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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cjs5x5의 штрафбат 스틸디비젼 [SDII] 1944년 7월 23일 오후. Slutsk 전투.
cjs5x5 추천 0 조회 284 20.09.21 22:21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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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0.09.21 22:47

    네 워게임과 똑같습니다. 관성이 있어서 컨트롤 못하면 뱅글뱅글 도는것도 똑같습니다.

    워게임 레드드래곤에서는 최대 9기가 최대인데, SDII는 포인트만 되면 얼마든지 쓸 수 있습니다.

    저도 공군으로 기갑잡기 어렵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 기관포 2정 장착한 Tank Buster들은 뚜껑을 잘 따고 다닙니다.

    게다가 총 2대 밖에 없지만 기갑을 확정킬내는 Yak-9B도 있습니다..PTAB이라는 클러스터 폭탄을 장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공포를 만나면... SDII에서는 대전차포와 대공포가 가장 골치아픕니다.

  • 20.09.21 23:29

    이 게임 재밌죠. 대공포 부대도 짜증이긴 한데. 주력은 전차면서 대공포가 섞인 부대들도 간간히 나오더라고요. 대공포들로만 구성된 부대는 대공포를 시야에서 놓치더라도 야포의 포지션 포격?등으로 갈아버릴 수 있긴 한데 오히려 까다로운 건 후자인 것 같습니다.

  • 작성자 20.09.21 23:33

    저도 대공포부대보다는 섞여있는 타입이 더 무섭더라구요. 어제 STUG 잔뜩에 하프트랙에 얹어놓은 플랙비어링 3대인 부대에 전투기를 꽤 잃었습니다. ㅠ

  • 20.09.22 00:14

    공군력으로 마르더를 잡자니 대공포가 거슬리고, 전차로 대공포를 잡자니 마르더가 거슬리고...

    대전차+대공 조합은 언제나 짜증나죠ㅋㅋㅋ 대공이 보병 가는데도 탁월하니요ㅋㅋㅋ

  • 작성자 20.09.22 11:43

    네. 아주 그냥 접근을 못합니다. 전술맵에 하나라도 보이면 그쪽으로는 무조건 진격을 멈춰야합니다. ㅎㄷㄷ.

    멀리서 보이면 포격을 하고, 가까이서 보이면 대공포 위에 연막을 끼얹어 근접전해야 합니다. 물론 호위병력이 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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