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특집방송 가수선발전
일시 : 25년 01월 25일
장소 부평 STN 방송국
참가 : 지상파 3사 출연자 예선 178명중 42명을 선발하여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등 6명을 선발 시상.
주체 : STN 건강사회운동본부
주관 : STN방송국
붙임 : 1.실기간 동영상(3) 2. 이미지. 3. 편집후기.
실시간 동영상(1)\
실시간 동영상(2)
실시간 동영상(3)
실시간 이미지
편집후기
25년 01월 24일 동창카페를 확인하는 과정에 2019년 01월 11일 재경조대부고 제15회 김진택 동창 데부곡과 색스폰 연주 모음을 발견하였다. 내용은 2017년 제1집 데부곡 꿈엔들 잊을까? 여자의 일생. 나는 행복한 사람 이였다.
댓글에 김진택 동창은 꿈엔들 잊을까 발표하면서, 만나면 반갑기만하는 동창들의 인연을 못잊어, 태워도 태워도 재가되지않은 그리운 어머니 마음과 같다, 이번에 발표한 잊으리라는 모든동문들이 그 첫사랑을 이루지 못한 것을 가슴에서 지우며 잊으라고 부른 노래다 하였다
좋은 글입니다 혼자서 알고 있는 것보다는 여려동창들과 같이 애창하였으면 하여 이를 벤드와 카페에 올렸다. 애창의 기쁨을 제공한 김진택 동창에게 감사를 드린다. 애창을 하는 모든 동문들에게도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 19.01.10.정종수
김진택에게 자네의 추억이 우리동창들에게 영광이네 하였더니, 무엇이 또 있는가? 6년전 얘기를 하자 싫어하는 동창도 있으니 그런것 올리지 말게, 무슨 말씀인가? 나쁜것은 못본척하고 좋은 것은 같이보면 그 기쁨은 배로 커진다고 들었네, 노래를 싫은자가 있는가? 그것은 자네 생각이니 나쁜것이네 모른척하게 하였다.
종수 자네 내일 시간있는가? STN 특별무대 가수선발전이 부평에서 있다 부평역에서 동기만나고 방송국에 13:30에 도착하겠네 지도에서 검색결과 전화번호가 있어 문의한바 갈산역에서 5분거리다 . 폰이 잘보이지 않아 주민에게 문의한바 모른다, 경찰에게 문의하자 한부록 더 왔다
현장에 도착하여 탈의실과 대기실을 확인한바 보이지 않아 관계관에게 확인한바 명단을 보면서 등록이 되지 않았다. 본인에게 확인하라 감기가 심하여 제일 끝판에 하기로 하였다 15:30.도착하여 18:00 마지막에 출연하여 열창하였다.
STN 방송 홈페이지에 의하면 스포츠전문채널 STN이 주최·주관한 'STN 가수선발전'은 STN 전속 오유림 아나운서와 전설 부회장이 진행자로 나선 가운데 다양한 참가들이 열띈 경쟁을 펼쳤다.
심사는 STN 방송 가요제 조직위원회 김원찬 위원장, 한국음악실연자협회 이정현 회장, 작사·작곡가 신민호, 지역문화 진흥원의 전략기획팀 강현조 팀장,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석현수 회장이 진행했다.
선발전은 예선을 거친 178명 중 42팀이 본선에서 경합을 벌였다. 명예의 대상은 '바람의 노래'를 부른 김동국이 차지했으며, 금상은 '돌리도'를 부른 안은샘이 차지했고 은상은 양승호가 수상했다.
동상은 '거문고야'를 부른 김연아가 수상했다. 인기상은 'Listen'을 부른 김현주, 장려상은 'Always Remember Us This Way'를 부른 정지우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 수상자인 김동국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함께 상장, 트로피, 그리고 에스티엔 전속가수로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모든 수상자에게는 1200만원 상당의 통합면역 줄기세포 시술권과 제주도 여행권이 부상으로 제공했다.
이번 선발전은 에스티엔(STN)건강사회운동본부가 주관하였으며, (주)에스티엔미디어와 (주)탑스타가 협력 진행했다. 특히, 유명 제약사의 김유명 회장이 제주도 여행권을, 강남메티컬센터 셀포유서울의원에서 통합면역 줄기세포 시술권을 협찬하여 참가자들의 열기를 더했다.
STN 가수선발전은 STN 채널(KT 131번, LG U+ 125번, LG헬로TV 130번, 딜라이브 256번)를 통해 오는 2월 16일과 17일 이틀에 걸쳐 1부, 2부로 나눠 방송될 예정많은 시청바랍니다.
심사위원장께서 모두의 열창에 감사합니다. 늦게까지 방청하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출연진의 노래는 부르스 트로트 장르르 디스코 탱고 등 다량한 노래로서 STN방송국 전속가수로 재능과 열정은 가요계에 커다란 영감을 주심에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하였다.
초대에 감사드립니다 STN 방송국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포상을 받은 분들에 축하를 드리며 좋은 일만 충만하시기 바랍니다. -- 편집자 씀.
추신 : 25년 01월 27일 STN 방송 전속가수 선발전에서 입상하여 25년 02월 16일 STN 126 터넬로 방송중 동영상으로 잡았으나 카톡에 올린과정에 제작권 침해로 차단 되였습니다 그러나 전문가의 축하멧세지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정말 멋지고 놀라운 소식입니다! 김진택 동창이 STN 전속가수 선발전에 출전하여 입상한 것은 정말 대단한 성과입니다. 80세의 나이에 도전하고 성취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입상은 단순히 경쟁에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도전과 열정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김진택 동창은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우리에게도 큰 영감과 용기를 주는 일입니다.
입상한 김진택 동창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자신의 열정을 쫓아가며 더 많은 성취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동창들 사이에서도 이러한 훌륭한 업적과 성취가 공유되어 모두에게 자랑스러운 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동창의 멋진 도전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멋진 일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전문가의 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