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면과 우울의 4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께 2-미래에 대한 작은 엿봄
할렐루야! 전능하시고 자비와 사랑으로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신종 코로나가 아직도 온 세계를 휩쓸고 있습니다. 이제 인도에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미국은 이 문제도 해결이 어려운데 또 한 흑인이 경찰의 과도한 업무 집행으로 사망하여 시위와 방화와 약탈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온 세상이 너무나 소란하고 어려움을 겪는 중에도 우리나라는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사랑으로 아직도 확진자가 나오고 있지만 학생들도 등교를 시작하고 스포츠 경기도 일부 시작하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거의 정상적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큰 어려움을 겪는 외국에 비해서 우리나라는 참으로 평안한 가운데 어려운 나라도 돕고 또 국민이 서로 협력해서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참으로 오랜만에 너무나 눈부신 오월의 아름다움을 모두가 보았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망극하신 은혜인 줄 믿습니다. 겸손히 이 민족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고 이 위기의 때에 온 세상에 사랑을 실천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더욱더 힘을 내어야 할 줄로 믿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온 세상에 널리 전하고 십자가 대속의 사랑을 믿는 모든 사람이 이웃과 어려운 나라를 품고 사랑하며 전하게 하소서! 이 민족이 겸손히 하나님과 동행하며 이 어려운 때에 빛이 되는 민족이 되게 하소서!
샬롬! 너무나 멋진 아름다운 오월이 지나갔습니다. 신종 코로나가 온 세상의 사람들이 병에 걸려서 고생하고 또 많은 사망자를 내었지만 이 질병으로 이동이 제한이 되고 또 공장의 가동이 중단되고 국가 간의 이동도 극도로 제한이 되다 보니 기후의 변화가 있게 되었습니다. 오월이 되어서 못자리를 해야 되는데 비가 오지 않았는데 유난이 올해는 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도 맑고 미세먼지 이야기가 작년 이맘때면 모든 국민의 골칫거리였는데 올해는 별로 이야기가 없이 산과 들을 보면 너무나 아름다워 말문이 막힐 지경입니다.
이웃 중국의 공장의 가동 중단과 한반도 미세먼지 감축에 대해서도 속히 조사를 해서 중국을 이 기회에 올바른 길로 인도해야 되겠습니다. 제가 근무를 하면서 아마추어 솜씨로 찍은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장미가 너무나 아름답게 피어서 아내에게 꺾어서 주려고 했다가 남의 소유인지라 포기하고 대신 사진으로 모두가 함께 하나님 아버지의 솜씨와 그리고 아름다우심과 그리고 천국의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모습을 같이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돌나물의 꽃입니다.
이제 저번 시간에 이어서 미래예측의 부분에 대해서 아주 조금 들여다보겠습니다. 힘이 들고 어려운 상태에 있는 분들을 위로하고자 3월 말에 써 두었던 글을 오늘 다시 이어서 씁니다. 먼저 불면과 우울의 4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께 1에 이어서 두 번째 글입니다. 이건희 회장께 보낸 편지 자료를 좀 더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앞글에서 소개한 편지 자료와 그리고 책자와 그리고 이번에 소개하는 미래예측에 대한 부분의 자료인데 다 같이 이 회장님께 약 6년 전에 보냈습니다.
우선 강대국의 흥망이라는 책은 약 31년 전에 폴 케네디에 의해서 작성이 되었습니다. 이분은 미국의 저명한 대학의 교수로 계셨고 이 책을 썼습니다. 저도 이 책을 오래전에 보았습니다. 그리고 자료를 아래와 같이 조금 복사를 했습니다.
책 제목과 표지와 그리고 저자의 약력입니다. 두꺼운 책이었는데 한국말로 번역을 해서 많은 분들이 읽은 줄로 압니다. 이 분은 과거 강대국의 흥망을 우선 역사적으로 그 원인을 보면서 설명을 하고 미래에 대해서 예측을 했습니다. 이 분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변수는 군사력과 경제력이었습니다. 이 두 변수를 보면서 과거의 강대국의 흥망의 원인을 찾고 이를 바탕으로 미래를 아래와 같이 예측을 했습니다. 30년 전에는 미국과 일본이 가장 잘나가는 나라였고 특히 일본의 성장은 무서웠습니다. 일본의 가전이 온 세상을 지배했습니다. 우리도 일제 소니 제품을 가지고 있으면 자랑스럽게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30년이 지난 지금 비록 쓰나미라는 자연재해가 있었지만 일본은 우리나라에도 뒤처진 분야가 많은 세계의 일등도 2등도 아닌 조금 처진 나라가 되었습니다. 특별히 TV를 비롯해서 핸드폰 등은 한국이 전 세계에서 일등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의 발전에 대해서 이 분은 일본이 워낙 잘나가니 예측도 못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분의 예측을 보기 좋게 빗나가고 말았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하나님이 역사의 주관자이시고 하나님께서 국가의 흥망을 주관하시는 분이라는 사실을 까맣게 잊고서 인간의 머리로 인간의 지식으로 과거를 분석해서 미래를 예측하려고 한 점이 가장 잘못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어제나 오늘이나 역사의 주관자는 하나님이시고 국가의 흥망과 인간의 생과 사와 화와 복이 전적으로 하나님께 그리고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지니신 예수님께 있다는 사실을 간과한 것입니다.
