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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 3 Polish + Primer Coating + Mega Ceramic Coating |
시공후 이미지
계속 봐주신 분들께는 뭐 특별히 소개할 것 없는 재도색 좀 한 검정색 차량입니다.. ^^;;
연마작업직후입니다.
같은 위치에서 시공 전 과 시공 후의 비교입니다.
뿌옇게 광이 죽었습니다.
선명한 거울처럼 보입니다.
시공전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뿌옇게 광이 죽었고 잔기스들이 상당합니다.
여기서 잔기스는 페인트가 까진것은 아닙니다.
그냥 거울처럼 보이네요..
시공전과 비교하면 엄청 깨끗합니다?
평상시 올바른 관리(세차방법)이 중요한 이유와
광택작업이 왜 필요한지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울처럼 보이지만
똑같은 위치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괜찮죠?
저희 회원님들이시라면
어떤 차이가 있었는지
금방 아셨으리라 믿습니다. ^^
네..맞습니다.ㅎ
조명이 형광등만 있지요.. ^^
형광등이니까..
이 정도는 누구나 하는 것은 아니예요.
형광등이어도 자세히 보면
스크래치는 보입니다.
거리가 있는 사진으로는 확인이 어려울뿐이지요.
언제부터인가..
기술적인 이유때문에..
시공금액의 협상때문에..
다른업체의 딴지때문에..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로
솔직히 스트레스가 심해서..
이런 식으로 쉽게 쉽게 갈까하는 생각으로 고민합니다.
그런데
여러분들 눈을 확~올려드린 이 마당에서..
이제와서 나름의 트레이드마크를
바꿀수는 없다는 결론뿐입니다.
기범광택[폴리시팩토리]의 광택작업이라면
할로겐,HQI,고휘도LED급이상의 강한 조명에서
시원시원하게 확인하고
지울수 있는 상처는 개운하게 지우는 광택..
바로 이런 마무리가 바로 여기 기범광택[폴리시팩토리]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물론, 시공비용의 차이에 따라서 작업내용의 차이는 존재합니다.)
요런 상태를
이런 저런 연마작업을 잘 해주면
요로코롬 깔끔한 상태로 바꿀수가 있습니다.
어떤 코팅제로 인해 이와 같이 바뀌는 것이 아니라
광택연마기술로 가공하여 바뀌게 만드는 것 입니다.
이 상태를
이런 상태로~
이런 것도..
이런 상태로~
자동차는 항상 비바람을 맞고 자외선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세월이 지남에 따라서 아주 자연스럽게
도장표면이 산화되고 때가 묻어서 광택이 저하됩니다.
또 한가지 이유는 평소 세차방법,털이개등으로 발생하는
스월마크,스크래치가 심해져서 표면이 거칠어지면서
빛의 반사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서 광택이 죽는 경우입니다.
이런 상태도
이런 상태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이런 상태 역시도
이런 상태로 바꿀수가 있습니다.
이것을
이렇게 완성합니다.
죄송합니다. ^^;;
차분하게 확인하지 못해서
시공후 사진은 못담은 부분도 있습니다.
시공전은 이런 상태였습니다.
이하는 시공 완료후의 사진들입니다.
광택연마시에는 형광등은 켜지 않는 편입니다.
할로겐,HQI,LED에서의 모습은 색감이 다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__)
첫댓글 헐.............검정색차는 정말 공장장님 손만 닿았다하면 신차로 변신!!!~~~~~
감사합니다.^^
검정색은 참뵈기시러요. 저런잔기스들때문에.. 하지만 관리만해주면 아주번쩍이는 광을내죠^^ 멋집니다. 공장장님 고생하셨네요!!~ 후련해라~ 가끔 제 직장에 입고되는검정차들오면 얘기해주고싶지만....차에애착이없으셔서...입만아프네요 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