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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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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적으로 기업은 일부 문제에 HPC를 적용하고 가장 큰 이점을 제공하는 특정 사례에 대해 QC를 예약하는 하이브리드 운영 모델에 의존하여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화학적 상호 작용을 고려하십시오. 양자 역학은 원자와 아원자 입자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제어하므로 QC는 HPC에 필요한 것보다 훨씬 적은 메모리와 처리 능력으로 이러한 본질적인 양자 프로세스를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현재와 미래의 QC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
QC는 전체 모빌리티 가치 사슬을 따라 개선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그림 2). 예를 들어 제조 분야에서 OEM은 QC를 사용하여 기업이 창고 내 로봇 경로를 최적화하고, 작업 일정을 계획하고, 장비를 배치하고, 품질 관리를 강화하거나, 에너지 사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장의 가상 표현인 디지털 트윈 생성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자동차 공급업체는 QC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장비 성능과 생산 프로세스에 대한 더 큰 통찰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낭비와 에너지 사용을 잠재적으로 줄이는 디지털 트윈을 구축했습니다.
전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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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중요한 QC 사용 사례에는 엔지니어링 R&D 및 제품 설계가 포함됩니다. 배터리 기술을 고려하십시오. 현재 거의 모든 EV 배터리에는 리튬이 포함되어 있으며 종종 다른 화학 물질과 결합되어 제조업체가 다른 옵션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QC는 분자 구조와 상호 작용을 분석하는 알고리즘을 개선하여 제조업체가 더 가볍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배터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OEM은 이미 배터리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QC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밀도 범함수 이론을 사용하여 HPC에서 가능한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정확하게 다양한 재료의 전자 구조를 분석하는 QC 알고리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배터리 개발 외에도 OEM은 QC를 사용하여 친환경 연료 또는 내열 재료를 개발하는 동안 화학적 특성 및 반응에 대한 보다 자세하고 빠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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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C는 또한 차량, 항공기 및 위성 설계의 여러 영역을 변화시켜 OEM이 제품 무게, 센서 위치 지정 및 물리적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성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전산 유체 역학 테스트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QC가 HPC보다 더 빠르게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금속 성형 공정의 제작-테스트-개선 주기에 잠재적으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 OEM은 설계 문제에 대해 QC 회사와 협력하여 양자 프로세서 및 맞춤형 시뮬레이션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프로세스 수정으로 인해 자동차 부품의 구성이 어떻게 변경될 수 있는지 예측하고 변경으로 인해 구성 요소가 규정. 개발 주기를 단축하고 안전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가상 모델링은 OEM이 더 가볍고,
더 넓은 모빌리티 생태계에서의 애플리케이션
QC는 잠재적으로 차량 공급업체와 운송을 방해하려는 스타트업을 포함하여 모빌리티 생태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함대 최적화 . QC 알고리즘은 차량 관리를 최적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향상시킵니다 . 일부 트럭 운송 차량은 이제 QC를 사용하여 경로를 계획하고 운전자를 파견할 때 도로 건설을 포함한 다양한 변수의 영향을 분석합니다. 해양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석유 및 가스 회사는 적시 에너지 전달 속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운송 경로의 비교 우위를 모델링하는 QC 이니셔티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글로벌 OEM이 자율주행 자동차 연구에 NASA의 양자 컴퓨터를 사용하는 계약을 체결했으며 여러 도시가 포함된 지역 내에서 디젤 상업용 트럭 함대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계획하기를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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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킨지 미래 모빌리티 센터 소개
교통 흐름 시뮬레이션 . 도로 정체는 많은 국가에서 증가하는 문제이며, 폭스바겐은 D-Wave Systems와 협력하여 교통 흐름 최적화 알고리즘 개발을 시도했습니다. 한 프로젝트에서는 베이징의 공공 택시 데이터를 분석하여 도심과 공항 사이의 최적 경로를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Volkswagen은 모든 목적지까지 최적의 경로를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만들었습니다. 리스본에서 폭스바겐(Volkswagen)은 QC를 사용하여 거의 실시간으로 가장 빠른 경로를 계산하는 시스템을 공공 버스에 장착했습니다.