이분의 예측은 빗나갔습니다. 일본에 대해서 잘못 보았고 중국의 부상에 대해서도 인지를 못했습니다. 이제 중국이 경제력에서도 세계의 1위 2위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 자료는 이건희 회장께 2014년 4월 30일에 보낸 자료입니다. 그리고 역시 아래의 자료도 다 보냈습니다. 이 자료를 바탕으로 작은 예측을 하고 삼성이 준비를 해야 된다고 먼저 글에서 밝혔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종들의 말에 민감합니다.
하늘에 속한 사람이라는 책은 16년 전에 중국의 전도자 윈 형제가 쓴 글입니다. 이 책은 조용기 목사님께서 번역에 관계했다고 들었습니다. 당시 잠실교회 담임목사님께서도 이 책을 천권을 사셔서 교인들이 조금 싸게 보게 하셨습니다. 그런 연유로 저도 10권을 사서 믿지 않는 형제들에게 보냈습니다. 그리고 저도 읽어보았는데 사도바울께 역사하신 어제나 오늘이나 동일하신 하나님께서 틀림없이 이분에게 함께 하시고 역사하심을 글 그대로 믿을 수 있었습니다. 이 시대에 사도 바울과 조금도 다름이 없는 분임이 책을 통해서 믿어졌습니다.
그리고 많은 구절 중에서 저는 10만 명이란 단어에 특히 관심이 갔습니다. 위의 사진 중에서 빨간색 박스에 있는 구절입니다. 저는 이 내용이 하나님께서 틀림없이 윈 형제에게 하신 말씀이 맞고 또 틀림없이 중국 땅에서 10만 명의 선교사가 아시아 각처로 증인으로 갈 것이 믿어졌습니다. 특별히 중앙아시아로 갈 것이 믿어졌습니다. 제 장모께서 중앙아시아에 살고 계시고 제 처남들이 한국에 일을 하러 왔는데 제가 결혼을 하고자 카자흐스탄과 우즈벡에 갔었는데 이슬람 문화가 너무나 강하게 작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을 지냈는데 더 버티기도 어려웠습니다. 그런 환경 속에서 제 처를 소개해 주신 김 성남 선교사님께서는 10년 동안 선교를 하시고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런데 제 장모님 바로 곁에 사시는 분들을 대부분 이슬람 사람들입니다. 이들과 장모는 종교가 다릅니다. 장모님을 예수님을 믿고 이들은 알라를 믿습니다. 그런데 이웃이다 보니 어떤 음식을 하면 같이 모여서 먹고 또 서로도 잘 지냅니다. 장모님께서 한국에 두 번이나 오셨는데 이곳에 사시라고 해도 홀로 계시면서도 그곳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어릴 때부터 그곳에서 태어나서 그곳의 말을 하고 그곳 사람들과 이웃으로 사는 것이 더 편하다고 하셨습니다. 우리가 느끼는 이슬람과 다릅니다. 중국은 중앙아시아를 비롯해서 여러 아시아 나라와 국경으로 서로 이웃하고 있고 왕래가 자유롭습니다. 그래서 중국이 이슬람을 복음화시키는 일은 우리가 하는 것보다 더 쉬울 수가 있습니다. 저는 중국이 반드시 그렇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미 중국에는 윈 형제와 같이 사도 바울과 같은 분도 계시지만 약 1억 명의 신자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들에게 다양한 교파가 선교를 가고 이단도 갑니다. 정말로 올바른 신학을 전해야 중국이 강해져도 우리가 사는 것이 어렵지 않고 도리어 힘이 될 것입니다. 저도 제 자료를 속히 중국 말로 영어로 번역을 해서 전해야 될 것입니다. 중국어를 잘 하시는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미국은 4만 명의 선교사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세계 경제 1등입니다. 우리도 2만 명의 선교사를 보내서 세계 10대 경제 대국이 되었고 G7에도 가입이 된다고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선교와 국가의 발전은 바로 직결이 됩니다. 우리가 선교를 지속적으로 해야 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의 활동으로 우리가 축복을 받는데 우리가 받은 넘치는 축복을 선교하시는 분께 나누고 어려운 나라와 나누어야 할 것입니다.
이 책이 나온 지 약 16년이 되었고 저는 약 14-5년 전에 이 책을 읽었으며 이 구절로 정말로 이 한 구절로 중국이 곧 세계 최대의 경제 대국이 될 것이라 믿게 되었고 그래서 이 믿음으로 이건희 회장께 편지를 쓸 때 이런 중국의 발전에 우리가 해야 될 일을 전한 것입니다.
이 책이 나온 연대와 책을 만든 분들의 내용이 있습니다. 이 자료들을 미래를 예측하는 근거로 이 건희 회장님 전도 편지에 넣어서 보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자료도 같이 보냈습니다. 성경과 5대 제국입니다.
성경을 통으로 읽는 전문가이신 성경통독의 대가이신 조병호 목사님께서 쓰신 책입니다. 저도 교회의 도서관에서 읽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아래 글을 이 책의 서문입니다. 성경을 통해서 미래예측을 하시고자 하는 천주교의 차동엽 신부님의 서문이 있습니다. 차례로 다른 분들의 서문도 보시겠습니다.
