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좀더 일찍 남겼어야 했는데 두달이 지나서야 남기네요.
대신 사진이랑 같이 첨부해서 자세히 쓸게요~
저는 86년생 24살 남성이구요. 현재 대학교 휴학중인 학생입니다~
제 상태는 뭐,, 객관적으로 봐도 나이에 비해 진행이 상당히 마니 되었습니다. (밑에 사진 참고 --;;)
유전형탈모, 지루성 탈모, 그리고 스트레스등 환경적인요인이 복합적으로 탈모에 영향을 주었고 처음 진행된 시점은 약 5년전인
2004년 6월 경부터였습니다.
유전형탈모로 인해 머리가 똑똑 빠지기 시작했고 지루성이 심해 저녁때만 되면 머리가 떡진 것처럼 되었습니다. 조금만
자외선에 노출되어도 머리가 착 가라앉고 머리에 기름이 쟈글쟈글 했습니다.
그동안 치료는 서울대 병원가서 마이녹실 처방받아서 그거 몇달간 뿌렸었는데 저는 별로더라고요.. 프로페시아는 제가 간기능이
안좋아서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이게 다라고 할수있고 머리샘한의원 가서 dht 검사받으니 5.6으로 높게 나온것이 기억이 남네요..
머리는 자꾸만 올라가고,, 모발이식을 생각하고 있던 중에 바로 이곳, AI 갤러리 압구정점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4월~6월 두달간
관리를 받았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어느정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은 것 같습니다.
AI갤러리에서는 AI나노 스티머를 사용하여 두피관리를 해주셨습니다. 이 기기는 대충 설명드리면 스티머를 통해 열에너지와 나노입자 크기의 음이온 등이 두피로 투입됩니다. 나노라는 크기가 지구를 기준으로 빗방울 정도 된다고 하니 흡수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고 하더군요. 자세한 대한 설명은 생략할테니 이벤트 게시판글 등을 참조하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암튼 관리 과정에 대해 알아보면 처음가면 전체 머리 사진과 머리 올린 사진 등을 찍습니다. 그리고 나노스티머로 10분 정도 머리를 쐬어줍니다. 스티머로 각 10분씩 총5회를 쐬어주는데 중간중간에 (그러니까 약 4번정도) 비타민, 아미노산, 천연보습제, 등 영양제를 두피에 듬뿍 뿌려주십니다. 그리고 머리 샴푸하고 마지막으로 두피 상태 확인하는 확대 사진기로 두피상태를 전체적으로 사진 찍고 같이 보면서 체크합니다.
두달 과정을 통해 제가 느낀점은 우선 가장 크게 변한 부분이 바로 "두피"입니다. 처음 두피 상태를 확인했을땐 각질도 일어나고 모세혈관도 보이고 전체적으로 색깔이 안좋았습니다. 그런데 스티머로 관리 받은지 약 한달 정도 되니 두피층이 복원되고 두피색깔이 뽀앟게 변하면서 굉장히 깨끗해 졌습니다. 그리고 피지가 녹으면서 피지로 인해 막혀있던 모공이 뚫리면서 머리가 다시 나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한달밖에 안됐는데 이렇게 되니 굉장히 획기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토양이 비옥해야 뿌리깊은 나무가 잘 자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루성은 약간 좋아졌습니다. 지루성이 쉽게 없어지는 게 아니기 때문에 지금도 자외선을 받거나 저녁 늦게 되면 머리가 기름져 보이고 피지덩어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과 비교했을때 머리가 떡지는 시간이 줄어들은 것 같습니다. 지루성은 환경적인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제가 노력을 많이 해야할 부분이어서 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솜털같은 머리가 났습니다. 근데 신기한건 유전형 탈모에서 가장 나기 힘들다는 엠자 부분에서 머리가 났습니다. 사진 밑에 있습니다. 이마 굴곡진 부분을 기준으로 삼각형 그려서 한번 봐보세요.






끝으로 탈모가 여기 계신 분들의 모든 고민이라는 점에서 한번쯤은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두피 환경이 깨끗하게 개선되고 솜털머리가 자란다는것이 탈모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이런 면에서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물론 두달이라는 기간이 탈모치료라는 장기전에 비교했을 때 짧은 시간이죠. 그래서 아직은 남들이 봤을때 눈에 띄는 변화는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긍정적 변화가 시작되고, 어느정도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럽고 나노관리받은 후의 관리도 훨씬 더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세달정도 되면 어느 정도 눈에 보일 것 같네요. 그래서 한달 정도 더 생각중입니다. 부작용이 전혀 없으니 다른 분들도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합니다. 저도 처음엔 나노시스템이 생소해 약간 꺼려지기도 햇었는데 다른 기술과 부작용이 없는 점 등으로 특허를 받은 발명품이라고 합니다.
암튼 이상으로 후기를 이벤트 후기 마칩니다. 끝으로 김수현실장님 원장선생님 저 관리해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첫댓글 2달관리에 저정도면 꽤 만족할 만한 수준이라 생각됩니다. 님이 말씀하신것처럼 엠자부분에서 솜털이 자랐다는건 고무적인 현상이네요...
네네~ 저 개인도 2달이라는 기간에 비추었을때 획기적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참 탈모라는 분야가 우리가 알고있는 탈모지식이 절대적이지 않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와 안녕하세요 체게바라님 저도 여기서 관리 시작했어요~괜히 여기서 보니 반갑군,,ㅋ 저도 소개받고 가서 이 사진 보고 신뢰가 갔었는데~ 아~~저도 빨리 관리 후기쓰고싶네요~~
오오.. 반갑습니다ㅎㅎ 오다가다 마주쳤을지도..ㅋㅋ 제사진이 탈모계에서 인기사진이 될 것 같은 느낌 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