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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월 23일(화) 18:19 내용 추가
[내용 추가] '골드/경험치 획득량은 피니시 스킬이 사용되는 몬스터에게만 적용'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1월 23일(화) 19:06 내용 추가
[내용 추가] '창고 ▶ 계정 내 다른 캐릭터와 공유 불가'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순간이 새로울 것이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입니다.
1월 24일(수) 07:30 부터 정기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업데이트는 점검과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이 조정되는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 '업데이트 안내'는 실제 업데이트 완료 시까지 변경되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드리겠습니다.
[1월 24일(수) 업데이트 안내]
◈ 업데이트 상세 내용
신규 추가 |
1. '혼돈의 성운 : 침식'의 시즌이 진행됩니다.
- 스플릿 1 : 1월 24일(수) 업데이트 이후 ~ 2월 21일(수) 04:59
- 스플릿 2 : 2월 21일(수) 05:00 ~ 3월 20일(수) 05:00
ⓘ 혼돈의 성운은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2막 2장, 7. 고대 사원의 저주'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혼돈의 성운 : 침식에서는 새로운 '시즌 패스 / 시즌 수집 / 시즌 랭킹'이 진행됩니다.
ㅇ 시즌 패스 : 혼돈의 성운 내 콘텐츠를 진행하며 획득한 '시즌 패스 포인트'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ㅇ 시즌 수집 : 수집으로 수집 시 '침식' 시즌 중 도움이 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ㅇ 시즌 랭킹 : 혼돈의 성운에 참여한 가디언님을 대상으로 종합 랭킹이 산정되며, 종료 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랭킹은 1위부터 100위까지 산정되며, 종료 후 특별한 효과가 있는 엠블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혼돈의 성운 : 침식 입장 시 뫼비우스 섹터, 배틀 시뮬레이션, 코즈믹 레이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ㅇ 뫼비우스 섹터 : 총 50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클리어 시 최초 1회 시즌 도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ㅇ 배틀 시뮬레이션: 총 50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클리어 시 최초 1회 시즌 도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ㅇ 코즈믹 레이드 : 총 10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클리어 시 최초 1회 시즌 도전 보상과 획득 가능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혼돈의 성운 : 전장 특성
- 전장 특성은 시즌 메인 특성(침식)과 공통 특성으로 나눠져 있으며,
몬스터에게 피격되거나 시간이 흐르면 침식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 '침식도 증가, 침식 감소, 침식 면역' 조건이 존재하며, 해당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침식 증가 - 시간에 따라 침식도 증가 - 몬스터에게 피격 시 침식도 증가 - 강한 몬스터에게 피격 시 침식도 추가 증가 - 침식도 100%의 경우 지속 피해 발생 ② 침식 감소 - 몬스터 처치 시 침식도 감소 - 공격 회피 시 침식도 감소 - 카운터 성공 및 SP 스킬 사용 시 침식도 감소 - 슈트 체인지 시 침식도 감소 -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침식도 감소 - 보스 브레이크 시 침식도 초기화 ③ 침식 면역 - 보스 브레이크 시 10초 동안 침식 면역 |
3. 창고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가디언 타워에 '창고지기 코반'을 통해 창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창고는 계정 내 다른 캐릭터와 공유가 불가한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창고는 무기, 방어구, 성물, 장신구, 모듈, 아티팩트, 소모, 재료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 보유 물품에서 보관할 아이템을 선택하신 후 '보관'을 클릭하면 해당 아이템이 창고에 보관됩니다.
ⓘ 창고는 기본 50개의 아이템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 최대 200 슬롯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 '슬롯 수 = 아이템 수'인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슬롯 수 200 = 아이템 수 200개
ⓘ 슬롯 확장 진행 시 일정만큼의 다이아가 소모되는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창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고] 가이드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신규 액티브 피니시 스킬 8종이 추가됩니다.
