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와 외계인에 관련된 지적욕구가 인터넷정보만으로는 충분치 않아서 발 토오 우주함대 사령관이란 신분이 나오는 미 국방성의 우주인이란 책을 찾아 읽어 보았었고 일반적인 지구인들의 상식으로는 행성의 환경이 도저히 인간이 살수없다는 금성에서 인류보다 더 발전된 문명과 과학기술을 가진 금성인들에 대한 궁금증이 더 해져서 금성이라는 행성에서 금성인으로 살다가 지구에 온 옴넥오넥의 나는 금성에서 왔다와 금성에서 온 여인이라는 책마저 더 구입해서 읽어 보게 된 계기가 된 미 국방성의 우주인이라는 책 입니다.
옴넥오넥의 나는 금성에서 왔다에 이어서 미 국방성의 우주인이라는 책을 소개 합니다.

-발 토오 우주함대 사령관과 아이젠하워 미국 대통령-
1967년에 초판이 발행된 이 책은 과거에 실제로 발생했던 다음과 같은 범상치 않은 사건을 다루고 있다.
1957년 3월 16일, 금성에서 온 한 우주인이 UFO,를 타고 미(美)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 외곽에 착륙했다. 이윽고 이 우주인은 곧 맞닥뜨리게 된 경관 2명에게 자신의 신분과 목적을 알렸고, 그는 그 즉시 경찰차에 태워져 미 국방성으로 호송되어 갔다.
그는 우주함대 사령관 신분으로 백악관에까지 가서 당시 대통령이었던 아이젠하워까지 만나게 된다. 이런 극비 스토리는 오랫동안 초특급 기밀로서 은폐돼 있었다.
그러다 이 책의 저자인 프랭크 E. 스트랜지스 박사가 위험을 무릅쓰고 이 책을 처음 출간함으로써 세상에 최초로 공개된 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1959년 말에 있었던 그 외계인과의 직접적인 접촉경험을 통해 자신이 겪은 흥미진진한 여러 사실들을 소개하고 있다. 거기에는 총탄에도 뚫리지 않는 자신이 본 신비로운 우주복과 갖가지 초상적 신비체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저자는 계속해서 그 이후에 전개되는 여러가지 놀라운 상황들을 서술하고 있다. 그리고 이 우주인의 지구에서의 활동과 접촉은 지금까지도 게속 지속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처럼 매우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이 책은 모두 3부로 구성되어 있다.
제1부 - 저자인 프랭크 E. 스트랜지스 박사가 당시 미 국방성에 머무르고 있던 금성인 발 토오와 만나게 된 계기와 그후 자신이 경험한 UFO 탑승 체험 및 여러 사건 등을 흥미롭게 서술하고 잇다.
제2부 - 금성의 사령관인 우주인 발 토오가 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이다.
제3부 - 새로 추가된 발 토오 사령관의 최근 활동과 새 메시지에 관한 자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제4부 - [편역자 해제(解題)]로서 인류문명과 금성의 관계 및 또 다른 UFO 접촉자들의 사례 소개를 통해 금성에 고등문명이 실재할 가능성을 살펴보고 있다.
이 책은 제목이 암시하고 있듯이 일반인들에게 그동안 숨겨져 있던 쇼킹한 내용을 담고 있는 책이다. UFO나 외계인의 실재여부 자체에 대해서도 반신반의하는 사람들이 태반이상인 우리나라에서는 더욱 그러할 것이다.
과연 이미 약 60여 년 전에 금성에서 온 우주인 사령관이 미 국방성과 백악관에 나타나 비밀리에 미국 정부의 수뇌부와 접촉을 가졌다는 놀라운 사실을 일반 대중들은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
그런데 이 책의 내용을 단순한 공상이나 허구적 상상이라고 치부하거나 부정하기에는 이 책에 열거된 뒷받침되는 증거들이 결코 만만치가 않다.
