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w Playing
Video Duration 02 minutes 05 seconds02:05
Google antitrust law trial: US court says google is a monopolist, violated lawNext
Video Duration 02 minutes 24 seconds02:24
Pakistan targets tax evasion: Government looks to stabilize struggling economyVideo Duration 02 minutes 20 seconds02:20
Algeria elections: Unemployment is a key issue for votersVideo Duration 27 minutes 30 seconds27:30
How will the US economy shape its presidential election? | Inside StoryVideo Duration 28 minutes 00 seconds28:00
Can an ageing workforce help keep economies churning?독점 판결
버지니아 사건은 Google이 검색 엔진을 놓고 큰 패배를 한 직후에 발생했습니다. 워싱턴 DC의 한 판사는 검색 엔진을 독점이라고 선언했으며, 일부는 Google이 Apple과 같은 회사에 매년 지불하는 수천억 달러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 돈은 소비자가 iPhone 및 기타 가젯을 구매할 때 Google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광고
12월에는 한 판사가 개인 게임 회사가 제기한 소송에서 구글의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가 독점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검색 엔진 사건에서 판사는 아직 어떠한 구제책도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정부는 제안된 제재를 제시하지 않았지만, Google이 검색 엔진이 소비자의 기본 옵션이 되도록 하는 독점 거래를 계속할 수 있는지에 대한 면밀한 조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웰즐리에 있는 밥슨 칼리지의 경영학 교수인 피터 코핸은 버지니아 주 사건이 구글에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명백한 구제책이 연간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는 광고 기술 사업의 일부를 매각하도록 요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코핸은 "양도매각은 확실히 이 두 번째 사건에 대한 가능한 해결책"이라며 "처음에 눈에 띄는 것보다 잠재적으로 더 중요할 수 있다"고 말했다.
Google은 또한 대서양을 건너 광고 기술 사업에 대한 압박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지난주 영국의 경쟁 규제 기관은 회사가 영국의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지배력을 남용하고 자체 서비스를 우선시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광고
유럽연합의 독점금지법 집행관들은 작년에 자체 조사를 실시하면서 회사를 분할하는 것이 디지털 광고 사업에 대한 경쟁 우려를 충족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광고주의 안정
버지니아 재판에서 정부 측 증인에는 정부가 구글의 관행으로 인해 특히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신문사 임원들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Play Video
Video Duration 24 minutes 09 seconds24:09
정부 변호사들은 법원 문서에서 "구글은 개방형 인터넷을 활기차고 가치 있게 만드는 웹사이트 게시자들을 희생시키면서 엄청난 수수료를 뜯어냈다"고 적었습니다.
정부의 첫 증인은 USA Today를 주력으로 발행하는 신문 체인인 Gannett Co의 임원인 Tim Wolfe였습니다. Wolfe는 Gannett이 Google의 광고 기술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밖에 없다고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모든 광고 구매에서 20센트를 가져가고 광고주로부터 가져가는 것도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Gannett이 Google이 광고 거래소에 제공하는 방대한 광고주에 대한 접근을 포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반대심문에서 울프는 구글의 가정된 독점에도 불구하고 갠넷이 다른 경쟁자들과 협력하여 사용 가능한 인벤토리를 광고주들에게 판매할 수 있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광고
정부의 주장은 또한 구글 직원의 말을 자신들에게 불리하게 사용하려 하고 있다. 서두에서 법무부 변호사들은 구글 직원이 보낸 이메일을 인용했는데, 구글이 3자 모두에서 기술을 통제하는 것이 고려해야 할 "더 깊은 문제"인지 의문을 제기했다.
"이 비유는 Goldman이나 Citibank이 NYSE[뉴욕 증권 거래소]를 소유한 것과 같습니다." 직원인 Jonathan Bellack이 썼습니다.
Google은 자사 기술을 통합하면 광고와 웹 페이지가 빠르게 로드되고 보안이 강화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구글은 정부의 소송이 데스크톱 컴퓨터를 통해 접속하는 웹 페이지에 로딩되는 디스플레이 광고와 배너 광고에만 부당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소비자의 모바일 앱으로의 이전과 지난 15년 동안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의 급증을 고려하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Google의 변호사는 소송 전 제출문에서 "정부의 소송은 수년 전 사용자의 관심이 다른 곳으로 옮겨갔을 때 일부 웹사이트에서 본 제한된 유형의 광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기술했습니다.
광고
재판은 몇 주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