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다육,화분)
 
 
 
카페 게시글
┌-… 요리쿡♤ 살림쿡 오디 쥬스 만들기
해바라기나야 추천 0 조회 1,206 11.07.02 13:5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7.04 13:20

    첫댓글 좋은 건강 음료가 되겠어요.
    생오디를 냉동실에 두고 조금씩 꺼내 먹고 있어요.

  • 작성자 11.07.04 15:15

    모두 그렇게들 하시는데 전 지난해부터 이렇게해요..
    숙성후 한번 걸러 패트병에 저장해서 필요할때마다 편하게 사용해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1.07.05 19:57

    농원 하시는 분들 말에 의하면 올해 오디는 가물어서 수확량은 많지 않으나 당도는 맛을보니 높더라구요,,

  • 11.07.07 20:51

    오디엑기스 맛있겠당~~
    익을무렵 언니네 놀러가서 한잔먹어도 되려나?????

  • 작성자 11.07.08 07:53

    그려~언제든지 와...지난해 담은거 요즘 잘 먹고 있어..므흣~

  • 11.07.22 11:05

    먹고 싶당~~ 울회원님들은 다들 솜씨 좋으신분들이 아주 많이 계신것 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