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현풍아이세상어린이집
 
 
 
카페 게시글
나비2반(3세) (체험활동)시장놀이 했어요~🥒🍆🍪
2026 나비2반 선생님 추천 0 조회 30 26.06.23 16:47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7:39

    첫댓글 오늘 장봐왔어~? 물어보니 웅! 하고 집에와서 소중하게 돈가방챙기고 과자먹는 상협이에요 🤭오늘도 행복한 추억을 쌓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3 19:01

    상협아 장본거 집에 가서 누구 주고 싶어?하니 엄마하고 이야기했어요~~
    자기 물건을 소중히 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