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하위 단계의 아울렛매장으로 알려져 있는 ROSS 입니다.
하지만, 명품들 빼고는, 왠만한 브랜드는 모두 있기도 하구요, 물건이 입고하는 날~ 잘 찾아가시면, 의외로 말도 않되는 가격에 정말 좋은 물건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뭔가를 사겠다는 마음보다는, 낚시한다는 마음으로 가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운영시간, 월마트 건너편의 지점기준입니다.
여러가지 종류들의 가방들이 있습니다. 이날은 특별히 브랜드들은 없었구요, 예전에는 가끔 샘소나이트도 보이더라구요, 아래 처럼, 가장 큰 사이즈가 $60~70 선이었습니다.
백팩들도 눈에보이네요. 가격은 $20 안쪽인 듯하구요.
시계들입니다. $50~60 선의 Guess나, Kennth Cole등의 중급 브랜드 제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썬그라스들도 많은데요, 예전에 $30~40쯤 주고, 구찌를 구입한 적이 있구요, 바로 전년도 제품이었는데, 매장에서 $300 쯤 되던군요, 물건이 들어오면, 가장 먼저 없어지는 물품이기도 해서, 운이 좋지 않으면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싼 것은 $5~6에서, $20수준까지 있구요, 이날 저는 $6.49을 지불하고, Guess 가죽벨트를 구입했답니다.
첫댓글 잘하면 득템일꺼 같은데.. 시간이 그리 넉넉하지 않아서 여긴 패스 해야 할꺼도 같아요..
그럼 원피스는 살곳이 없는건가?
시간이 넉넉치 않으시다면.. 패스하는걸 권하겠어요; 전 워드센터는 못가고 와이켈레를 갔었는데 생각보다 작았는데도 은근 시간걸렸어요;; 좀 허무하더라구요 가방하나랑 옷 몇개는 구입을 했지만; 더 큰 돈 들여서 하와이 와서 그돈 아끼겠다고 쇼핑에 막 시간 쓰는건...정말 아닌듯해요 ㅠㅠ흑흑 내가 왜그랬지.. (참고로 와이켈레보다는 알라모라아나쇼핑몰이 물건살만하긴 하더라구요, 와이켈레만큼 싸진 않겠지만, 와이켈레가 크지 않고 가계수나 물건이 많지않은것, 거리가 먼것 등을 따진다면..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까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세요^^)
하와이언 셔츠 여기서 구해야 겠네요.. ^^
살짝 일본 돈키호테 같은곳이네요?? 거기도 정말 없는게 없는곳인데~ㅋ 우리조카 장난감은 ROSS에서 사야겠네요~^^*
여기 들어가면 3시간은 돌아야 할거같네요ㅋㅋㅋㅋ
그러게요 여기서 원피스사도 되겠네요.. 간단하게 입을것들..ㅎㅎ
전 첫날 로스가서 여행내내 입을 옷이랑 신발 사려구요. 로스 은근히 기대됩니다ㅎㅎ
오하우섬에 4개의 로스가 있죠...그런데 옷 사이즈는 대부분 맞는게 없음...가방 득템할수 있는곳이죠....기타 악세서리류등..선글라스도 매우쌉니다.
^ ^ 로스 종종 들르던 곳! 전 개인적으로 강추해요~ ㅎㅎ 근데 물건이 많이 입고 될때 가야 싸고 괜찮은 물건 살수 있는듯~~~ 하와이에서 생활할때는 정말 자주 다녀서 이것 저것 마니 구매했던~ ^ ^ 월마트 가셨다가 바로 앞에 있으니까~~ 잠깐 들르셔도 좋아요~ ^ ^
우와. 사진을 보내 와있는것 같아요.
물건은 언제 입고가 되는지요??
트레이닝복이랑 편한게 입을수 있는 티셔츠 이런거 정말 싸게 많이 샀었는데 ㅋ 정말 부담없이 카트에 무지 담았던 기억이.....
전 괌에서 로스매장 갔었는데 운동화를 완전 득템했었어요. 나이키 운동화를 그냥 싹쓸이 해 왔던 기억이...여기도 나이키 운동화가 있기를 간절히 원해요. 내일 출국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