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문제가 좀 많네용🥹 더 내려다 참은 .. ㅎㅎ..
1. 특수교육기관의 유초중고등학교과정 교육과정의 내용을 조정하여 운영할 수 있는 주체를 쓰고, 조정 운영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모두 쓰시오.
2. 전공과 교육과정은 ( )의 승인을 받아 ( )가 정한다.
3. 특수교육기관의 유초중고등학교의 교육과정은 ( )를 고려하여 ( )가 정한다.
4. 통합교육계획을 수립 시행하는 주체와 통합교육계획에 포함될 내용을 모두 쓰시오.
5. ( )은 통합교육을 실시하는 경우에는 배치된 특대상자의 성별, 연령 , 장애의 유형•정도 및 교육활동 등에 맞도록 ( ) ( )등의 교재 교구를 갖추어야 한다.
6. 각급학교의 장은 매 학년마다 개별화교육계획에 따른 각각의 특수교육 대상자의 학업성취도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특수교육대상자 또는 그 보호자에게 통보하여야한다. (O,X)
7. 각급학교의 장은 매 학기 시작일로주터 2주 이내에 각각의 특수교육대상자에 대한 개별화교육지원팀을 구성하여야한다. (O,X)
8. 개별화교육계획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을 모두 쓰시오.
1. 특수교육기관의 장 및 특수교육대상자가 배치된 일반학교의 장은 특대상자의 장애유형과 정도 , 연령 , 현재 및 미래의 교육요구 등을 고려하여 교육과정의 내용 조정하여 운영할 수 있다.
2. 전공과 교육과정은 (교육감 )의 승인을 받아 (학교장 )가 정한다.
3. 특수교육기관의 유초중고등학교의 교육과정은 ( 장애유형 및 정도)를 고려하여 (국가교육위원회 )가 정한다.
4. 특수교육대상자를 배치받은 일반학교의 장 / 교육과정의 조정 , 교원연수 , 학습보조기기 지원 , 지원인력의 배치 등을 포함한 통합교육계획을 수립 시행해야한다.
5. ( 일반학교의 장)은 통합교육을 실시하는 경우에는 배치된 특대상자의 성별, 연령 , 장애의 유형•정도 및 교육활동 등에 맞도록 (정보접근을 위한 기기 ) (의사소통을 위한 보완대체기구 )등의 교재 교구를 갖추어야 한다.
6. X - 매 학기
7. X - 매 학년
8. 특수교육대상자의 인적사항 , 특별한 교육지원이 필요한 영역의 현재수행수준 , 교육내용 , 교육방법 , 평가계획 , 교육목표 , 제공할 특수교육관련서비스의 내용과 방법
첫댓글 1. 기관장, 학교장 / 학생의 장애 유형이나 정도, 학업성취기준?
2. 교육감, 각급학교의 장
3. 장애 유형 및 정도, 각급학겨의 장
4. 일방학교의 장 / 장애 유형 및 정도, 학업수준..
5. 학교의 장,
6. X 매 학기
7. O
8. 인적사항, 현행 수준, 교육 내용 방법 목표 평가 서비스
1. 장애 유형과 정도 연령 현재 및 미래의 교육요구
3. 국가교윧위원회가 교육과정 정함!!
4. 정보접근을 위한 기기, 의사소통을 위한 보완대체기구
7. 헉 매학년이군!!
1. 특수교육기관의 장 또는 특대상자를 배치받은 일반 학교의 장, 유정연현미: 장애의 유형 및 정도,연령,현재와 미래의 교육적요구
2.교육감,학교장
3.국가교육위원회, 장애유형 및 정도
4.각급학교의 장 , 교지학교:교육과정의 조정,지원인력의 배치, 학습보조기기의 지원, 교육연수
5. 각급학교의 장, 정보처리?를 위한 기기, 의사소통을 위한 보완대체기구
6. X 매학기
7.X매학년
8. 특대상자의 인적사항, 특별한 교육적 지원이 필요한 영역의 현재 학습수행 수준, 교육목표,교육방법,교육내용,평가계획,특수교육 관련서비스의 내용과 방법
4. 특대상자를 배치받은 일반학교의 장!
5. 일반학교의 장, 정보접근을 위한 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