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6년 여동안 창의퍼즐여행을 접하며 전 과정을 마무리한 학생이 있습니다.
본회에서는 여수와 목포를 직접 방문하여 창의퍼즐여행 전과정을 마친 학생들을 칭찬하고 수료패(지도교사에게는 감사패)를 전달하고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1, 여수양지초등학교 6학년 강하율학생
강하율학생은 초등 1학년에 입학하여 방과후로 시작한 창의퍼즐여행을 6년 동안 쉬지않고 도전하여 전과정을 마쳤습니다.
매년 열리는 퍼즐대회에서도 학년부 1등을 차지하는 등 누구보다 열심히 퍼즐공부를 하였습니다.
하율학생은 학원도 다니지 않고 오직 방과후에서 진행하는 창의퍼즐여행만으로 대학교 영재센터에 합격하여 교육과정을 수료하기도 하였답니다.
본회에서는 창의퍼즐여행 전과정을 마친 장한 강하율 학생에게 전과정 수료패를 전달하였습니다.
2, 목포중앙여자중학교 3학년 김시은학생
전라남도 목포에서 방과후로 초등4학년때 창의퍼즐여행을 처음 접한 김시은 학생은 퍼즐공부가 너무 재미있어 중학생이 되어서도 방과후때 지도하신 선생님께서 문화센터에서 지도하신 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등록해 중학생 내내 퍼즐공부를 하여 창의퍼즐여행 전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김시은 학생도 강하율학생 같이 퍼즐대회에 꾸준히 참가하여 학년부 1등을 차지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 학과 공부(학교 성적 상위권-전교 10등 이내)에 창의퍼즐여행이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며 특히 수학공부를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인터뷰 중 이야기 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창의퍼즐여행을 접하기를 소망하며 더 나아가 전과정을 마치는 학생들이 더 많아지기를 소망해 봅니다.
첫댓글 인터뷰 내용은 영상으로 편집중에 있습니다. 편집이 마무리 되는 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