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겟앰프드 입니다.
2012년 9월 21일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 업데이트 일정
2012년 9월 21일 오후 4시 25분 ~ 오후 4시 40분 (약 15분)
▣ 업데이트 내용
1. 추가
1) 액세서리
- 신규 액세서리 "오크족 토템 망치" 가 추가 되었습니다.
(신규 액세서리는 상점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 베기 강화 이펙트
- 베기 강화 이펙트를 더욱 멋지게 수정했습니다.
2. 테스트 액세서리 밸런스 조정
1) 하피의 날개
- (공중)Z+C 의 타격 효과를 상대를 경직시키는 효과로 변경했습니다.
- (공중)Z+C 의 명중 후 반동으로 밀려나가는 거리를 줄여, 기술 사용 후 미끄러져 번지될 확률을 줄였습니다.
- (공중)XC, D+XC 의 전진 거리를 줄여, 기술 사용 후 미끄러져 번지될 확률을 줄였습니다.
2) 투스 페어리
- Z+C 를 방어 가능하게 했습니다.
- Z+C 의 발동 타이밍을 느리게 조정했습니다. (5->10초)
- Z+C 를 맞고 넘어지는 상대에게 추가 공격이 불가능하도록 조정했습니다.
- Z+C 의 사용 전 딜레이를 빠르게 조정했습니다.
- Z+XC 의 사용 전 딜레이를 느리게 조정했습니다.
- Z+XC 로 설치한 요정이 트랩으로 변하기 까지의 시간을 느리게 조정했습니다.
- Z+XC 로 설치한 트랩의 지속시간을 늘였습니다. (10초->15초)
- Z+X 의 독이 중첩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Z+X(모으기) 를 방어할 수 없도록 조정했습니다.
- V+XC(모으기) 의 데미지를 감소시켰습니다.
- D+XC 의 사용 후 딜레이를 느리게 조정했습니다.
3. 수정
1) 투스 페어리
- Z+C, Z+XC에 베기 속성 강화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XC 후에 통상보다 먼 곳에서 공격이 맞는 것 처럼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XC 후에 타인의 화면에서 모션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디섹터
- 일부 공격에 베기 속성이 강화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 하피의 날개
- (공중)X 명중 후 발의 크기가 커진 상태에서 되돌아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중)X 명중 후 정상적으로 공중 이동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Z+XC 명중 후에 발의 방향이 돌아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 바운티헌터
- 조준 시의 손 모양이 가끔 변화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연습모드 이외의 챌린지에서는 아군을 마크 하지 않게 수정했습니다.
5) 로켓티어
- [도전! 배틀 소림사], [도전! 소림사의 악몽 챌린지]에서, 로켓 티어의 공중 비행 상태가 유지되는 중 화면이 암전되며 다음 구역으로 넘어가는 이벤트가 발생하면 비행 상태가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6) 어비스 블리자드
- D+X->X 로 상대의 HP를 0으로 만들었을 때 상대가 벽까지 날아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7) 스킨 편집기
- 화면 크기를 확대한 상태에서 화면 위치을 편집 영역 끝까지 이동시킬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위의 내용은 테스트 서버에서만 설정이 되어 있는 사항이며,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겟앰프드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첫댓글 디섹터 상향크리티컬
디섹터 상베강 분리했더니.. 아이고 맙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