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 교회갔다가 집에오는길에 저희 아파트에서 돌아다니는 미니핀 한마리를 봤습니다.
너무 착하고 짖지도 않고 사람을 잘따릅니다.
우리집에서 보호하려고 했는데... 부모님께서 반대를 하셔서...
아파트 수위아저씨들께서 3~4일전부터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중성화 수술은 한거 같고 몸무게는 4키로정도 나갈꺼 같습니다.
그리고 얼굴이 너무너무 잘생겼습니다.(정말 잘생겼음) 블랙입니다.
또한가지 특징은 다른 민핀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우리집 똘이는 귀가 전체가 까만데 그강아지는 귀 뒷쪽이 가에쪽은 진한 황토색이고 중간부분이 까만색이었습니다.
탄도 선명하고 콧등에 사선으로 상처는 아닌거 같고 아무튼 일자로 쫌 길게 선표시가 있습니다.그리고 하품할때봤는데 검은점이 3개있었습니다. 두개는 바로 붙어있어서 하나로 볼수 있고 하나는 쫌 떨어져있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이 보기에는 나이가 들어보인다고... 제가보기에는 어린거 같은데..
민핀들이 나이를 먹어도 워낙에 애기같아서....
아무튼 피부도 비듬빼면 깨끗하고 치아도 송곳니에만 치석이라고해야하나?? 약간 붉은... 그외에는 깨끗하고 아무나 잘따라다닙니다.
근데... 누가 버리고 간거 갔습니다. 아니길 바라지만... 제가 아파트 수위아저씨들께 물어보고 다녔는데.... 그런강아지 처음봤다고 데리고 다니는거 못봤다고...
아마도 다른동네 사람이 이쪽으로 와서 버리고 가버린거 같습니다.(어디가찌나 제 추측입니다.)
아무튼 빨리 주인을 찾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첫댓글 앗참,,,, 남자아이입니다 제 폰번호는 010-6400-3827입니다. 더 궁금한거 있음 연락 주세요~
사진 올려 주실수 있을까요?? 혹시나 해서..
피니피니님 죄송합니다~ 사진을 못찍었어요.... 올릴만한 여건도 안되고... (집 컴이 쫌.. ^^;;) 그렇다면 님 애기 사진을 보여주세요~ 그럼 제가 확인해볼께요~~
그리고 님 애기는 꼬리가 이쁘다고 했는데... 제가 본 애기는 다 커서 자른듯 싶어요~ 완전 싹뚝처럼 티가 나거든요?? 뭉퉁해야하는데.... 꼬리 끝에 털두 삐쭉삐쭉이고.. 앙상하게 등뼈가 울퉁불퉁이고.... 암튼 그래요..
아.. 그래요??? 감사 합니다.. 관심 갖아 주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