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밤 티라미수가 드디어 편의점 CU에서 출시됩니다.
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는 단순한 디저트가 아니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재료를 주제로 한 경연에서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선보인 특별한 메뉴로,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텔 디저트 같은 맛이 난다"는 극찬을 받으며 해당 경연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이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면서 CU 애플리케이션 '포켓CU' 검색어 순위에서도 티라미수가 10위 안에 들었고, 관련 제품들의 매출도 큰 폭으로 상승했다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 CU에서 출시하는 밤 티라미수 컵은 권성준 셰프가 직접 참여해 방송 속 메뉴와 맛을 그대로 재현해냈다고 하며 밤 생크림과 토피넛 라떼, 쿠키, 초콜릿, 그래놀라 등의 재료를 사용해 가을 제철 밤과 진한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디저트로 완성되었습니다. 가을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는 그야말로 입안에서 느껴지는 호텔 디저트 같은 맛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는 10월 12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 그 전에 CU 앱 '포켓CU'에서 10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니 꼭 미리 예약해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점포에서 편하게 픽업하시되 인기가 많아 금방 품절될 수도 있으니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CU는 이번 밤 티라미수 컵 출시를 시작으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추가 상품들도 출시하고 중·장기적인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어떤 새로운 메뉴가 나올지 정말 기대됩니다.
이제 편의점에서 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 디저트 그 맛을 직접 경험해 보시고 이번 가을, CU의 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로 특별한 달콤함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