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연히 유튜브에서 2017년 4월에 올려진
쌍용의 G4렉스턴에 대해 설명한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스님차가 이차죠... 2017년 12월식...
쌍용의 G4렉스턴은 정말 대단한찹니다...
스님은 현재 주행거리 12만을 통과했는데
쌍용 G4렉스턴이 전혀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있는 단점도 수많은 장점에 묻히는 그런 차량입니다..
직접 타고 있는 오너로써..
이 소개영상은 절대 거짓말 아니고요..진짭니다..
쌍용의 기술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스님차는 현재 이유를 알 수 없는 문제로 인해 최고 성능의 80퍼 밖에 못내고 있지만..
(스님은 벤츠7단 밋션과 관련 센서계열 부품의 오작동으로 추정.
정비사는 벤츠7단 밋션의 오류로 진단.)
그 상태에서도 다른차의 최고 성능에 준하니...
이차의 엄청남은 미루어 짐작할 수 있죠..
8만까지 거의 100퍼의 성능을 발휘할 때는
국산, 외제 할 것 없이 모든 SUV(경유)는 G4를 넘지 못했습니다.
영상 보기전 타면서 G4렉스턴은 이런 이런 장점이 있다 했는데...
모두 쌍용의 연구와 세밀한 확인이 있었군요..
영상 전부 진짭니다...
타보면 쌍용은 차를 만들 때 단 gks개의 부속이라도 그냥 끼우지 않았습니다.
깊은 생각으로 배려하며 넣어놨어요.
이런 쌍용차를 홀대하는 대한민국...
비싼 돈주고 저품질의 이상한 차들을 사는 사람들...
안타까운데 현실입니다...
중국은 전투함을 붕어빵 찍듯이 막 찍어냅니다.
반면 미국은 잔투함 하나를 만들기 위해 시험용 전투함을 만들고..
그걸 극한의 시험을 하면서 잡아나갑니다.
여기서 중국식 배만들기는 현대차고..
미국식 배만들기가 쌍용찹니다.
영상에서 다 보여주잖아요.
얼마나 고민을 많이 했는지..
이에 반해 현대차는 걸핏하면 신차.. 대량생산..
딱 중국식 배 만들깁니다..
그러니 중국배는 엉망진창...
숫자는 엄청나게 많이 늘었는데 고철이라는 평을 듣죠..
영상에서 쌍용이 말한 언급 전부 맞습니다...
그간 스님이 G4렉스턴을 감탄하면서 타고 있었는데 이유가 있었던거에요..
비교 차량을 기아의 모하비와 미국 포드의 익스를 들었던데...
실주행에서 모하비는 비교 상대가 아니고..
익스도 잘 달리지만..
G4가 비슷하거나 더 나은데 굳이 비싼 돈주고 탈필요 없죠..
고쳐야 할점은 하체 부식에 대한 고민을 더해야 한다는거..
이건 국산차 전부 다 그렇습니다.
그 외 볼트들의 인장강도를 높여야 한다는거 정도..
새로 바뀐 올뉴렉스턴은 여러가지가 바뀌었던데...
역시나 시대를 한참 앞서가더군요...
G4와도 현격한 차이... ^^...
2017년도의 G4렉스턴 주행세팅을..
2020년의 현대 제네시스 SUV들이 베꼈다면 믿으시겠어요?
쌍용과 현대는 최소한 그정도의 기술력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차는 엔진이 못버틸거에요.
G4의 세팅은 어지간한 엔진으론 감당 못합니다..
현재 G4는 쌍용엔진을 벤츠의 밋션이 감당 못하는 수준..
그 정도로 엔진이 좋아요...
이거 전부 사실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사람들은차 살때는 현대로 줄기차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