시낭송가협회 소리예술 신승희 시낭송연구소(창원연합회)가 주관으로 창원성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열렸다.
이번 "詩 낭송 가을음악회"는 詩 낭송과 빔프로젝트 배경영상이 함께 어우러져 수준높은 보고 듣는 즐거움을 주는 감동의 무대 였다.
신승희 한국명시낭송가협회 회장은 이번 공연을 많은 시간을 가지고 심혈을 기울여 준비 하였기에 전국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詩 낭송과 잔잔히 흐르는 빔프로젝트 배경영상이 믹스되어 더 감동있는 무대가 되었다고 말한다.
이번시 詩 낭송 가을 음악회는 기획/연출은 이석희이사장.신승희한국명시낭송가협회 회장 .진행은 강성자,임송철.빔프로젝트 배경영상은 우기수작가 였으며 축사는 한석산한국신춘작가협회 회장,박종래현대문학신문사장이 했으며 격려사는 홍성훈(한국문인협회홍보위원장),장사현(영남문학)발행인 문학평론가가 했다.
詩 낭송은 신승희회장은 ( 어머니의강).이석희이사장 개회사및 낙화낭송,강동부,강정민초등학생박종래,김희정,정은율,권정숙,안명희,나연진,김효이등이 깊어가는 가을밤을 잔잔하게 수놓았다.
조미애의 가야금연주,이종훈의 오페라"투우사의노래",최경자의 아이티의지진 퍼포먼스,설아의 첼로연주,타목김종흥의 장승퍼포먼스,진효근의 색소폰연주.김도연단장(꿈엔꾼)의 그대그리고나.김상겸대중음악인협회장의 마이웨이를 ,샵엔플랜이 기타및바닷새외1곡의 노래를 불러 감동의 무대를 만들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이제사 보고 갑니다.
가을 공연 동영상CD 시인님께도 드릴께요.
축사가 굉장히 매끄럽고 여유있는 원만한 축사였더군요.
멋진 시인님! 오늘같이 겨울비 내리는 날, 따뜻한 유자차 한 잔 올립니다. 피로 푸십시요
문화예술인들이 함께한 순수 예술행사에 고운님들과 더불어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영광을 주신
신승희회장님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아름다운 수고를 하신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