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건축공간창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Q&A 게시판 화장실 강제배기에 관하여~
홍병수k 추천 0 조회 46 12.04.27 09:24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2.04.30 07:16

    첫댓글 요즘은 창호 자체가 워낙 좋으니 단열은 큰문제가 없을듯 하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채광이 안되어서 습기도 잘 안빠지게 되고 곰팡이나 타일 줄눈에 얼룩 같은것등등 자연채광이 안되어 더욱 문제가 있을듯 싶은데;;;;특히 새집은 이상한 냄새가 아주 고약하게 나는 경우도 있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