또한 이 책 속에는 실제로 촬영된 사건의 주인공인 인간형 외계인의 사진까지 첨부되어 있음으로써 독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촉발시키기에 충분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
과연 다른 행성에서 온 이 우주인은 무엇 때문에 어떤 목적으로 지구에 와서 미국 대통령과 미 정부의 수뇌부들을 만난 것일까? 그리고 그 결과와 그 이후의 경과는 어떻게 진행 되었을 것인가? 그 해답을 책 속에서 찾아 보길 바란다.
“우리 우주인들은 여기서 우리가 하느님의 아들(son of God)임을 압니다. 우리 사이의 차이점은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고 당신들은 모른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지적으로는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의 가슴으로는 그것을 모릅니다.”
발 토오의 메시지 ---- 본문 중에서

맨 오른쪽이 발 토어고 옆에 있는 남자, 여자도 금성인이다
목차
1장 착륙
첫 만남 - 31 / 리처드 닉슨 - 34 / 우주인들, 사진에 찍히다 - 36 / 기적의 우주복 - 37 / 국방성의 내부 - 41/ 외계인 나타나다 - 46 / 인류를 돕기 위해 - 47 / 지문이 없는 손- 48/ 다른 행성들의 생명체들 - 50 / 대통령과의 만남 - 53 / CIA의 비밀 문서들 - 53 / 우주인 떠나다 - 55 /
2장 만남이 시작되다
두 번째 만남 - 61 / 인간들 속에서 - 69 /
3장 생명을 구하다
독일에 도착 - 74 / 죽음의 위기를 경험하다 - 78 / 신기한 혼합음료 - 78 / 어둠의 세력 - 80 /
4장 우주선으로의 초대
수면 위에 떠있는 UFO - 87 / 공기 샤워 장치 - 88 / 로버트 케네디 암살되다 - 89 / 우주인들과의 식사 - 94 / 진보된 기술들 - 95 /
5장 사령관에 취임한 발 토오
젤로의 땅 - 100 / 불의 고리 - 101 / 사령관 임명 - 102 /
6장 공항에서의 피납
어둠의 무리들 - 108 / 주님을 부르다 -109 / 악당들 증발되다 - 111 / 역장(力場) - 111 / 의료센터 - 112 / 치료 - 114 /
7장 불의 고리
심각한 부상을 입다 - 120 / 맨 인 블랙, 다시 돌아오다 - 121/ 놀라운 회복 - 123 / 특별한 보호 - 125 / 하늘의 어둠의 군주 - 125 / 신성한 가호 - 126 / 불의 고리 의식 실행방법 -127 /
8장 지구 상공의 우주선
빅터급 우주선의 구조와 작전지역 - 132/ UFO 추진력의 비밀 - 135/ 에너지 라인들(力線) - 136 / 마스터 빔(Beam) - 138 / 우주선의 활동 장소 - 139 / 우주선에서의 가르침들 - 141 / 통신시스템 - 1431.텔레파시에 의한 방법2.홀로그램에 의한 방법3.직접적인 의사소통 방법
에필로그 146
발 토오의 말 - 인류의 불공평에 관해 147
후기(後記) 151
제2부 - 인류에게 전하는 우주인 발 토오의 메시지들
1.우주인 발 토오의 메시지(Ⅰ) - 157
- UN의 비공개 회의에서 행한 연설 -
최초의 지구방문 / 두 번째 지구방문 / 세 번째 지구방문 / 네 번째 지구방문 / 다섯 번째 지구방문 / 여섯 번째 지구방문 / 지구로 파견되는 요원들의 임무 / 일곱 번째 / 1948년, 만텔대위 사건 발생하다 / 우리의 임무 / 워싱턴 UFO 시위사건의 내막 / 미국 대통령을 면담하다 / 스트랜지스 박사를 만나다 / 거부된 인류에 대한 원조 제안들 /
2.우주인 발 토오의 메시지(Ⅱ) - 195
