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중국 사기 혐의로 탄소 크레딧 인증서 거부
https://oilprice.com/Latest-Energy-News/World-News/Germany-Rejects-Carbon-Credit-Certificates-Over-Alleged-China-Fraud.html
독일 환경청은 금요일에 중국의 사기성 배출량 감축 보고 및 인증에 대한 우려로 인해 8개 프로젝트의 탄소 배출권 인증서를 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
소위 상류 배출 감소(UER) 프로젝트는 석유 회사에서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유럽 연합의 규정과 목표를 충족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가스 플레어링 중단과 같은 석유 생산에서 배출 감소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지원하여 녹색 크레딧을 얻습니다.
독일 환경청(UBA)은 몇 달 전에 불거진 스캔들의 불법 행위 의혹으로 인해 중국의 탄소 배출권 프로젝트를 조사해 왔습니다.
해당 기관은 총 215,000톤의 이산화탄소(CO2)에 대한 탄소 배출권을 위한 8개의 프로젝트가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UBA는 대형 국제 기업이 수행한 모든 프로젝트를 조사해 왔으며, 8개 프로젝트 중 7개에서 심각한 법적, 기술적 불일치를 발견했다고 해당 기관은 밝혔습니다.
UBA는 또한 다른 13개 프로젝트를 조사할 예정이다.
UBA는 모든 주장이 해결되거나 해결될 때까지 해당 기관이 전 세계의 다른 중요한 UER 프로젝트를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동시에 베를린 검찰청은 상업 사기를 의심하여 프로젝트와 탄소 배출권을 검증한 회사의 전무이사와 직원 17명을 조사하고 있다고 해당 기관은 밝혔습니다.
2018년 중국에서 탄소 상쇄 프로젝트를 시작한 독일은 내년 말까지 UER 프로젝트의 탄소 크레딧을 단계적으로 폐지할 예정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탄소 배출권과 자발적 탄소 배출권 시장 에 대한 감시가 강화 되었습니다 .
파이낸셜 타임즈가 7월에 확인한 초안 문서에 따르면 유엔 태스크포스는 기업들이 정부 규제 배출 시장 밖에서 탄소 크레딧과 오프셋을 사용하여 배출량 감소를 주장하는 아이디어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
FT가 확인한 문서에서 유엔 글로벌 탄소 시장 태스크포스는 "정부가 규제하는 탄소 시장 외부의 시장에서 이러한 크레딧을 취득한 경우 사용된 탄소 크레딧은 [오염자]의 자체 배출량 감소로 간주될 수 없다"고 기술했습니다.
이 태스크포스는 유엔 사무총장 안토니우 구테흐스가 소집했으며, 그는 작년에 배출량을 줄이는 방법으로서 자발적 탄소 배출권 시장을 비판했습니다.
Oilprice.com의 Tsvetana Paraskova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