연료 및 화물 적재 . 항공 교통이 전 세계 탄소 배출량의 높은 비율을 차지하기 때문에 많은 항공 회사는 야심찬 지속 가능성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또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운송 시간을 단축하여 팬데믹 이후 더욱 흔해진 공급망 병목 현상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C는 두 영역 모두에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도적인 글로벌 항공우주 기업은 탑승 효율성을 높이고 비행 중 화물 유통을 최적화하는 QC 알고리즘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간과 비용을 모두 줄일 수 있는 개선 사항입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은 항공기의 무게 중심 및 동체 전단 한계를 포함하여 탑재량 용량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변수를 고려합니다.
항공교통관리 . 첨단 항공 모빌리티에는 승객용 드론을 포함한 차세대 개념의 비행이 포함됩니다. 양자 변환 프로젝트(Quantum Transformation Project)라는 한 조직에서는 이미 QC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기상 조건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함으로써 이러한 항공기의 비행 경로와 일정을 최적화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차량 및 인프라 유지 관리 . 양자 알고리즘은 센서 및 모니터링 시스템의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함으로써 심각한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이상 현상을 감지하고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은 안전성을 향상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며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양자 컴퓨팅으로 전환
다른 혁신적인 기술에 비해 QC에 대한 투자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이는 다양한 정부가 막대한 공적 자금을 지원했기 때문입니다. 2022년 QC 지분 투자는 약 20억 달러였으며 , 이에 비해 생성 AI는 50억 달러, 몰입형 현실 기술은 16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5그러나 기업들은 QC의 잠재적 가치를 분명히 인식하고 있으며 가능한 QC 적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잠재적인 비용 및 속도 이점을 탐색할 때 다음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QC 노력을 가속화하려는 기업의 경우 세 가지 활동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첫째, 기술 모니터링과 역량 강화가 필수적이다. 기업은 하드웨어, 하이브리드 통합, 코딩 플랫폼 및 포스트퀀텀 암호화 프로토콜과 관련된 최신 QC 개발을 추적하기 위해 전담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진행 속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QC 중심 그룹의 존재는 이 기술이 조직 전체에 중요하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양자 컴퓨팅의 부상 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
다음 활동은 실용적이고 기본적인 것입니다: 사용 사례 식별입니다. 향후 3~5년 동안 기업은 시끄러운 중간 규모 양자와 관련된 프로젝트에 관심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컴퓨터는 50~수백 큐비트를 가지며 성능은 많은 경우 HPC를 능가할 수 있지만 양자 게이트의 "잡음"은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수행할 수 있는 순차적 계산 수를 제한합니다. 장기적으로 기업은 10년이 끝나기 전에 등장할 수 있는 내결함성 QC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팅은 큐비트가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마지막 핵심 활동은 많은 OEM에게 친숙한 활동입니다. 즉, QC 회사 및 교육 기관과 대규모로 협력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일부 QC 연구가 모빌리티에 중요한 영역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QC 기술을 사내로 가져오려는 회사의 인재 파이프라인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빌리티 부문이 수십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변화를 겪고 있기 때문에 QC는 대량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교환하고 처리하는 데 의존하는 지능적이고 연결된 생태계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QC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여정은 길고 길어 보일 수 있지만, 이 기술은 결코 실현되지 않거나 달성하는 데 수십 년이 걸릴 수 있는 자율 주행 차량 및 기타 혁신의 개발 일정을 잠재적으로 수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Scarlett Gao 는 McKinsey 런던 사무소의 직원입니다. Timo Möller 는 쾰른 사무소의 파트너입니다. Niko Mohr 는 뒤셀도르프 사무소의 파트너입니다. Alexia Pastré 는 나이로비 사무소의 졸업생입니다. Felix Ziegler는 뉴욕 사무소의 직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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