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표정변화에 따라
섹시함 귀여움 호남 남성 매력에 있어서는 모든 가능했던,,
외모에 있어서 많큼은 전세계에서 가장 완벽하다고 평가 됄만큼 (물론 제가 평가 할때 ㅡㅡ;; 특히나 그의 눈이 매력적이더군요 색깔도 그렇고)
목소리 또한 여자들이 바로 넘어갈 목소리를 가진
원빈 처럼 외모는 틈하나 잡을 대 없던 디카프리오 였는데.....
키까지 여성들이 딱 좋아라 하는 184cm이죠 ㅡㅡ; 이녀석 남자가 봐도 진짜 타고 났습니다 외모 만큼은..
1996년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대박 뜨고
97년 타이타닉으로 말할것도 없는 톱스타 계열에 올랐지만
그후 주춤 하다가 (2000년 비치,, 전 좋은 작품 이라고 생각돼는데, 호평 보다는 악평이 더 많더군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디카프리오의 외모는 이때가 가장 멋있고 전성기가 아니었나 하는.. 짧은머리 하니깐 훨 낳더군요)
캐치 미 이프 유 캔 과 갱스 오브 뉴욕으로 다시 돌아온 그..
갱스 오브 뉴욕 할때만 해도 살이 쪗을뿐이지 여전히 외모에 있어서는 멋있엇는데
요즘은 ㅡㅡ; 나이살이 엄청찐거 같네요 ㅡㅡ (에비에이터를 안봐서 영화를 위해서 살을 찐건진 모르지만..ㅡㅡ;)
브래드 피트 보다 약 10년이 젋은데 (11년 젋은걸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브래드 피트가 좀 아니 많이 어려 보이긴 합니다만, 장동건씨등을 봐도 아직 이정도 됄정도는 아닌데 ㅡㅡ;
인터뷰에서
=<타이타닉>을 선택한 걸 후회한다는 소문이 있었다. 이후 작품 선택에 영향이 있었나.
-아니다. <타이타닉>을 찍은 뒤의 인기나 그런 것들을 감당하기 힘들었고, 지금은 그런 비현실적인 기억들과 작별하는 중이다. 후회하거나 불평할 생각은 없다. 그리고 <타이타닉>을 벗어나거나 떨쳐볼 요량으로 작품을 선택하지는 않았다.
이랬던걸 보면 타이타닉에서 확실히 인기가 너무나도 감당하지 못할만큼 엄청난거 같네요. 확실히 그 후의 작품 선택이 저역시 좀 아쉽습니다.
첫댓글 지젤번천. 최고의 모델. 물론 저는.. 나오미 켐벨이랑 캐롤리나랑 나탈리아랑 카르멘이랑 마리아 카를라가 더 좋지만.. -_-;; 번천 몸매 최고임~! 완벽 그 자체~! 디카프리오가 청혼하는데, 계속 거절하는 번천. ^^;; 디카프리오가 번천 때문에 고생 꾀나 한다는군요~! 번천이 워낙 스타라.. -_-;; 주위에서 많이 노릴 듯.
하여간 디카프리오가 번천 때문에 꾀나 고생하더라구용. ㅋㅋㅋ
전 디까가 아까운데용
솔직히 디카프리오 전성기로 보자면 디카프리오도 여자들 맘 꽤나 울릴꺼 같은데 ㅡㅡ; 흠 번천때문에 꽤나 고생하는거 보면 ㅡㅡ; 저도 디카가 아까운거 같은데 ㅡㅡ;
주병진처럼 생겨졌다
디카프리오 키 180입니다. www.celebeights.com여기 가면 사진이랑 다 있는데 188의 제임스 카메룬이나 179라는 지젤이랑 찍은 사진 있습니다.카메룬보다는 훨씬 작고 지젤하고는 거의 똑같습니다. 둘다 신발 굽도 비슷하고요.
디카프리오 프로필 보면 180~185까지 키 적어놓은게 다양한데 실제로는 180이라네요.아놀드도 저번에 뉴스에서 보니까 180인 부시하고 똑같더군요.디카프리오 키 사진 주소는 http://www.celebheights.com/s/Leonardo-DiCaprio-15.html여깁니다.
트레버 호프만....ㅡㅡ
타이타닉에서 누드그릴때 눈빛에 여자들 쓰러졌음
번천 몸매 성형몸매~
카페내에서 연합뉴스 불펌입니다. 삭제 하셔야 하실듯...
지젤이랑 있는 사진만 삭제 하겠습니다,, 그리고 키 184가 아니였군요 키 180이여도 (서양에서는 뭐 보통 키지만.. 네덜란드는 평균키가 184 OTL -_-) 충분한거 같은데..
랭보역 할 때 디카프리오는 정말 아름다웠는데 _-_
근데 외국에서는 오히려 외모로 별로 어필하지 못하는 것 같다는...브래드 피트, 톰크루즈, 주드로가 외모로는 더 주목받지 않나요? 디카프리오는 좀 어리게 생겨서...
로저클레멘스!!
여담이지만 부시 키 180아닙니다. 약간 작을꺼에요. 아놀드도 180 채 안되구요
아오....저 위에 사진 죽인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