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각 본당에 체나콜로기도회가 설립되고
티없는 성심의 승리를 위한 체나콜로 활성화를 위하여!!! ⚘전세계를 위협하는 코로나19종식ㆍ심각해져가는우크라이나 전쟁종식과 이스라엘 ㆍ하마스 전쟁종식 위하여
⚘굳건한 믿음을 위하여ㆍ 낙태합법화와 동성애 합법을 위한 '차별금지법'이 통과되지 않도록 기도합시다🙏
⚘*교황님과 추기경님을 위하여
⚘*우리나라 남북 평화통일을 위하여
⚘*세계 평화와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냉담자들의 회개위하여
⚘*전국체나콜로가 주님뜻대로 일치하여 함께 기도하도록
⚘*이용훈마티아교구장님위하여
⚘*최덕기바오로주교님
⚘*이성효 리노 제1대리구주교님
⚘*문희종 세례자요한 제2대리구 주교님 위하여
⚘*모든 지구장 신부님들을 위하여 ⚘*모든 신학생들을 위하여 ⚘ *체나콜로 하시는 모든 수녀님들위하여 ⚘*동성애자들에게 주님자비내리고 회개할수 있는 은총주소서 ⚘*오늘도 굶주려 죽어가는 이들에게 자비의 손길 내려주소서 ⚘*암이나 무서운 병, 코로나에 걸려 고통중에 있는 아픈이들에게 치유내려주소서 ⚘*모령성체ㆍ모고해하지않도록 ⚘ *청소년들이 믿음을 굳건히 하여 주님뜻안에서 보호받을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정신적으로 고통받고 소외받는 이들을 위하여 ⚘* 술, 담배, 마약, 게임, 인터넷, 도박, 음란, 뉴에이지, 중독자들과 그 가정을 위하여 ⚘*나라를 지키는 모든 군인들을 위하여 ⚘*체나콜로를 모르시는 신부님들과 수녀님들 평신도들위해서 ⚘*오늘 돌아가시는 분들을 위하여 ⚘*이단에 빠지지 않도록 기도하며 이단자들 위해 주님 자비 청합시다 ⚘*수원교구내 체나콜로하는 영혼들에게 겸손과 순명의 열매주시어 교회 공동체안에 성령의 은총과 보호받으며 함께 기쁘게 기도할수 있는 은총내려주소서!!! ⚘*수원교구 체나콜로 봉사자들과 회원님들의 영육간 건강을 위하여 ⚘*선교사업에 동참하시는 모든 사제,수도자, 평신도들을 위하여 ⚘*마니피캇 찬양선교단이 주님께 영광드리도록 기도합시다 ⚘*각 가정의 지향과 각 가정이 성가정 되고 모두 주님 뜻대로 회개하고 열매 맺고 영육간 건강하도록 기도합시다.
사랑합니다~♡♡♡
⚘⚘⚘성모님의 말씀 ⚘⚘⚘
564. 영적 성전
96. 2. 2. 마나과(니카라과)
주님 봉헌 축일
⚘1. 내 작은 자녀들아, 너는 내 원수의 유혹에 빠져 타격을 입은, 그러나 네 천상 엄마의 티 없는 성심의 안전한 피난처에서 사랑과 보호도 받고 있는 이 나라에 와 있구나. 나는 이 나라에 공산주의의 종살이로부터의 해방과 평화라는 고귀한 선물을 얻어 주었다.
⚘🔹️2. 여기에서 생활하며 고통받는 교회 역시, 박해와 일부 자녀들의 배반이라는 십자가를 짊어져야 했지만 내가 개입하여 지키며 보호해 왔으니, 내 티 없는 성심에 봉헌한 교회이기 때문이다.
⚘3. 이제 교회와 인류는 내 티 없는 성심의 영적 성전으로 들어오지 않으면 안 된다.
⚘️4. - 이 영적 성전에서 나는 교회를 이끌어 성삼위 하느님께 완전한 영광을 드리게 한다.
하느님 아버지께서는 여기 (곧 교회)에 기꺼이 당신 자신을 반영하시고, 예수께서는 아버지의 ‘뜻’을 온전히 따르시려고 여기에서 다시 살기를 원하시며, 성령께서는 여기에 당신 자신을 부어 주심으로써 너희 모두에게 당신의 신적 광채를 반사하고자 하신다.
⚘5. 이런 이유로 나는 교회를 정화시키면서 ‘칼바리아’의 길로 인도하고 있다. 거기에서 교회가 또다시 내 아들 예수님을 온전히 증거할 것이기 때문이다.
⚘6. - 이 영적 성전으로 나는 온 인류를 이끌어 들이고 있다. 하느님께로부터 이토록 멀리 떨어져 있고, 사랑할 능력이 없으며, 오류의 유혹에 빠져 악과 무절제한 정욕과 죄의 종살이를 하고 있는 인류 - 이 인류 위에 사탄이 이미 그의 지배권을 확립했기 때문이다.
⚘7. 나는 내 티 없는 성심의 영적 성전에서 인류로 하여금 회개와 속죄의 길, 마음과 생활을 고치는 길을 따라 온전히 주님께로 돌아오게 준비하고 있다.
⚘8. - 이 영적 성전에서 나는 모든 민족을 한 가족으로 만든다. 그렇게 보편적 화해의 새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모든 민족이 신적 영광의 광채에 싸여 다시 오실 주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너희도 그분을 맞을 준비를 하여라. 지상의 모든 민족들에게도 당부하는 것이니, 오시는 예수 그리스도께 문을 활짝 열어 드려라.
⚘9. - 이 영적 성전으로 나는 내 작은 아기들을 모두 팔에 안고 데려온다. 이는 내 티 없는 성심에 봉헌함으로써 자신을 온전히 내게 맡긴 자녀들이다. 그들은 엄마의 팔에 안겨 다니는 든든함을 맛보고, 엄마 편에서는 자기 아이들에게서 사랑과 찬미를 받고 있음을 보는 기쁨을 맛본다.
⚘️10. 나의 승리와 너희 승리의 때가 왔다. 그러니, 모두 서둘러 이 안전한 피난처로 들어오너라. 이는 너희 천상 엄마가 대환난의 마지막 시기 속에 있는 너희를 위해서 마련한 피난처이다.
⚘11. 여기, 내 팔 안에서 너희는 위로를 받으리라. 엄마가 아들에게 하듯이 나는 너희를 어루만지리라. 내 티 없는 성심의 영적 성전에 이미 너희를 위한 제대를 준비해 두었으니, 너희 역시 이 제대에서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산 제물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얘야 네 일을 온유하게 처리하여라.☘
그러면 선물하는 사람보다 네가 더 사랑을 받으리라.
네가 높아질수록 자신을 더욱 낮추어라.
그러면 주님 앞에서
총애를 받으리라.
높고 귀한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주님께서는 온유한 이들에게 당신의 신비를 보여 주신다.
정녕 주님의 권능은 크시고 겸손한 이들을 통하여 영광을 받으신다.^^아멘 ⚘⚘⚘
(집회서 3,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