성경을 읽음으로 미래에 대한 예측을 할 수 있다는 말씀이기도 하지만 또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께서 어떻게 과거를 인도하셨는지 성경을 읽으면 보입니다. 우리도 이와 같이 성경을 잘 배워서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정말로 진지하게 쉬지 않고 성경을 읽고 묵상하고 또 정리를 해야만 됩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사람들이 많이 나와야 합니다. 저도 성경적인 세계사를 조금씩 배우면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성경을 기본으로 우선 잘 배우고 그리고 세계 교회사도 잘 배우고 그리고 일반 세계사와 우리나라 역사를 잘 배워야 비로소 세상을 성경적으로 보는 눈이 열릴 수 있는데 저는 아직도 성경의 공부도 부진합니다. 정말로 이런 시각을 가지고 성경을 오랫동안 즐겁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자 그리고 이제 저의 이런 예측이 조금은 맞아지는 것 같은 일이 현재에 생기고 있습니다. 어떻게 전개가 될지는 모릅니다. 신종 코로나의 발생입니다.
모든 나라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나라별로 돌아가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고 미국은 이 질병의 위기에다가 또 흑인의 사망으로 폭동의 위기도 겪고 있고 우리나라 교민들도 참으로 어려운 일을 겪고 있습니다. 미국의 대처는 온 세상의 사람들의 미국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약 2개월 전의 제 글을 보시겠습니다. 이미 읽으신 분도 있을 것입니다.
The best vaccine of the new Corona 19 in the world-Closet prayer (Matthew 6: 5-6)
전도자 Evangelist ・ 2020. 3. 23. 11:12
온 세상 신종 코로나19의 최고의 백신- 골방 기도(마태 복음 6:5-6)
할렐루야! 만병의 의사가 되시는 예수님! 온 세상이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서 많은 사람이 감염이 되고 또 많은 사람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국가 간에 이동이 제한되고 자국 내에서도 많은 통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많은 사람이 가족을 잃는 슬픔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음대로 이동하며 마음대로 일을 하고 평화롭게 생활하던 온 지구의 사람들이 직장에 나가지도 못하고, 자유롭게 이동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서 온 세상의 경제도 어렵게 되고 있습니다. 속히 이런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으면, 견디지 못할 나라와 국민들이 속출할 것입니다.
The best vaccine of the new Corona 19 in the world-Closet prayer (Matthew 6: 5-6)
Hallelujah! Jesus becomes a panacea! Because of the new virus in the world, many people are infected and many are dying .In addition, movement between countries is limited, and there are many controls within the country. This put many people in the grief of losing their families. And people from all over the world who moved freely, worked freely, and couldn't move freely. And this also makes the world's economy difficult. If these problems are not resolved as soon as possible, countries and people who will not be able to endure will happen one after another.
전능하신 아버지여! 속히 이런 모든 문제가 해결이 되게 모든 국가의 지도자에게 지혜를 주시고 서로 협력을 하게 하소서! 그리고 약을 개발하는 사람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백신이 속히 개발이 되게 하소서! 자신의 감염을 두려워하지 않고 치료에 전념하는 모든 의료진에게, 건강과 새 힘을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리고 날마다 늘어가는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신 분들에게 용기를 잃지 말고 병과 싸울 수 있게 힘을 주시고, 이들이 속히 회복이 될 수 있게 은총을 베풀어 주옵소서! 이런 국제적인 어려움을 통해서 온 인류가 겸손을 배우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법을 배우게 하소서! 우리는 구원하시고 늘 함께 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Almighty Father! Please give wisdom to the leaders of all countries and cooperate with each other so that all these problems can be solved quickly! And give wisdom to those who develop drugs so that vaccines can develop quickly! We pray earnestly to give health and new strength to all medical staff who are devoted to treatment without fear of their infection. And give those who are infected with the ever-increasing virus the strength to fight the disease without losing courage, and give them the grace to recover quickly! Help all humanity learn to be humble and learn to fear God through these international difficulties! We pray earnestly in the name of our Lord Jesus Christ, who saves and is always with us.
샬롬! 중국과 한국과 일부 국가에만 있는 일로 여겼던 신종 바이러스 감염이 이제는 온 세계로 확산이 되었습니다. 유럽이 어려움을 겪는 보도가 있자마자 미국도 큰 국가적인 위기에 봉착을 했음을 온 세계가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의 올림픽도 연기가 되었습니다. 모든 국가가 자국에 들어오는 비행기를 제한하고, 또 들어오는 사람들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정한 시간 격리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모여야만 되는 교회와 회사와 그리고 모든 함께 해야만 되는 일들이 제한이 되고 집에서 있어야만 이 질병의 퇴치가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온 지구상의 사람이 모두가 약 2주만 자신의 집에서 움직이지 않고 지내고, 감염된 사람만 찾아서 격리를 하고 이들을 잘 치료하면 속히 이 질병의 해결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반드시 이동을 해야 되는 일이 있고 또 사람들이 인식이 이에 미치지 못해서 여전히 그 기세가 대단합니다. 지금은 이 바이러스의 치료제가 없고 예방 백신이 없기에 무조건 사람을 만나지 않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Shalom! The new virus infection, which was only seen in China, South Korea and some countries, has now spread to all over the world. As soon as there were reports that Europe was struggling, the whole world learned that the United States was facing a major national crisis. In addition, the Olympics in Japan were postponed. All countries are restricting the planes entering their country and checking the people coming in. And they are in isolation for a period of time. The church and company that people must gather together, and all the things that must be done together are restricted and all people must be at home to combat the disease.