- 스킬 메뉴에서 피니시 스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레벨업 또는 장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 스킬 명 | 스킬 타입 | 스킬 효과 (Lv,1 기준) |
헌터 | S등급 데드엔드 | 피니시 | 단숨에 블레이드를 휘둘러 적을 일도양단합니다. - 골드 획득량 200% 증가 - 경험치 획득량 200% 증가 - 아이템 획득 확률이 10초 동안 2% 증가 - 헌터 기본 공격 피해가 10초 동안 25% 증가 |
R등급 에이스 인 더 홀 | 피니시 | 리볼버를 활용해 적에게 마지막 자비를 베풉니다. - 골드 획득량 250% 증가 - 경험치 획득량 250% 증가 - 아이템 획득 확률이 15초 동안 4% 증가 - 헌터 기본 공격 피해가 15초 동안 50% 증가 - 버스트 획득량이 15초 동안 30% 증가 | |
워로드 | S등급 실드 래리어트 | 피니시 | 방패를 사용해 적에게 최후를 선고합니다. - 골드 획득량 200% 증가 - 경험치 획득량 200% 증가 - 아이템 획득 확률이 10초 동안 2% 증가 - 워로드 기본 공격 피해가 10초 동안 25% 증가 |
R등급 울티메이텀 | 피니시 | 문답 무용의 무력으로 적을 파괴합니다. - 골드 획득량 250% 증가 - 경험치 획득량 250% 증가 - 아이템 획득 확률이 15초 동안 4% 증가 - 워로드 기본 공격 피해가 15초 동안 50% 증가 - 버스트 획득량이 15초 동안 30% 증가 | |
워락 | S등급 소울 하베스터 | 피니시 | 심장을 옥죄어 적의 영혼을 거둡니다. - 골드 획득량 200% 증가 - 경험치 획득량 200% 증가 - 아이템 획득 확률이 10초 동안 2% 증가 - 워락 기본 공격 피해가 10초 동안 25% 증가 |
R등급 레퀴엠 포 드림 | 피니시 | 강력한 마력으로 적에게 영원한 꿈을 선사합니다. - 골드 획득량 250% 증가 - 경험치 획득량 250% 증가 - 아이템 획득 확률이 15초 동안 4% 증가 - 워락 기본 공격 피해가 15초 동안 50% 증가 - 버스트 획득량이 15초 동안 30% 증가 | |
엔지니어 | S등급 슈퍼킥 스매쉬 | 피니시 | 강력한 킥과 묵직한 펀치로 적을 마무리합니다. - 골드 획득량 200% 증가 - 경험치 획득량 200% 증가 - 아이템 획득 확률이 10초 동안 2% 증가 - 엔지니어 기본 공격 피해가 10초 동안 25% 증가 |
R등급 슈팅스타 스플래쉬 | 피니시 | 별을 떨어뜨릴 기세로 적의 대미를 장식합니다. - 골드 획득량 250% 증가 - 경험치 획득량 250% 증가 - 아이템 획득 확률이 15초 동안 4% 증가 - 엔지니어 기본 공격 피해가 15초 동안 50% 증가 - 버스트 획득량이 15초 동안 30% 증가 |
ⓘ 골드/경험치 획득량은 피니시 스킬이 사용되는 몬스터에게만 적용됩니다.
ⓘ 새롭게 추가된 피니시 스킬은 아래 경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 스킬 명 | 스킬 획득처 | 스킬 획득 방법 |
헌터 | S등급 데드엔드 | NPC | RE-45K 교환 상인 |
R등급 에이스 인 더 홀 | 필드 | 센튜리온 전진 기지 | |
워로드 | S등급 실드 래리어트 | NPC | RE-45K 교환 상인 |
R등급 울티메이텀 | 필드 | 센튜리온 전진 기지 | |
워락 | S등급 소울 하베스터 | NPC | RE-45K 교환 상인 |
R등급 레퀴엠 포 드림 | 필드 | 센튜리온 전진 기지 | |
엔지니어 | S등급 슈퍼킥 스매쉬 | NPC | RE-45K 교환 상인 |
R등급 슈팅스타 스플래쉬 | 필드 | 센튜리온 전진 기지 |
ⓘ 피니시 스킬 사용 모습 등 상세 내용은 [피니시 스킬 미리보기] 공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회로도 ▶ 회로 단계가 확장됩니다.
