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후보공약 실현으로 중소기업청서 부승격 중소벤처기업부로 승격한 부처장관 임명이 무산 장관후보가 새로 추천 될 예정입니다. 대선정국에서 중소기업중앙회 이재한부회장이 벤처기업인들을 중심으로 문재인후보캠프서 중소벤처기업위원회로 공식승인 받아 문대통령후보를 지지하면서 자영업자와 각분야 벤처연구가들이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각분야별 성과에 따라 임명장이 수여되기도하였습니다.
검증을 거친 벤처연구자들의 연구성과 다양 일자리 창출이라는 정부정책과 맞아 떨어지면서 연구성과와 능력있는 인재들이 모이게 되었고 관련 연구성과를 정부가 체계적으로 관리투자하게 되면 여러분야에서 일자리 창출이 기대대는 시점에서 부처수장인 장관후보자가 낙마함으로 새로운 장관 후보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재한중소벤처기업위원장 추천 재 검토되야 1차 후보자선정 실패는 중소벤처기업위원회 전문과 그룹에서 찾지않고 이념성 있는 교수출신후보를 선정한 것이 선정실패 원인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대선캠프에서 중소벤처기업인들의 중지를 모아결성 대통령이 임명한 이재한위원장장관추천이 재검토 되어야 합니다. 그 다음단계 추천후보로서 순리적 차원에서 전제웅원장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전제웅 중소벤처기업위원회 부위원장 추천 일자리창출 연구성과기여평가로 장관후보가 되는 측면에서 전제웅(한자교육연수원)원장이 적임자 입니다. 이미 중소벤처기업위원회 부위원장과 교육벤처창업위원장에 임명된 당과무관한 인사로 연구성과 일자리 창출과 벤처기업부 정신에 가장 부합한 인사라고 볼수있습니다.
전제웅원장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공개추천 이유 한자와중국어를 한글처럼 쉽게배우는 보장된 교육 원리라는 확실성으로 경제일자리창출목적을 넘어 교육개혁을 동시 달성 사회변혁을 이루는 중요한 일자리창출입니다. 한자와 중국어를 한글처럼읽고 잊어버리지 않는 언어문자 환경조성으로 수백년간 해결하지 못한 한자와중국어 교육에 기여할수있는 명분은 한글의 우수성과시와 중국인이 한국에 오거나 중국인이 한국인에게 한글로 한자와중국어를 배우는 시대가 오게 될것이라 확신합니다.
공개증명된 연구성과 두가지 공개 1.천자문을 5분에 단며칠 만에 읽고 잊어버리지 않고 국한문성경을 단기간에 모두읽게 됩니다.
2.한글의 자음 ㄱㄴㄹㅁㅂㅇ 여섯자로 중국어55% 읽는 방법을 동시에 알고 한글을 아는 사람이 중국인 보다 중국어를 쉽게 배우게 원리를 증명합니다.
전제웅(한자교육연수원)원장의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후보 추천은 그에게 전수받은 연수원강사진의 공개 추천과 긱사회 기관 단체 저명인사들의 공개추천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각단체와개인 또는 저명 인사들의 많은 추천을 기대하며 일정관계상 1차로 메시지로 추천의사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전제웅원장 공개강좌참석이나 10일에 읽는 천자문5분에 읽기 참여 원하시는 분들은 광역시 기준 신청시 안내와 지역별연수원교재(전15권) 출판 기념강좌 초청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