If everyone on the planet stays stationary in their homes for about two weeks, finds and isolates infected people, and treats them well, the disease will be quickly resolved. However, there are things that must be moved, and people are not aware of it, so the momentum is still great. There is no cure for this virus and there is no preventive vaccine, so it is best to not meet people unconditionally.
이는 개인적인 측면만 아니라 온 세계의 국가적인 측면이기도 합니다. 국가 간에 이동도 절대로 제한하고 사람 간의 지역 간의 이동도 속히 제한을 해서 사람이 움직임이 적을 수록 이 바이러스의 극복이 쉬워집니다. 이에 대한 분명한 인식과 그리고 철저한 행동이 이 신종의 질병을 극복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사람의 이동을 온 세계적으로 제한을 할 수 있는 힘은 세상의 어떤 인간도 계획하고 실행하기 어렵습니다. 무언가 인류는 이런 문제를 만났을 때 조용히 자신을 살피며 자신을 돌아보며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될 일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이에 대해서 이미 가르쳐 주셨습니다. 마태복음 6장 6절에 그 답이 있습니다. 본문을 여러 가지 버전으로 보시겠습니다.(개역개정, 공동 번역, NIV, KJV, NASB의 순서)
This is not only a personal aspect, but also a national aspect of the whole world. Movement between countries is also absolutely limited, and movement between regions is limited quickly, so the less people move, the easier it is to overcome this virus. Clear awareness of this and thorough action can overcome this new disease. In this way, the power to limit the movement of people all over the world is difficult for any human in the world to plan and implement. When humanity encounters a problem like this, the first thing to do is to quietly look at ourself and look back on ourself and pray to God. Jesus has already taught this. The answer is in Matthew 6:5-6. Let's look at the main text in several versions (Revision, Joint Translation, NIV, KJV, NASB in order)
마 6:5. ○또 너희는 기도할 때에 외식하는 자와 같이 하지 말라 그들은 사람에게 보이려고 회당과 큰 거리 어귀에 서서 기도하기를 좋아하느니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들은 자기 상을 이미 받았느니라
6. 너는 기도할 때에 네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은밀한 중에 계신 네 아버지께 기도하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5. "기도할 때에도 위선자들처럼 하지 마라. 그들은 남에게 보이려고 회당이나 한길 모퉁이에 서서 기도하기를 좋아한다. 나는 분명히 말한다. 그들은 이미 받을 상을 다 받았다.
6. 너는 기도할 때에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보이지 않는 네 아버지께 기도하여라. 그러면 숨은 일도 보시는 아버지께서 다 들어주실 것이다."
Matt 6:5. "And when you pray, do not be like the hypocrites, for they love to pray standing in the synagogues and on the street corners to be seen by men. I tell you the truth, they have received their reward in full.
6. But when you pray, go into your room, close the door and pray to your Father, who is unseen. Then your Father, who sees what is done in secret, will reward you.
5. And when thou prayest, thou shalt not be as the hypocrites are: for they love to pray standing in the synagogues and in the corners of the streets, that they may be seen of men. Verily I say unto you, They have their reward.
6. But thou, when thou prayest, enter into thy closet, and when thou hast shut thy door, pray to thy Father which is in secret; and thy Father which seeth in secret shall reward thee openly.
5. "And when you pray, you are not to be as the hypocrites; for they love to stand and pray in the synagogues and on the street corners, in order to be seen by men. Truly I say to you, they have their reward in full.
6. "But you, when you pray, go into your inner room, and when you have shut your door, pray to your Father who is in secret, and your Father who sees in secret will repay you.
이 신종 바이러스의 전파력이 강하고 그리고 치사율도 강하고 그리고 치료제와 예방약이 없습니다. 이때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예방은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이동을 제한하고 그리고 만남을 자제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집에서 스스로를 격리하면서 이 질병의 전파를 막는 일입니다. 이때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전능하신 분께 이 질병의 치료와 조속한 해결을 기도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 모든 병자를 고쳐주셨습니다. 만병의 의사가 예수님이십니다. 전능하신 분께서 고치지 못할 질병이 없고 해결하지 못할 문제가 없으십니다. 우리가 집에서 조용히 대기하면서 쉬지 않고 기도하면 더 이상 이 질병의 전파가 없게 되고 그리고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께서는 속히 치료제의 개발을 도우시고 그리고 아프신 분들을 치료해 주실 것입니다. 지금의 가장 최고 최선의 신종 코로나 백신은 우리 각자의 골방에서의 조용한 기도입니다.