- 일반 회로에 7단계가 추가됩니다.
- 특수 회로에 4단계,5단계가 추가됩니다.
RINK 관련사항 |
1. RINK(링크)에서 화면 확대가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버튼' 터치 시 화면이 확대됩니다.
ⓘ 노란색 테두리 부분을 드래그하여 화면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시공의 균열 시즌3 변경 사항 |
1. 스킬라 스폰 지역에 이동이 가능한 다리 지형 1개가 추가됩니다.
2. 모든 보스 지역에 입구를 지나지 않고, 공중형 탈것으로 이동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3. 거래가 불가능하던 재앙의 마수 불카누스의 아티팩트 아이템이 거래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기존에 안내드린 [시공의 균열 시즌3 변경점 및 매칭 결과 안내] 내용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선 사항 |
1. 몬스터 도감 ▶ 코어 스톤 효과 초기화 비용이 완화 됩니다. (가디언님들! 약속 지켰습니다♥)
기존 | 변경 후 |
다이아 300개 | 골드 100,000개 |
2. 타루크 기지 ▶ 주간 기본 시간이 변경됩니다.(가디언님들! 사랑합니다♥)
ⓘ 신규 가디언님들에게는 변경 된 시간이 즉시 적용되나, 기존 가디언님들은 월요일 주간 리셋 이후 반영 됩니다.
ⓘ 금주 점검 종료 후, '타루크 모래 시계 * 4'를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기존 | 변경 후 |
주간 10시간 | 주간 12시간 |
3. 안전 강화 진행 시 안전 강화 단계 구간 이내의 단계는 한 번의 강화 연출만 출력되도록 개선됩니다.
4. 몬스터 도감 ▶ 몬스터 코어 아이템의 획득 사냥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몬스터 도감에서 몬스터를 선택하여 해당 몬스터의 출현 위치로 자동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5. 데코 소환을 진행하며 다시 하기 진행 시 소환 결과를 확인할 수 없었던 상황이 개선됩니다.
6. 시공의 균열 ▶ 시간의 균열 내 불카누스 보스 출현 위치가 변경됩니다.
7. 필드 보스 페네트라의 HP가 상향 조정되며, 체력 상향에 따른 아티팩트의 드랍률이 상향 조정됩니다.
8. 몬스터 코어 획득 난이도 완화를 위해 일부 엘리트 몬스터가 추가 배치됩니다.
지역 명 | 출현 위치 | 몬스터 명 | 기존 | 변경 후 |
엘리아 평원 | 감시자의 언덕 | 하칸 버서커 | 1마리 | 4마리 |
루나 산맥 | 광기의 골짜기 | 그룩 코만도 | 1마리 | 4마리 |
자리스 유적지대 | 파일럿 묘지 | 에모시온 슬로터 | 1마리 | 3마리 |
자리스 유적지대 | 에모시온 생산기지 | 에모시온 봄바드 | 1마리 | 3마리 |
오쿨루스 제도 | 위성 추락지 | 메데이안 라이더 | 1마리 | 2마리 |
갈라테하 빙하 | 원혼의 부활지 | 타이탄 사이클롭스 | 1마리 | 변경사항 없음 |
갈라테하 빙하 | 외로운 도착지 | 에모시온 슬로터 | 3마리 | 6마리 |
무어랜드 | 사령기지 외곽지역 | 에모시온 슬로터 | 1마리 | 4마리 |
무어랜드 | 붕괴된 사령부 | 에모시온 봄바드 | 1마리 | 3마리 |
애쉬 마운틴 | 메데이안 은둔지 | 메데이안 결사대 람자크 | 4마리 | 7마리 |
애쉬 마운틴 | 센튜리온 보급 막사 | 하칸 네크론 버서커 | 1마리 | 변경사항 없음 |
애쉬 마운틴 | 센튜리온 집결지 | 하칸 네크론 버서커 | 1마리 | 변경사항 없음 |
9. 필드 보스 폰두스의 몬스터 출현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 변경 후 |
21시 출현 | 20시 55분 출현 |
신규 이벤트 추가 |
1. 내실 강화! 7일 출석부
