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SBS드라마 멋진 신세계 블루레이 추진 카페
 
 
 
카페 게시글
[전체] 자유 게시판 다들 젤 좋아하는 장면 머임
낭만 추천 1 조회 563 26.06.08 11:09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12:27

    첫댓글 숲등장이랑 에스컬레이터부터 빛이나네까지

  • 26.06.08 13:28

    진짜 디즈니의 한장면같았음

  • 26.06.08 13:46

    저 장면도 동화같아서 너무좋고 난 바닷가키스랑 청량함씬

  • 26.06.08 14:53

  • 26.06.08 17:16

    난 이 장면에 꽂혀서 여기까지 왔다오 ㅋㅋㅋ

  • 26.06.09 15:39

    오 나도ㅋㅋㅋ 이거 보고 6화까지 몰아본 후 본방 시청 중

  • 26.06.08 17:45

    서리는 비맞으면서 내멋대로 상이라 생각하면 돼
    세계는 숲 들어올때 실루엣 늑대같던거…
    둘이 붙는씬은 다 좋은데 괴질이랑 치과씬처럼 야랄떠는거 특히 좋음

  • 26.06.08 17:49

    디즈니 오스트 장면도 좋고,
    산 속에서 서리 길 잃은거랑 바닷가 키스신 엔딩, 9화 싸우고 키스신 엔딩...
    좋아하는 장면이 너무 많음...

  • 26.06.09 15:21

    나도 저거랑 9화 키스 씬.🥹

  • 26.06.09 15:58

    나도 본문....

  • 26.06.09 21:44

    역시 디즈니 장면이 크으🥹

  • 26.06.09 22:11

    계약체결 장면..

  • 26.06.09 22:28

    2화 엔딩에서 확빠졌고
    최고는 디즈니씬 9회 키스신.. 아.. 다좋아못고르겠..

  • 26.06.09 23:23

    군자의도리랑 계약체결!

  • 26.06.09 23:54

    군자의 도리 너무 조음ㅜㅜㅜㅜ 표정이 미쳣어

  • 26.06.09 23:25

    9회엔딩이랑 디즈니장면ㅜㅜ

  • 26.06.09 23:25

    계약체결 장면이거랑 디즈니 오스트엔딩 이마 빡빡침😭

  • 26.06.09 23:31

    디즈니 엔딩🥹

  • 26.06.09 23:42

    계약체결이랑 9화엔딩

  • 26.06.10 05:55

    2222

  • 26.06.10 02:27

    계약체결

  • 26.06.10 23:24

    7화 엔딩....서리가 옥탑방에 올라갈때 차세계가 옥탑방 조명 다 고쳐준게 보여지는 그 장면부터 오르골 그리고 마지막 디즈니 엔딩까지 모두 너무 좋아해 그 부분 블레사면 하루종일 보고 또 보고 또 보고 하고싶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