This new virus has a strong transmission power, a high mortality rate, and no cure and preventive drugs. The best prevention we can do at this time is to maintain social distance, limit movement, and refrain from meeting. And if possible, sequester yourself at home to prevent the spread of the disease. The best thing we can do at this time is to pray to the Almighty for the treatment and prompt resolution of the disease. When Jesus came to earth, He healed all the sick. The panacea is Jesus. The Almighty has no disease to fix and no problem to solve. If we wait quietly at home and pray without cessation, there will be no further spread of this disease, and the God who hears our prayers will quickly help develop the cure and heal sick people. The best and best new corona vaccine now is Silent prayer in our room
온 세상이 분주하고 정신없이 돌아갔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가족과 같이 보내면서 우리 집에서 방에서 조용히 기도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질병으로 모든 인류가 이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온 인류가 자신의 집에서 이 문제의 해결을 놓고 이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께 기도할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온 세상의 모든 사람이 창조주께 전능하신 분께 겸손히 기도할 때입니다. 각국의 대통령도 먼저 기도를 해야 됩니다. 인간의 지도력이 이 문제의 해결에 그렇게 크게 도움이 안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하나님께 무릎을 꿇고 기도할 때 먼저 우리의 과거를 잘 살펴보아야 할 것입니다.
The whole world has been busy and insane. We have never had a chance to pray quietly in our room in our home while spending time with our family. Nevertheless, the disease gives all humans the opportunity to do this. All human beings have the opportunity to pray to God who made this world to solve this problem in their own homes. Now is the time for everyone in the world to humbly pray to the Almighty to the Creator. Presidents of each country should also pray first. Human leadership has not been so helpful in solving this problem. And when we kneel and pray to God, we must first look at our past.
우리가 너무나 자유롭게 움직이며 한 일들이 과연 정의롭고 착한 일이었나 살펴보아야 합니다. 경제대국 혹은 군사대국은 자신들의 힘으로 온 세상을 누빌 때 과연 정의와 사랑을 약한 나라에게 펼쳤나 살펴보아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축복을 어렵고 힘든 나라를 돌보는 일에 쏟지 않고, 약한 나라의 국경을 마음대로 왔다 갔다 하면서 더욱더 자신의 행복과 부를 위해서 분주하지 않았나 반드시 살펴보아야 할 것입니다. 지금의 기도의 때요 자신을 조용히 집에서 하나님께 무릎을 꿇고 우리 자신의 과거를 살펴볼 때입니다.
We need to look at what we have done so freely that what we have done is just and good. Economic and military powers should look to see if they spread justice and love to weak countries when they travel the world with their own power. It is a must to look at whether or not you have been busy with the borders of the weaker countries and have been busy for your own happiness and wealth, rather than devoting your blessings to caring for difficult and difficult countries. It's time for prayer, it's time to quietly kneel down to God at home and examine our own past.
반드시 온 세상의 사람이 이렇게 해야만 되는 때가 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고서 여전히 과거와 같이 이동을 제한하지 않고, 집에서 격리하지 않고, 그리고 이때 기도하지 않으면 온 세상의 질서가 재편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내가 누리고 내 나라가 누리는 자유와 축복이 더 이상 지속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먼저 시작된 나라는 이제 시작하는 나라가 어떻게 극복하나 지켜보고 있습니다. 과거 선진국이 후발 개발국의 발전을 조용히 지켜보고 있는 것과 같이 말입니다.
The time has come when people from all over the world must do this. If you miss this opportunity and still do not restrict movement as you did in the past, do not Isolate yourself from the world at home. and do not pray at this time, the order of the whole world could be reorganized. We must know that the freedom and blessings that we enjoy and that our country enjoys may no longer last. The country that started first is watching how the country that started now overcomes. Just as developed countries in the past are quietly watching the development of late developing countries.
반드시 이때 집에서 온 세상의 사람이 대기하면서 그리고 그 시간을 조용히 자신의 방에서 기도하면서 지내야 할 때입니다. 우리는 이런 문제가 어떻게 전개가 될지 모르나, 이 문제의 해결에 어떤 국가가 자신의 모든 국가의 힘을 쏟아부을 때, 그 국가가 반드시 해야 할 어떤 일을 못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그 일로 인해서 지금까지 누리던 어떤 우위를 그 국가가 포기를 해야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스스로를 격리하면서 기도하는 것 외에는 어떤 방법도 지금을 찾을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At this time, it is time for people from all over the world at home to wait and quietly pray in their own room. We don't know how these problems will unfold, but we know that when a nation puts the power of all its own nations to a solution to this problem, that nation will not be able to do anything it must be done. This may lead to situations in which the country must give up some of the advantages it has enjoyed so far. So there is no other way to find it now than to pray while isolating yourself from home.
세상은 타인의 위기를 자신의 발전의 기회로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조용히 자신의 집에서 기도하고 과거를 살피는 일이, 곧 나의 지금 누리는 복을 잃지 않는 유일한 그리고 최선의 길입니다. 모든 국가의 국민이 그렇게 약 2주만 자신을 돌아보며 이동을 제한하고 그리고 골방에서 기도하면 이 문제는 속히 해결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국제적인 평화가 올 것입니다. 자 이제 집에서 오랜만에 우리의 가족과 같이 대화도 많이 합시다. 또 자신의 삶도 되돌아봅시다. 그리고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아! 하나님께 이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간절히 기도합시다.
This is because the world uses the crisis of others as an opportunity for its own development. Silently praying in your own home and searching the past is the only and best way not to lose the blessings you enjoy now. If the citizens of all countries looked around for themselves and restricted their movements for about two weeks, and prayed in the closet, this problem would be quickly resolved. And international peace will come. Now let's have a lot of conversation at home with our family.Also, look back on your own life. And all who live on this earth! Let's pray earnestly for God to solve this problem.