-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내실 강화! 7일 출석부]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석 일차 | 보상 아이템 |
출석 1일차 | 가디언 골드 상자 * 10 |
출석 2일차 | 경험치 부스터 35% (30분) * 2 |
출석 3일차 | 가디언 탈것 11회 소환권 * 5 |
출석 4일차 | 에테르 큐브 * 250 |
출석 5일차 | 슈트 코어 선택 상자 * 5 |
출석 6일차 | 슈트 경험치칩 상자 * 15 |
출석 7일차 | 프라임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 * 1 |
2. 처치&콤보 도전
- 이벤트 기간 동안 임무 미션 달성 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처치&콤보 도전]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 내용 | 보상 아이템 |
일반 몬스터 20,000마리 처치 | 에너지 코어 * 5 |
치프 몬스터 20,000마리 처치 | 슈트 스킬 코어 * 5 |
몬스터 40,000마리 처치 | 퀀텀 코어 * 1 |
콤보 횟수 500회 달성 | 에너지 코어 * 5 |
콤보 횟수 750회 달성 | 슈트 스킬 코어 * 5 |
콤보 횟수 1,000회 달성 | 퀀텀 코어 * 1 |
오류 수정 |
1. 토벌 목표 UI에서 몬스터 출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 일부 데코 아이템 착용 시 부자연스러운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신사의 모자, 붉은색 토끼귀 후드
3. 1막 3장 위기에 처한 기지 퀘스트 클리어 후 데코가 해금될 때 표시되는 UI에 NOKEY 문구가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야.. 댓글하나가 없냐..
퍼주는 기획 굿굿 입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거 돌려달라고 하면 그냥 다이아로 다시 바꾼다고 할 듯 ㅋㅋㅋ
그냥 조용히 하는게 날거같다
약속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몬스터코어 변경시켜준거 ㅅㅅㅅㅅㅅ
업데이트 좋습니다 갓겜~~
오 직원바꼇녀
역시 소통 잘하고 있군요. 새로울 것이다~~~ 슬로건에 걸맞는 패치입니다. 분발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이게 맞지
가디언님들 약속지켯습니다 ㅋㅋ 깜찍하네
이렇게만 하라구
몬스터도감 패치, 창고는 정말 잘했다. 이제 별의도약2 보상수령 레벨만 하향 조정 가즈아
굿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좀 업뎃같은 업뎃했네
이게 소통이지 감사합니다
창고, 몬스터 코어 초기화 비용 골드로 변경, 엘리트 몬스터 추가 잘 했네요.
아쉬운 점은 건의사항에 적어놓겠어요.
구뜨~
이번 업데이트는 진짜 업데이트 답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귀환도 귀차니즘이면 겜 접어야지;;;
굿~!!! 힘내쟈 아레스~!
콤보 1000회 귀찮고만..
시공 어뷰징관련 글은 눈씻고 찻아봐도 없네 그냥 방치인가 메크로 작업자들 키우듯이
머냐 골드 1억넘게있었는데 피니쉬 레벨업 몇번 누르니깐 골드가 있었는데 없네.
순간거지뎀 다 속은듯
몬스터코어 업뎃 넘 좋아용 ㅎㅎ 감사합니다^^@ 아레스 화이팅~
창고가 생기기 이전
인벤토리 확장에 다이아를 많이 소모한 사람들은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한 사람들에 비해 다이아를 다소 많이 소모한 면이 있습니다
인벤토리 확장에 힘쓴 사람들에게 좀더 나은 혜택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