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0widtp8VXFs?si=7IFvik5bKmQkJNDr
열받는 장면은 한 번 더!https://youtu.be/Izk25phPiBo?si=t2jvsLV-nORs3nbn
첫댓글 영화 '밀양'은 기독교 폄훼 영화일까 기독교인에게 성찰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독교 영화일까? 판단은 각자의 몫이다.
하나님을 모르면 영원한 미제가 바로 용서의 개념입니다.죄가 용서받는 방법은 오직 하나 사망입니다.하나님의 법이 그렇습니다.그것을 우리는 흔히 '진리'라고 부르지요.그래서 용서는 사람들 관계에서만 통용되는 단어로 하나님과 사람의 관계에서는 <용서 = 보혈>이 성립됩니다.보혈없이는 용서가 될 수 없다는 것이 진리이며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법입니다.이 영화는 보혈이 없이는 이해 될 수 없고 해석될 수 없는 문제를 다룬 영화입니다.성도라면 이런 진리안에서 이 영화를 보면서 해석할 수 있어야하며 세상사람들에게 용서를 바라보는 기독교를 설명해주어야 합니다.
첫댓글 영화 '밀양'은 기독교 폄훼 영화일까 기독교인에게 성찰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독교 영화일까?
판단은 각자의 몫이다.
하나님을 모르면 영원한 미제가 바로 용서의 개념입니다.
죄가 용서받는 방법은
오직 하나 사망입니다.
하나님의 법이 그렇습니다.
그것을 우리는 흔히 '진리'라고 부르지요.
그래서 용서는 사람들 관계에서만 통용되는 단어로 하나님과 사람의 관계에서는 <용서 = 보혈>이 성립됩니다.
보혈없이는 용서가 될 수 없다는 것이 진리이며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법입니다.
이 영화는 보혈이 없이는 이해 될 수 없고 해석될 수 없는 문제를 다룬 영화입니다.
성도라면 이런 진리안에서 이 영화를 보면서 해석할 수 있어야하며 세상사람들에게 용서를 바라보는 기독교를 설명해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