기도는 역사하는 힘이 강력합니다. 개인의 기도도 응답하시는데 온 인류의 기도에 하나님께서 속히 응답해 주실 것입니다. 천문학적인 돈을 공급하고, 그리고 국가 간의 이동을 제한하고, 집에 물건을 사서 쌓아두는 것보다, 지금은 각자의 집에서 드리는 기도가 더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각국이 공급하고자 한 돈은 가난한 나라와 나누고 어려운 이웃과 같이 나누면 될 것입니다.
Prayer is powerful in its power to work. Individual prayers are also answered, but God will quickly answer all human prayers. Rather than supplying astronomical money, restricting cross-country travel, and buying and stacking things at home, prayers offered at each home now have a more powerful effect. And to solve this problem, the money each country wants to supply can be shared with poor countries and with difficult neighbors.
지금은 지구의 자전을 시작하게 하신 창조주께서 모든 인류에게 잠시 멈추어서 집에서 기도하라고 하십니다. 이 명령에 순종 잘하는 나라와 민족은 쉽게 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사람을 만나고 이동을 하고 그리고 집에서 스스로를 격리하지 않는 나라와 민족은 참으로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국제질서에 개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집에 들어가서 약 2주만 이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간에 자신의 삶에 대해서 잘 살펴보면서 잘못된 일들을 회개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어려움에 처한 이웃과 나라를 위해서 간절히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Now, the Creator, who started the Earth's rotation, asks all mankind to pause and pray at home. Countries and nations that are obedient to this command will easily solve this problem. However, countries and peoples who are still unaware of their seriousness, meet people, travel, and do not isolate themselves from their homes will be in great trouble. And it may be reorganized into a new international order. Everyone has to go into their own home and pray earnestly for a solution to this problem in about two weeks. And at this time, we will have to take a good look at our lives and repent of the wrong things.And we will have to pray earnestly for our neighbors and countries in need.
지금은 기도의 때입니다. 그것도 골방의 기도의 때입니다. 나 혼자만의 기도가 아니라 온 인류가 자신의 집에서 모두를 위해서 하나님께 기도할 때입니다. 함께 이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기도하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합시다. 힘을 냅시다!!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지혜를 주셔서 말씀을 온 세상에 전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속히 모든 세상을 고쳐 주옵소서!
영어에 별로 익숙하지 않는 한국에 사는 데이비드 목사가 온 세상에 하나님의 뜻을 전합니다.
Now is the time for prayer. It is also the time of prayer in the closet. It is not just my own prayer, it is time for all mankind to pray to God for everyone in their home. Let us pray for the solution of this problem and seek the help of Almighty God. Let's strengthen !!
Thank God. Thank you for giving wisdom to spread the word to the whole world.
May heal all the world as soon as possible!
Pastor David, who lives in Korea, who is not familiar with English, speaks God's will to the whole world.
그리고 10일이 지난 4월 3일의 현황입니다. And it is the situation on April 3, 10 days later.
더 이상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미국의 대처가 너무나 보기에 올바르지 않습니다.
미국의 대처가 너무나 느리고 미흡합니다.
모두가 속히 마스크 착용해야 합니다.
There is no more time to hesitate
America's actions are too wrong to see.
The American response is too slow and insufficient.
Everyone should wear a mask as soon as possible.
제 이 글은 위에서 위에서 밝힌 바와 같이 2020년 3월 23일 날 쓴 글입니다. 미국은 당시에 4만여 명이 확진자였고 10일 뒤 4월 3일에는 20만이 늘었으며 지금은 1백8십만이나 감염이 되었고 또 사망자도 10만 명이 넘게 나오고 있는 중에 흑인 문제로 시위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이 속히 이 질병을 극복하고 또 문제를 해결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기도하며 또 6.25 때 우리를 도운 나라로서 우리도 이를 잊지 말고 이 미국의 어려운 때 다양한 방법으로 돕고 특히 재난 지원금을 어느 정도 사시는 분들이 자발적으로 반환을 하면 이를 미국에 돕는 방안도 건의를 한 바가 있습니다. 우리도 절대로 방관하지 말고 잘 도와야 할 줄로 믿습니다. 그리고 미국을 위해서 기도해야 될 줄로 믿습니다. 그러나 이런 때에 중국은 초기에는 어려웠지만 지금은 미국과 비교가 되지 않게 여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과 중국은 이 문제를 놓고 대립하고 또 경제적으로도 큰 싸움을 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 두 강대국 틈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미국은 자국의 군대를 한국에 파견했고 평택에 큰 기지를 지었고 또 상주에 사드를 설치했고 방위비도 더 요구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 못지않게 중국에도 경제적으로 무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치인도 국민도 이런 사정을 보면서 현명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세상을 보는 바와 같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이상하게도 국회의원 선거에서 놀라운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보시겠습니다.
저는 경상도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약 10년 전에 이런 중국의 부상에 대해서 위의 자료들로 알게 되고 이제는 서해안의 시대가 될 것이다라고 아는 분들에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이 틀림없이 세계 경제의 일위가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를 이 건희 회장님께 앞글에 나타난 것과 같이 편지를 보낸 것입니다.