의식, 잠재의식, 무의식의 조화와 우주의식 / 목성에서의 충돌로 인한 상황과 그 여파 / 도래하는 지구의 차원상승 과정 /빔으로 인간을 우주선에 끌어올리는 원리 /초의식과 초감각적 지각 /
3.우주인 발 토오의 메시지(Ⅲ) - 214
인류의식의 변화와 지구변동 / 끝나가고 있는 인류의 아동기와 다가오는 새시대 / 실천과 실행이 없는 지식은 무의미하다 /
제3부 - 발 토오 사령관의 최근 활동과 새로운 메시지들
1.발 토오 사령관과의 대화: 아쉬타 사령부가 아직 도움을 주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 패티 스펜서 ·234
2.발 토오 사령관의 15년 예언 기록과 2011년 현재에 대한 예측 ·243
3.발 토오 메시지 - 여러분은 신과 함께하는 공동창조자입니다 ·246
4.발 토오 메시지 - 창조의 원리와 상승의 길·248
5.나의 발리언트 토오와의 접촉 - 마지 케이·253
6.발 토오가 전하는 최근 메시지들·264
7.발 토오의 우주선을 방문하다 ·269
8.웜홀에 관한 우주인의 메시지 ·274
9.발 토오와의 교신 및 지구의 미래 사건들 ·277
10.발 토오와의 지속적인 접촉 ·282
11.발 토오가 한 여성 발명가에게 보낸 메시지 ·283
12.사령관 발리언트 토오와 그들의 과학 ·285
13.발 토오 사령관에 관련된 미공개 정보들 ·288
제4부 - 역자 해제(解題): 인류 문명과 금성, 그리고또 다른 접촉자들에 관해
Ⅰ.금성은 과연 불모의 무인 행성인가? · 297
Ⅱ.또 다른 금성인 접촉자들
1.조지 아담스키 - 선구적 UFO 컨택티 ·301
2.다니엘 프라이 -UFO가 인도한 과학자 ·312
3.하워드 멘저 - 아름다운 금성 여인을 만나다 ·323
4.UFO를 접촉한 농부 - 벅 넬슨 ·331
5.금성인과 접촉한 사나이 -에드워드 제임스 ·338
금성인이 가르쳐 준 정보들 · 341
- 금성의 환경과 상태 ·343
6.금성에 다녀온 잉카의 영적 메신저 - 윌라루 휴아타 348
금성의 모습 · 349
- 우주인들의 지구에서의 사명 · 356
7.티베트의 고승, 롭상 람파 - 금성을 여행하다 ·364
8.금성에서 온 여성 - 세이라 슐츠 ·375
Ⅲ결론 - 여러 가지 가능성들 · 379
[참고자료] 달에 대한 진실은 무엇인가? ·382
첫댓글 잘 읽었습니다
로데오님은 이런 파일을 어떻게 구하셨는지요
저도 소장해 두고 보고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저는 오래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들을 대상으로 시간이 허락할때마다 웹서핑으로 여러곳을 많이 찾아 다니는걸 취미 삼아 지내왔습니다.
그러다가 두달전에 어떤 계기에 의해 그동안은 나 혼자만의 호기심에 궁금해하고 알고 싶은 지적욕구에 알아가는 내용들을 다른이들과 정보를 공유해 보고 싶었고 그전에는 어떤 정보라도 보고난 뒤에는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게 되어서 놀리고 있었던 블로그에 기록으로 남길 정보들을 골라서 저의 관점에서 내용을 다시 정리해서 글을 올리기 시작했으며 이곳 트왕카페에도 동시에 올렸습니다.
파일을 구하는 거라면 위와 같이 책을 구해서 집접 읽어 본 내용을 출판사의 서평을 참조한것이고, 또 다른 정보들은 올리고 싶은 내용이 그냥 머리속에서 컨셉이 잡히면 정보를 취합해서 내용을 편집해서 블로그에 올리는 단순한 방법입니다.
블러그 구경좀 하러갈게요
블러그 주소입니다.
https://blog.naver.com/ds5sft
이 도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