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석맞이 불우 이웃사랑 선물 나눔 행사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 해 원)수동면 (분 회장 김 영 수)는 2023년 9월 13일(수)11:00~수동면 물골안 다목적회관(2층)강당에서 연례행사로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선물 나눔 행사를 했다.
식전에는 경기 도립노인전문 남양주병원에서 의료서비스를 나와 간단한 혈압 당료 검진 등을 마치고 파스 등 의료물품을 선물로 지급했다. 수동면 입석4리에 있는 복지재단 신망애 김 양 원 이사장(목사)님과 호세아 동산 조 주현 원장님도 친히 방문하시어 사랑의 선물 나눔 행사를 축하하시며. 선물세트도 기증해 참석하신 분들에게 지급했다. 그리고 2023년10월17일 지역 어르신 초대 경로잔치를 할 예정이니 많이 참석하시어 즐거운 하루되시라. 고“도 했다.
이어서 사무장 사회로 국민의레의식을 하고 내외귀빈 소개가 있었다. 참석하신 내외귀빈은▲수동면장 이 형 진▲부면장 이 대 우▲복지팀장 권 장 우▲경기 도립노인전문병원 이사장 신 상철 외 의료진 다수▲복지재단 신망애이사장 김 양 원▲호세아동산원장 조 주 현▲남양주시 수동면 체육회장 양 명 계▲이장협의회장 박 준 회▲자치위원장 방 영 춘▲새마을지도자 김 홍 래▲수동면 총 부녀회장 진 삼 순▲전 후원회장 이 원 수▲농협조합장이시며 현 후원회장(겸직)어 구 용 등 참석하시어 간단한 인사 말씀을 끝내고 자축을 했다.
이어서 수동면 분회 노인회장 (김 영 수)인사말씀에서는 공사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내외귀빈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랑의 선물 나눔 행사는 코로나 19확산에도 불구하고 자비를 써서 매년 경로당 회장님들을 통해 조용히 선물을 전달해왔다며. 그러나 올해는 후원해주시고 협조해주신 모든분 들을 모시고 행사를 하게 되어서 감회가 깊다고도 했다.
앞으로도 계속 부모님 공경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도 했다. 끝으로 가정에는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사업마다 무궁한 발전 이루시고 소원성취 하시라고 했다. 이번 행사도 외로우신 분 들이 다소나마 위안이 되었으면좋겠다고도 했다. 이번 선물준비는 총 110세트를 준비해 수혜자 80여 분을 선정해 각24개리 경로당 회장님들을 통해 전달했으며30세트는 분회를 사랑하시고 협조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정성을 담뿍 담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