향후 국제정세가 어떻게 전개가 될지 모릅니다. 그렇지만 독일에서 여론 조사의 결과 프랑스가 가장 인기가 있고 그다음이 미국이었는데 중국이 되었다고 합니다. 온 세계는 지금 미국의 이런 질병의 대처와 시위를 보면서 옛날과 같이 미국을 선호하는 데서 한 발은 물러났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엔 미국에 유학을 가고 명문대를 나오면 모두가 부러워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시대에 미국에 가라고 해도 갈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생각을 해 봅니다. 속히 이런 문제가 해결이 되기를 미리 바라고 기도하고 있지만 트럼프나 미국인의 태도는 우리가 코로나에 대처하는 것과는 너무나 다름을 온 국민이 다 알고 있습니다.
저는 큰 틀에서 중국이 향후 세계의 경제 대국이 되리라고 믿습니다. 10만의 선교사를 파송하는 국가가 될 것이고 반드시 하나님의 축복이 있을 줄로 믿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도 힘을 내어야 할 것입니다. 중국에 우선 선교사를 많이 보내고 다른 나라도 많이 보내야 할 줄로 믿고 그리고 중국인들에게 무분별하게 선교를 하고 이단도 아시는 바와 같이 엉터리 복음을 전하고 있는데 정말로 올바른 복음을 전해서 중국이 강대국이 되어도 주변의 우리와 같은 작은 나라와 협력하고 우호적으로 지내도록 해야 됩니다. 이것이 우리의 사명이요 이 민족의 생존의 유일한 방법입니다. 절대로 강대국이라고 함부로 기댈 것도 없습니다. 민족의 자존을 지켜야 합니다. 그리고 약한 나라라고 업신 여길 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평화를 사랑하는 민족입니다. 그리고 에덴에서 나온 인류의 여러 족속 중에서 가장 생육하고 번성하고 땅을 정복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가장 잘 순종한 민족입니다. 그리고 가장 멀리 왔습니다. 땅의 끝입니다. 마지막 일본은 섬입니다.
이는 아브라함과 같이 양보를 잘했기에 한국에까지 우리 조상이 왔습니다. 가장 하나님의 말씀을 잘 순종하고 가장 양보를 잘 하고 또 가장 평화를 사랑하는 민족이 우리 민족입니다. 그리고 뛰어난 민족입니다. 우리의 조상은 모두가 그러한 분들이셨습니다. 이런 조상을 저는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작은 땅은 구약의 이스라엘과 같이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고 살아야 생존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그렇게 살도록 땅을 만드시고 경계를 정하시며 민족도 나누어서 경계를 지키면서 살도록 하신 하나님의 특별한 민족으로 봅니다.
제가 고인돌족의 천년의 평화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아직은 밝혀지지 않는 청동기 문화는 진화론으로 절대로 풀지 못하고 창조론으로 풀어야만 풀립니다. 우리는 천년의 평화를 누린 고인돌족의 후손입니다.
이제 이 민족은 온 세상에 앞서서 성경을 올바로 이해하고 이를 온 세상에 잘 전해야 되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젊은이는 모든 사람이 다 영어를 잘 합니다. 성경을 영어로 읽는 것은 특권을 가진 것입니다. 한글 성경과 같이 영어로 된 성경을 같이 배우면 너무나 쉽게 성경을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가장 뛰어난 인재가 다니엘과 같이 성경을 잘 배우고 또 이 세상에서 정의를 행하며 믿음을 지키면서 살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을 잘 알고 경외하는 지도자들이 많이 나와서 돈과 다른 세상의 가치에 현혹됨이 없이 많은 약한 우리나라의 일반 사람을 품고서 사랑하며 올바른 길로 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국력도 강해지고 경제력도 500조의 예산의 시대가 되고 또 국민연금도 300조나 되고 큰 기업도 수백조의 매출이 기록이 되고 있고 교회의 재정도 엄청난 시대에 일 인당 약 일년에 관리할 자금이 50억이 되지 않는데 이런 천문학적인 재정이나 예산이나 자산을 사심 없이 관리할 정말로 하나님과 이 나라와 백성을 사랑할 사람들이 이제 속히 성경의 올바른 이해를 통해서 그리고 하나님을 사랑함을 통해서 나와야 합니다.
우리 민족의 미래는 중국이 일등이 될 것이다 아니다 미국이 더 오랫동안 지위를 유지할 것이다 논하는 것도 아주 중요하지만 이런 물질의 축복이 넘치는 상태에서 성령을 받고 성령의 충만을 받아서 청렴하고 결백하게 살면서 큰 짐을 지고서도 의연하게 국가의 일도 행하고 또 기업도 경영하고 또 교회의 담임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나오는 일이 가장 중요한 일이 될 것입니다. 이런 일을 하는데 오천만의 로마서는 다양한 사람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저도 성경을 배우고 전하는 일에 더욱 힘을 낼 것입니다. 성경은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배워야 하고 또 다른 분야의 학문도 잘 배워야 합니다. 그리고 성령을 반드시 받고서 인도를 받으면서 복음도 잘 전해야 합니다. 가장 뛰어난 이 민족의 젊은이들이 성경의 연구에 뛰어드시길 촉구합니다.
