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 만들어서 팔던 개발자가 이제는 핵 감지기를 똑같이 따라 만들어서 배포하고 있군요.
과거에 숨어서 나쁜짓 하던 놈이 이제부터 난 좋은 놈이오~하는 것 같네요.
뭐 일단 양지로 나와서 옳고 좋은 방향으로 가겠다는 건 바람직한 일이나, 법적 책임은 관두더라도 최소한의 양심 고백은 해야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과거에 좋은 기억이 없는 너무도 꼴보기 싫었던 한국 핵 개발자였는데 창과 방패도 아니고 바이러스 만들던 사람이 백신 만드는 꼴이라니. 앞으로는 백신만 열심히 잘 만들지 사람의 양심을 알 수는 없지만 오랫동안 w런처를 만들었던 저로서는 핵 만들었던 놈(들)이 인터넷에 싸질러놓았던 욕들이나 행적을 기억하면 절대로 좋은 느낌은 아니네요.
게시판에 핵 제보를 하는 척 하면서 오히려 핵을 홍보하던 그 교묘함까지 기억이 나는데 글들을 다 스팸처리해서 기록이 없네요.
근거 없는 추측이지만 흑운장 유투버(이성은님)에게 제보된 스타 리마스터 핵들을 보면 옛날 오래전부터 있던 한국 핵 기능들이 보였었는데 리버싱 수준으로 보았을 때 이것 또한 연관은 없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새로운 핵 감지기를 쓰는 사용자분들은 오 또 좋은 거 나왔네 하면서 그냥 모르고 쓰겠지만, 개발자가 과거에 (혹은 현재도) 핵을 만들어 팔던 전적이 있음이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순철님 클랜들을 위해서 채팅봇같은거 하나만 만들어주실순 없나요?ㅠㅠ
아니면 스타를 켜논 상태에서 + 런쳐나 프로그램으로
다른아이디가 베넷채팅에 명령어 입력하면 채팅을 치는 그런거 가능하면 부탁좀 드릴께요
회사에서 개발중인 프로젝트가 너무 힘든지라.. 학창 시절 때 수업 끝나고 스타하면서 자유로운 개발을 했던 때가 그립네요.
현재 회사에서 개발해야 할 프로젝트를 두고서 다른 프로그램 개발에 여력을 쓰는 것은 같은 회사 동료들에게도 좋지 않을 터라..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작자의 해명 글이 있었서 링크 남깁니다.
https://cafe.daum.net/kLauncher/CIsD/7?svc=cafea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