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프랑스에서 제작한 단편 애니메이션 『Pixels』(유튜브 영상 참조)가 할리우드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개봉할 예정입니다. 8비트 게임들의 지구침공이라는 콘셉트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표현으로 2011년 애너시 인터내셔널 애니메이티드 필름 페스티벌에서 상을 받기도 했던 『픽셀즈』의 진가를 알아 본 사람은 소니 픽쳐스와 아담 샌들러가 운영하는 해피 매디슨 프로덕션이었죠.
오리지널 단편 애니메이션
이 두 회사는 얼른 판권을 사들여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초석을 마련한 1,2편, 『나 홀로 집에』 시리즈를 연출한 크리스 콜럼버스가 연출을 아담 샌들러, 케빈 제임스과 주연을 맡아서 제작하기로 결정했고. 드디어 5월에 개봉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스트 버스터즈의 리부트를 여성버전으로 만들고는 있지만, 오히려 이 작품이 고스트 버스터즈의 새로운 리부트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아담 샌들러의 티켓파워가 다시 한 번 오를 것 같네요.
첫댓글 팩맨 아버지 영어잘하네요.
헐 대박
우왕 팩맨
오 기대 되네요 그리고 국내에서 개봉하게 된다면 왠지 웹툰 작가 가스파드에게 홍보 웹툰을 맡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호오 흥미롭네요 ㅎ
우와... 예고편 보자마자 빠졌습니다. 개봉하면 반드시 극장 가서 봐야겠네요.
엄청 기대되네요 ㅋㅋ 예고편 재밌어요
잠깐나오는 저 네발달린 짐승 표범같은거 무슨겜이였죠? 기억날듯말듯 엄청재밌게한거같은데 ㅜ
뭐 말씀하시는거죠? 네발달린 짐승은 개구리밖에 안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