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전자고등학교(교장 노광호)는 15일 교장실에서 상주중앙로타리클럽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상주중앙로타리클럽은 상산전자고 인터랙트 봉사단을 위해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김영덕 회장은 “상주시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인터랙트 봉사 동아리 학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늘 봉사를 실천하는 학생들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상산전자고 인터랙트 봉사동아리는 매달 토요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 60여명을 대상으로 말벗되어드리기, 산책도우미, 치매예방교실, 위문공연, 안마 해드리기, 시설원내외 청소, 장기자랑 등의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높은 만족감과 자부심을 갖고 있는 동아리이다.
노광호 교장은 “인터랙트 단원으로 봉사활동에 성실히 임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봉사활동을 장려하고 학생들의 인성교육을 위해 힘쓰겠다.”며, “상산전자고가 학생들의 교육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교육활동을 통해 상주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등록 : 최병택 / kiacrd@hanmail.net
# [채널영남 상주방송]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