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난이 시작되면 십계명과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모든 그리스도인이 남겨집니다. 한국 내 천만 명의 그리스도인이 있는데 십계명과 안식일을 지키지 않아 거의 다 남겨질것입니다. 휴거 후에 교회의 목사, 장로, 집사, 권사 등 모든 그리스도인이 남겨진 것을 보게 될것입니다. 예슈아를 믿지만 십계명을 지키지 않아 남겨진 것입니다. 남겨지셨다면 혼란스러워 하지 마시고 십계명을 지키십시오. 휴거되지 못한 이유는 십계명을 어긴것이기 때문이니 다른 이유를 찾으실 필요 없습니다. 믿음이 없었거나 휴거 시기가 잘못되었거나 등의 다른 이유를 찾으시면 혼란스러워지실 것입니다. 대환난이 시작되고 휴거가 지나갔으나 이 땅에 남겨진 이유는 십계명을 어겼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십계명 언약을 지키셔야 합니다. 안식일도 반드시 지키셔야 합니다. 금요일 해질때부터 토요일 해질때까지가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에는 죄짓는 일을 하면 안됩니다. 십계명 언약을 지키며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면 모든 율법을 지킨 것입니다. 아버지의 모든 법을 지킨다면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킨 것입니다. 율법과 십계명 모두 지켜야 합니다. 십계명 언약을 어겨 휴거되지는 못했지만 대환난에서 십계명 언약을 지키며 목베인다면 천국에 들어갑니다. 목베이고 죽더라도 부활하여 천국에 들어갑니다.
한국은 2차 한국전쟁으로 대학살이 예상됩니다. 몇명이나 남아 통일한국 국민이 될지 모르나 극소수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2차 한국전쟁 후 살아남은 자들에게 오른손과 이마에 짐승의 표를 받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쟁에서 죽거나 통일한국에서 목베이거나 어차피 죽게 됩니다. 죽음을 각오하셔야 합니다. 일찍 죽는것이 고통이 적을 듯합니다. 대환난이 시작되어 이웃을 구할 기회가 극히 드물 것이라 예상됩니다. 주변에 있는 가족과 이웃들만이라도 십계명 언약과 예슈아 믿음을 지키도록 인도해야 되겠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안식일을 지킨다면, 안식일 포함 십계명을 지킨다면 언약 백성이 되어 초실절에 첫 열매로 휴거됩니다. 오늘 안식일부터, 안식일을 지킨다면 곡과 마곡 전쟁이 시작될때 휴거됩니다. 3차대전이 시작될때 죽지않고 휴거됩니다. 십계명을 온전히 지키지 못하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일 것인데 십계명을 지키지 못하였다고,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지 못하였다고 아버지께 용서를 구한다면 용서해주십니다. 그 후 온 힘과 마음과 혼을 다해 십계명을 지키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전세계 대부분의 그리스도인이 안식일 지키지 못한 죄를 용서해달라고 기도 드리지 않아 남겨집니다. 안식일 지켜야 하는 것을 모르기에 안식일 어긴 죄를 용서해주시라고 기도 드리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용서받지 못하고 휴거되지 못한 것입니다. 대환난에 남겨져 안식일과 십계명을 목숨을 다해 지키시려고 노력하고 혹시 어기셨다면 용서해달라고 기도 드리십시오. 대환난 전에 십계명과 예슈아 믿음을 지키는 성도가 되면 휴거됩니다. 대환난 후에 십계명과 예슈아 믿음을 지키는 성도가 되면 순교 후에 부활합니다.
거룩한 안식일 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전쟁쑈는 있겠지만 전면전은 못합니다
김정은이 전쟁일으키면 미군특수부대에의해
붙잡힐 것이기 때문이죠
그게 아니라 좌빨들의 데모로 미군을
철수 시킨후에 연방제 통일이 될것입니다
(국가부도나 전염병창궐 재정적 패닉상태옴)
백두돼지가 통일대통령이 되고 남한을
효율적으로 통치하기 위해서 짐승표를
실시 할겁니다
전국민을 상대로 현금을 지급하며
인심을 얻은후에 안심하는 순간
짐승표를 반강제로 실시 할걸로 보입니다
소설을 써도 그럴듯하게 써야지
남북한 전쟁이 있을지 평화롭게 통일될지 그냥 분단된 상태로 있을지 그런걸 사람이 어떻게 압니까? 내 희망사항이지만 남북한이 평화통일 될것으로 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부분의 예언은 틀리라고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