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트렌드의 변화 예측하기 2020년 주요 이슈가 되는 트렌드는?
어린시절 2020원더키디 만화영화를 아시는 분들이 계시겠죠?
1980년대 생들에게는 종종 아직도 전설처럼 회자되는 순수 국산 애니메이메이션인
우주에서 벌어지는 아빠찾아 삼만리 같은 내용인데 벌써 2020년이라는 정말 시간이 빠르긴 빠르네요
2020년은 경자년(庚子年)입니다.
경자년은 하얀 쥐의 해입니다.
톰과 제리처럼 영리한 쥐는 철저한 계획으로 큰 상대를 제압하고 이겨나갑니다.
미리 앞으로의 경제나 소비의 트렌드를 보면서 앞서가는 꾀를 생각해보는것도 좋은 지혜를 얻는 과정
이라 생각이 들기에 2020년 주요 트렌드를 간략하게 소비측면에서 몇 가지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기속가능한 가치를 만들다!
서울에서 개최 된 2020년 메가 트렌드 세미나에서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미래의 주요 트렌드 중 하나
로 제시했습니다.
여러 이슈중 이케아는 장애인 고객의 제품 사용을 지원할 수있는“손가락 브러쉬”및“커튼 그리퍼”와
같은 품목을 출시함으로써 이미 이시장을 목표로 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여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는 좋은 예입니다.
인생인생 젊어서 노세라는 新 노년층 등장!
트렌드 코리아서 제시한 트렌드중 하나입니다.
주목해야 할 소비층으로 신노년증을 소개하였습니다.
오팔 세대는 베이비붐 세대를 대표하는 '58년 개띠'를 의미합니다.
지갑이 두둑한 이 계층은 예전세대와는 달리 모바일 등 최신기기에 조금은 친숙한 모습입니다.
동영상 콘텐츠를 수강못하고 아이디 등록을 못하는것은 옛말입니다.
변화에 조금씩 적응하여 이들은 커다란 잠재고객이 될 전망입니다.
남녀노소 자기계발에 투자하다!
성공보다 성장을 원하며 남들보다가 아닌 어제보다 발전된 나!
어제보다 못한 내 미래에 불안함과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진 지금
자신의 미래는 자기가 지킨다는 자기계발족이 더욱 늘어날 전망입니다.
꾸준하게 자기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인생에서 삶의 질을 찾는 배우는 자기계발 문
화의 등장은 새로운 수익창충의 기대층으로 생각됩니다.
서울덕성기술학원에서는 인생의 배움을 찾는 분들을 위한 훈련기관이므로 한번 새로운 자격증에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http://www.duck-sung.co.kr/index.php
이밖에도 여러분야에서 트렌드가 확산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2020년 설레이는 마음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