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매주 갱신되지만 첨 봤을 때 와 한드에 이런 장면이 나와? 했었던 장면 >> 내가 그렇게 아니야? 상처주네 신서리.. 하고 결국 문 못 두들기고 간 거 <<
근데 이러고 나서 조명 설치에 오르골 편지 주고 서리가 달려가서 디즈니 오스트 나온 것도 미쳣어ㅠ 어케 사극이랑 동화를 이렇게 엮냐
짤타싸펌
첫댓글 숲등장이랑 에스컬레이터부터 빛이나네까지
진짜 디즈니의 한장면같았음
저 장면도 동화같아서 너무좋고 난 바닷가키스랑 청량함씬
난 이 장면에 꽂혀서 여기까지 왔다오 ㅋㅋㅋ
오 나도ㅋㅋㅋ 이거 보고 6화까지 몰아본 후 본방 시청 중
서리는 비맞으면서 내멋대로 상이라 생각하면 돼세계는 숲 들어올때 실루엣 늑대같던거…둘이 붙는씬은 다 좋은데 괴질이랑 치과씬처럼 야랄떠는거 특히 좋음
디즈니 오스트 장면도 좋고,산 속에서 서리 길 잃은거랑 바닷가 키스신 엔딩, 9화 싸우고 키스신 엔딩...좋아하는 장면이 너무 많음...
나도 저거랑 9화 키스 씬.🥹
나도 본문....
역시 디즈니 장면이 크으🥹
계약체결 장면..
2화 엔딩에서 확빠졌고최고는 디즈니씬 9회 키스신.. 아.. 다좋아못고르겠..
군자의도리랑 계약체결!
군자의 도리 너무 조음ㅜㅜㅜㅜ 표정이 미쳣어
9회엔딩이랑 디즈니장면ㅜㅜ
계약체결 장면이거랑 디즈니 오스트엔딩 이마 빡빡침😭
디즈니 엔딩🥹
계약체결이랑 9화엔딩
2222
계약체결
7화 엔딩....서리가 옥탑방에 올라갈때 차세계가 옥탑방 조명 다 고쳐준게 보여지는 그 장면부터 오르골 그리고 마지막 디즈니 엔딩까지 모두 너무 좋아해 그 부분 블레사면 하루종일 보고 또 보고 또 보고 하고싶어
첫댓글 숲등장이랑 에스컬레이터부터 빛이나네까지
진짜 디즈니의 한장면같았음
저 장면도 동화같아서 너무좋고 난 바닷가키스랑 청량함씬
난 이 장면에 꽂혀서 여기까지 왔다오 ㅋㅋㅋ
오 나도ㅋㅋㅋ 이거 보고 6화까지 몰아본 후 본방 시청 중
서리는 비맞으면서 내멋대로 상이라 생각하면 돼
세계는 숲 들어올때 실루엣 늑대같던거…
둘이 붙는씬은 다 좋은데 괴질이랑 치과씬처럼 야랄떠는거 특히 좋음
디즈니 오스트 장면도 좋고,
산 속에서 서리 길 잃은거랑 바닷가 키스신 엔딩, 9화 싸우고 키스신 엔딩...
좋아하는 장면이 너무 많음...
나도 저거랑 9화 키스 씬.🥹
나도 본문....
역시 디즈니 장면이 크으🥹
계약체결 장면..
2화 엔딩에서 확빠졌고
최고는 디즈니씬 9회 키스신.. 아.. 다좋아못고르겠..
군자의도리랑 계약체결!
군자의 도리 너무 조음ㅜㅜㅜㅜ 표정이 미쳣어
9회엔딩이랑 디즈니장면ㅜㅜ
계약체결 장면이거랑 디즈니 오스트엔딩 이마 빡빡침😭
디즈니 엔딩🥹
계약체결이랑 9화엔딩
2222
계약체결
7화 엔딩....서리가 옥탑방에 올라갈때 차세계가 옥탑방 조명 다 고쳐준게 보여지는 그 장면부터 오르골 그리고 마지막 디즈니 엔딩까지 모두 너무 좋아해 그 부분 블레사면 하루종일 보고 또 보고 또 보고 하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