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영빈관
2. 타입*수용인원
타입: 호텔신라의 연회장은 크게 3까지가 있습니다.(대연회장/중연회장/영빈관)
Meeting~Banquet~Wedding가능
수용인원:
1)대연회장
A. 전체
B.다이너스티1
C.다이너스티 2
D.다이너스티 3
E.다이너스티 1+2
F.다이너스티 2+3
2)중연회장
3)영빈관
3. 홈페이지주소등록:
http://www.shilla.net/kr/seoul/index.jsp
4. 최근에 있었던 행사등록:
A.<아시아 탑 갤러리 호텔 아트폐어 서울>
B. <동호회>
C. <결혼식>
5. 장단점 (각종매체 혹은 개인적인 의견 OK)
--장점:① 교통이 편라하고 서울시의 중심 위치함.
② 호텔신라는 다양한 연회장이 있어서 탁월한 감각과 뛰어난 활용도를 동시에 갖춤. 작은 모임에서 세계적인 국제행사까지 유치할 수 있는 다양한 연회장을 구비했다.
③특1급 호텔이라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
④최첨단 시설과 국제적인 감각으로 행사의 가치를 높여드림.
⑤호텔신라의 연회장은 서양식과 동양식 모두 포함있음.
⑥서울신라호텔 최대 규모의 그랜드볼룸으로 대형 웨딩을 갖기에 가장 훌륭한 공간이 있고 실외와 실내 두까지 결혼식 방식이 있습니다.
--단점:① 비용은 다른 비슷한 호텔보다 좀 높음.
②연회장의 시설은 매우 화려하기 때문에 호텔 원가이 좀 높음.
③많은 이용객은 연회장과 연회 시설을 이용하기 때문에 수리비용이 높음.
6. 기타
<웨딩 푸드>
1) 가장 행복한 날, 각종 국빈행사 및 국제행사를 진행한 경험으로 한국의 대표 호텔답게
최상의 식재료로 최고의 요리사가 우아한 성찬을 선보입니다.
서울신라호텔은 웨딩 연회를 위한 다양한 웨딩 음식을 준비해 두고 있습니다.
초대한 손님에게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최고의 메뉴로 최상의 만족을 드립니다.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위해 최고의 신라호텔 조리사들이 수 십 년간 닦아온 요리솜씨를
발휘하여 정갈하고 격조 높은 음식을 선사합니다.
2) 예식홀 수 & 수용인원
l 다이너스티
뷔폐 700명 코스 850명
l 루비
뷔폐 130명 코스 180명
l 토파즈
뷔폐 120명 코스 150명
l 에메랄드
뷔폐 120명 코스 140명
l 메모리즈힐
l 영빈관후정
3)메뉴 & 가격
~ROMANCE~ (75,000)
~LOVE FOREVER~ (85.000)
~TIAMO~ (100,000)
~1인당 예산 가격대로 100,000—150,000원 정도.~
<연회 메뉴>
한국을 대표하는 서울신라호텔에서는 각종 행사에 참석하는 고객을 위해 최고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조리장들이 자존심을 걸고 제공하는 정갈한 양식과 중식, 한식..다양한 요리가 준비됩니다.
100% 자연산 식재료와 특산물만을 사용하여 재료 본래의 맛을 최상의 상태로 이끌어내어
최고의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연회장 시설 소개>
· 조명과 음향장비가 갖추어진 무대 설비
o 음향 장비 일체 (세미나 및 Event, 가족연회 등)
o 첨단 조명 설비 (Digital 방식) 및 UP/DOWN 전동 바톤 설비
o UP/DOWN 가변 무대 설비
· 영상설비
o LCD, PDP Monitor, LCD Projector
o 영상중계 설비 일체 (카메라 중계설비)
· 시청각 설비
o Slide, OHP Projector, Laser Point
o PC 및 컴퓨터 주변기기, 각종 세미나 장비 일체
· 부대 설비
o 연회장별 대형 UP/DOWN 전동 스크린 설비
o 각종 Audio 및 Video Player (카세트, CD , DAT, Video 등)
o 플립 차트, 초고속 유, 무선 인터넷 설비 (5Mbps)
· 동시통역설비
o 동시통역 설비 일체 (통역 부스, 리시버, Delegate Microphone)
o 통역사 섭외
<행사 지원 서비스>
· 이벤트 기획, 테마파티
o 다양한 대형 행사 및 이벤트를 전문적으로 기획해 온 연회 코디네이터가 행사의 기획부터 규모결정,
테이블 배치, 식음료 등 모든 준비 사항과 호텔의 각종 부대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현장 기술 지원 서비스
o 행사 현장에서 음향, 조명을 비롯한 시설 관련 모든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행사 시간에 관계 없이 개최 되는 동안 불편이 없도록 전문 인력이 지원해 드립니다.
· 행사 물품 수령 및 보관 서비스
o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행사 시 필요한 물품은 담당 세일즈 매니저에게 미리 연락하고 호텔로
보내시면 행사 물품 보관 창고에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첫댓글 잘했습니다^^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