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친께 드리는 글
올 여름은 유난히도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어 몹시 지루했는데 그간 종친 여러분 건강하시고 댁내 두루 평안 하시며 민족의 대명절 추석은 잘 지내셨는지요? 아무쪼록 평안하심을 축원합니다.
올해 역시 코로나19 감염병이 종식되지 않았고 국내외 경제 사정이 여의치 않아 종친 여러분께서도 많은 고초를 겪었으리라 짐작 됩니다.
근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년 종친회를 개최해 왔으나 벌써 몇 해째 이런저런 사정으로 종친회를 갖지 못하여 죄송한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우리 종친들의 소통의 장소인 다음 카페 김포이씨종친회를 올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일일이 개인적 편지로 통보하지 않고 우리 종친회 카페에 편지글을 올림으로써 대신하고자 합니다. 주변 종친 분들에게 많은 홍보를 하여 주시기 바라며 종친회 발전에 관한 좋은 의견이 있으시거나 주변에 종친회와 관련된 일이 있으시면 저에게 직접 연락하시거나 김포이씨종친회 다음 카페(http://www.daum.net→카페→김포이씨종친회 검색)를 이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많은 고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해마다 10월 3일에 개최해 왔던 정기종친회 겸 조상님 시향은 금년에도 불가피하게 행사진행에 어려움이 예상되어 종친회 행사는 생략하고자 하오니 넓으신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상님의 은덕을 기리고 종친간의 우의를 생각할 때 비록 올해에도 만나 뵙지 못하지만 각 가정에서 조상님의 은덕과 종친의 평안을 기원해 주시리라 믿고 다음에는 더욱 많은 종친 여러분과 만나 뵙기를 기약하며 다시 만나 뵈올 때까지 건강하시고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기원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24년 9월 24일
김 포 이 씨 종 친 회 총 무 이 의 석
M.P 010-3581-6678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43길14(래미안목동아델리체) 102동 16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