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는 코로나19 테스트 생산을 위해 6억 달러를 발표하고 이를 주문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다시 열 예정이다.
바이든 행정부는 코로나19 테스트 생산을 위해 6억 달러를 발표하고 이를 주문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다시 열 예정이다.
파일 - 양성 결과를 나타내는 코로나19 항원 홈 테스트가 2023년 4월 5일 뉴욕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새로운 재택 코로나19 테스트를 생산하기 위해 6억 달러의 자금을 제공하고 테스트를 재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인들이 가구당 최대 4번의 무료 검사를 다시 주문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AP 사진/패트릭 사이슨, 파일)
사진
1
윌 와이 서트( WILL WEISSERT)
2023년 9월 21일 오전 6시 27분(GMT+9)에 업데이트됨
공유하다
워싱턴 (AP) - 바이든 행정부는 수요일 새로운 재택 코로나19 테스트를 생산하기 위해 6억 달러의 자금을 제공하고 미국인들이 가구당 최대 4개의 무료 테스트를 다시 주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다시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운 달에 발생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증가하는 동안 부족이 발생합니다 .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는 9월 25일부터 COVIDTests.gov 에서 주문을 할 수 있으며 , 무료 테스트는 미국 우편국을 통해 무료로 배달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부터 메릴랜드까지 7개 주에서 수백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12개 제조업체는 자금 지원을 받았으며, 온라인으로 주문한 테스트 수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테스트를 생산하는 것 외에도 정부 사용을 위해 연방 비축량을 보충하기 위해 2억 개의 일반 테스트를 생산할 예정입니다. , 부서는 말했다.
광고
새로운 노력은 과거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하는 동안 해외에서 만들어진 재택 코로나 테스트의 일부 부족을 촉발한 공급망 문제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조 바이든 대통령이 내년 재선을 노리면서 최악의 전염병을 겪으면서 국가를 이끌었던 행정부를 홍보 하는 동시에 바이러스의 지속적인 영향에 더 잘 대비하려고 노력하는 것 사이에서 타격을 가하려 는 정치적 균형을 보여줍니다. 지속됩니다.
더 읽어보세요
미국인들은 이제 업데이트된 코로나19 백신을 접종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코로나19 명령이 널리 퍼졌다는 징후가 없습니다. 어쨌든 공화당은 그들에게 경고하고 있다
HHS의 준비 및 대응 담당 차관 Dawn O'Connell은 대중의 일부가 전염병과 그 영향에 지쳤을 수 있지만 가정에서의 테스트는 새로운 사례의 확산을 늦추는 핵심 방법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치료를 마쳤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는 바이러스가 존재하고 순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과거가 프롤로그라면 더 높은 수준으로 유포되고 확산될 것이며, 가을과 겨울 시즌에 사례가 증가할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라고 O'Connell은 말했습니다. "그것이 다시 사실이거나 비슷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우리는 미국 국민이 이러한 도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오코넬은 휴일 동안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웹사이트는 계속 운영될 것이며 “사례가 증가하기 시작하면 더 오랫동안 열어둘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광고
O'Connell은 "만약 이러한 테스트에 대한 수요가 있다면 우리는 이러한 테스트가 미국 국민에게 무료로 제공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시점에서 우리의 초점은 연휴를 잘 보내고 사람들이 추수감사절에 할머니를 만나러 가는 경우 시험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테스트는 현재 유포되고 있는 코로나 변종을 탐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연말까지 사용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연장된 만료 날짜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포함될 것이라고 부서는 말했습니다.
이 계획은 연방 공무원과 미국 우편국이 전국 가정에 무료로 7억 5500만 건 이상의 테스트를 제공한 이전 4차례의 후속 조치입니다.
이는 또한 이미 주당 400만 개를 배포하고 현재까지 5억 개의 테스트를 배포한 장기 요양 시설, 학교, 저소득 노인 주택, 보험이 없는 개인 및 소외된 지역 사회에 무료 코로나 테스트를 제공하려는 연방 정부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완하기 위한 것입니다. , 부서는 말했다.
오코넬은 제조업체들이 18개월에 걸쳐 연방 정부용으로 생산할 2억 건의 테스트를 분산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즉, 전국적으로 코로나19 사례가 증가할 때 웹사이트나 미국 소매점을 통해 홈 테스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생산자는 이러한 주문을 충족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수요가 감소합니다.
광고
그녀는 또한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겨울마다 "사람들이 실내에서 난방이 되는 공간으로 이동하면서" 사례가 증가하고 "또 다른 변종이 나타날 가능성은 항상 존재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예상하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O'Connell은 “그것이 우리가 이 일을 하는 이유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가을과 겨울 시즌을 대비해 이 일을 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사례가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Xavier Becerra HHS 장관은 "Biden-Harris 행정부는 국내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해외 제조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 미국 공급망의 취약성을 해결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ecerra는 성명에서 "이러한 중요한 투자는 국내 재택 코로나19 신속 테스트의 생산 수준을 강화하고 바이러스 확산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윌 바이서트
윌은 워싱턴에 거주하는 전국 정치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