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RNA 기술 이전 프로그램과 함께 일하는 200명이 넘는 국제 참가자들이 이번 주 케이프 타운에서 첫 대면 회의를 가졌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 Tedros Adhanom Ghebreyesus 박사, Joe Phaahla 보건부 장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Ebrahim Patel 씨, 자금 지원 국가의 고위 관리들이 참석한 이번 회의에는 독특한 회의에서 WHO와 의약품 특허 풀(MPP)이 2021년 6월 출범한 이후 진행 상황을 검토했습니다.
Tedros Adhanom WHO 사무총장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가 백신 및 기타 생명을 구하는 건강 제품에 공평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mRNA 기술 이전을 위한 지속 가능한 모델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와 함께 케이프타운에 오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게브레예수스. “저는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의 성취가 대단히 자랑스럽습니다. 2년이 채 되지 않아 우리는 협력할 때 함께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회의 참가자에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15개국의 생물제조 파트너, 주요 전문가, 업계, 시민 사회 대표 및 자금 제공자가 포함됩니다. 5일간의 회의에서 참가자들은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지적 재산권 문제 및 규제 측면과 같은 프로그램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중요한 인에이블러는 물론 mRNA 기술의 과학 및 다음과 같은 다른 질병 영역의 LMIC와 관련된 주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합니다. HIV와 결핵.
COVID-19 대유행은 건강 제품, 특히 백신에 대한 접근에 심각한 불평등이 존재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WHO가 COVID-19를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PHEIC)로 선언한 지 3년이 지난 2023년 3월 현재 전 세계 인구의 69.7%가 COVID-19 백신을 1회 이상 접종 받았습니다. 특히, 이 비율은 저소득 국가(LIC)에서 여전히 30% 미만으로 유지됩니다. 맞춤형의 포괄적인 교육 및 전문가 지원을 통해 현지 인력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보건부 장관인 Dr Phaahl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렇게 비교적 짧은 시간에 이루어진 진전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남아프리카와 같이 강력하고 활기찬 생물제조 역량을 보유하고 서로 협력하고, 배우고, 공유할 의향이 있는 다양한 국가의 지원을 환영합니다. .”
고등 교육 및 과학부 장관 Blade Nzimand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역량은 백신이 동일한 mRNA 기술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미래의 유행병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말라리아, 결핵, HIV 및 AIDS와 같은 우리 환경에 만연한 질병에 눈을 뜨게 한 비전입니다.”
이 행사는 또한 Tedros 박사와 Dr. Matshidiso Moeti WHO 아프리카 지역 이사, Charles Gore MPP 전무 이사 및 아프리젠에서 준공식에 참석한 존경하는 장관님들.
Afrigen의 전무 이사인 Petro Terblanche 교수는 “Afrigen 팀 전체는 mRNA 기술 플랫폼의 완성과 함께 이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플랫폼은 mRNA Hub Covid 19 백신 후보 AfriVac 2121이 현재 확장 단계에 있는 엔드 투 엔드 mRNA 백신 개발 및 생산 시설 내에 있습니다. 지난 18개월 동안 Afrigen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해진 파트너 및 멘토 네트워크의 지원으로 놀라운 변화를 겪었습니다. 우리는 mRNA 백신 개발의 최고 품질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능력과 능력을 키워 저개발국에서 mRNA 백신을 생산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역량을 구축하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Afrigen은 실험실 규모에서 COVID-19 백신 제조 프로세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으며 현재 해당 프로세스를 GMP 표준에 대한 1상/2상 임상 시험에 사용할 백신 배치 제조에 적합한 수준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병렬 프로세스에서 Afrigen은 네트워크 파트너에 대한 교육 및 기술 이전을 계속 수행할 것입니다.
자금 제공자는 현재까지 미화 1억 1,700만 달러에 달하는 총 자금 지원으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프랑스는 mRNA 기술 이전 작업에 자금을 지원한 최초의 국가입니다. 회의에는 유럽 위원회, 벨기에, 독일, 노르웨이, 캐나다, 아프리카 연합, 남아프리카, ELMA 재단의 대표들이 참석했습니다.
GlobalAffairs Canada의 남부 및 동부 아프리카 담당 이사인 Caroline Delan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로써 프로그램에 대한 캐나다의 총 기여금은 최대 4,500만 캐나다 달러가 됩니다. 이 기금은 남아프리카의 허브 운영과 전 세계 네트워크 파트너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지역 및 지역 수준에서 역량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부국장인 Mr Martin Seychell은 말했습니다. “EC는 이미 mRNA 기술 이전 허브 설립에 4000만 유로를 기부했으며 최근 백신 제조 능력 확장을 촉진하기 위해 EIB와 1550만 유로의 또 다른 보조금에 서명했습니다. 이는 건강 제품 제조에 대한 팀 유럽 이니셔티브에 따라 10억 유로 이상이 동원된 EU 글로벌 게이트웨이 전략에 따른 전체 투자의 일부입니다. 이제 가능한 규제 및 수요 병목 현상을 해결하여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최고 수준의 백신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백신에 대한 신속하고 공평한 접근을 보장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1. https://ourworldindata.org/covid-vaccinatio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