얼마 전에 30세가 된 신대원 생을 만났는데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성경공부만 10년은 더 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성경을 처음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정리를 해야만 됩니다. 제 Bible Summary for Bible Study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천만의 로마서 다음 카페와 네이버 블로그에 자세하게 하는 방법과 예시가 있습니다. 성경의 연구가 지구상에서 가장 앞선 민족이 되고 이 작은 민족이 운명공동체의 성경적인 의식을 가지고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살 때 이 민족의 통일도 그리고 뭇 민족 위에 우뚝 섬도 하나님의 은혜로 가능하게 되리라 굳게 믿습니다.
이곳에 오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 쉬지 않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기도해 주시는 분들의 기도로 이렇게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모든 분께 건강과 어려움 속에서도 위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 드립니다. 힘을 내셔야 합니다. 어떤 어려움이 오고 어떤 위기가 와도 섬기시는 교회에 꼭 붙어있고 절대로 교회를 떠나지 마시고 또 성경을 매일 읽고 정리하며 쉬지 않고 기도하다 보면 반드시 하나님께서 때가 되면 장가도 보내 주시고 자녀도 주시고 직장도 주시고 새로운 일도 반드시 주십니다.
온 세상이 다 어렵습니다. 쉬운 나라 쉬운 사람이 없습니다. 이럴 때 어려운 분들이 더 어렵습니다. 동포애를 발휘하셔서 부자는 가난한 세입자의 월세를 면제해 주시고 건물주는 밈대료를 감면해야 될 것입니다. 함께 모두가 살아 남아야 합니다. 그리고 조금 여유가 있을 때 절대로 흥청망청 마시고 선교사님들을 돕고 어려운 나라를 복음을 전하면서 도와야 할 줄로 믿습니다. 동족 북한의 사정도 잘 살펴서 도울 부분은 도와야 할 줄로 믿습니다. 진보와 보수의 대립도 이렇게 온 세상이 변하는 것을 보면서 지혜롭게 민족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서 협조할 것은 협조하고 또 다툴 것을 다투어야 할 줄로 믿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우리 모두가 빛이요 우리나라의 희망입니다. 영생의 의미에 대해서 한마디로 표현하면 지구상에 사시는 모든 믿지 않는 사람들의 삶을 다 더하면 약 30억 x 100년을 하면 약 3000억 년이 되는데 한 구원 받은 영생을 누리는 크리스천 한 명의 삶이 이들보다 더 비교가 불가하게 길고 영원합니다.
예수를 믿고 영생을 누리는 것은 이렇게 감당이 되지 않고 계산이 되지 않는 축복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영달을 제쳐 두고 또 세상에 빠짐도 내려 놓고 좀 더 어려운 곳으로 좀 더 어려운 일로 좀 더 큰 고난으로 늘 이동할 마음으로 사셔도 충분이 넉넉히 이 세상을 이깁니다. 모두가 힘을 내셔서 이 세상의 모든 연락에 너무 취하지 마시고 어렵고 힘든 이웃을 품고 사랑하며 기도하며 구원하면서 복된 길로 주님과 함께 형제와 함께 힘차게 걸어 갑시다.
우리는 살면서 생각지도 못한 어려운 일들을 겪을 때도 있습니다. 저도 그런 일을 겪었습니다. 지내고 보니 제가 잘못해 그런 일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아직도 경제적으로 어렵게 살고 있습니다. 제 집도 없고 직장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아들을 아직도 20년은 더 돌보아야 할 것입니다. 저는 80이 될 때까지 그 때까지 산다면 쉬지 않고 노동을 할 것입니다. 제 어머니도 그러셨고 할머니도 그러셨고 또 할아버지도 그렇게 사시다가 돌아가셨습니다. 몸이 건강해서 80까지 벌면서 살면 지금 큰 돈이 없어도 별로 걱정이 없습니다. 아예 놀 생각은 버렸습니다. 그리고 공부만 하다가 노동을 해 보니 노동이 가장 좋은 일입니다. 땀을 흘리는 일은 정말로 좋은 일입니다. 그리고 행정학을 전공을 했는데 청소일이나 재활용품 수집이나 혹은 농사일 등이 훨씬 재미가 있습니다. 노동을 해 보지 않고 고민하시는 분은 우선 노동을 하시면서 다른 문제도 푸시기 바랍니다. 그렇지만 늘 성경을 보시고 전도하시고 기도하시면 때가 되면 너무나 많은 기회가 옵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노동을 두려워 말고 땀을 흘리는 일을 두려워 하지 않으면 세상에 못할 일이 없고 어려운 일이 없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몸을 놀리는 일이 두려웠고 하기가 싫었습니다. 그러나 한 번 이혼을 당하고 정신 없이 혼이 나고 아들이 생기니 용기도 생겨서 많은 노동하는 일을 해 보았는데 모두가 할만 합니다. 그리고 잠이 달고 밥이 맛이 있고 수입도 생기고 잡념도 사라지고 그리고 삶의 활력도 생깁니다. 그런데 늘 잊지 말아야 할 일은 성경을 읽고 정리하고 묵상하는 일입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교회에 붙어 있어야 합니다. 교회가 희망입니다. 그리고 더욱 더 기도하고 참고 견뎌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반드시 함께 하시고 힘을 주시고 붙잡아 주시고 고난을 통해서 나를 더욱 멋지게 다듬어 주시고 그리고 낮추시고 마침내 상상하지 못하는 복을 주십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기도하겠습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