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톤 화물차를 알아보던중 며칠전 꽤 그럴싸한 중고차 매물을 직접 보게되었습니다.
키로수도 매우 적고 사고기록도 없는 20년식 포터였는데 아뿔싸..
도색이 되어있는 냉동탑차라는게 걸리더라구요..
도색이야 눈에 띌지언정 보기 흉한건 아니니 상관없지않을까 싶지만 과연 냉탑으로 콜바리가 가능할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1톤 화물칸을 교체하는 비용이나 시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첫댓글 정확히는 저도 모르지만상하차지에서 얼핏들은 내용은냉동기하고 탑 중고로 팔수있다고 들었습니다.중고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가격으로 카고적재함으로 교체 되지 않을까요???
적재함 가격 가격에 따라 조금 틀리긴 함니다..적재함보다 냉동탑이 더비싸겟구만...ㅡ.ㅡ
가뭄에 콩나듯.. 내동탑차 오더도 뜨긴하는대... 카고 운송비 더블 정도 댐니다..
냉탑팔고 적재함교체 남는돈으로 스프링보강도가능하지싶습니다
첫댓글 정확히는 저도 모르지만
상하차지에서 얼핏들은 내용은
냉동기하고 탑 중고로 팔수있다고 들었습니다.
중고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가격으로 카고적재함으로 교체 되지 않을까요???
적재함 가격 가격에 따라 조금 틀리긴 함니다..
적재함보다 냉동탑이 더비싸겟구만...ㅡ.ㅡ
가뭄에 콩나듯.. 내동탑차 오더도 뜨긴하는대... 카고 운송비 더블 정도 댐니다..
냉탑팔고 적재함교체 남는돈으로 스프링보강도가능하지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