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묻/고/답/하/기+ F/A/Q 밴딧250과 400에 대해 질문좀 드릴게요
나유레이 추천 0 조회 94 12.08.15 02:0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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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08.18 16:23

    첫댓글 부품수급은 250쪽이 더 좋습니다. 왜냐하면 일본의 면허와 차량관리체계때문이지요.
    그리고 2013년부터 있을 환경검사를 생각한다면 검사열외대상인 밴딧250쪽이 더 나을겁니다...만,
    아시다시비 밴딧250은 400보다 더욱 고회전엔진이라 상대적인 소모상태가 400보다 심할 확률이 높습니다.

  • 12.08.19 10:41

    89년식의 GJ74A의 GSF-250을 소유했었고 현재는 90년식의 GSF-400LTD(GK75A) 버젼을 소유하고 있는 1人입니다.
    사실 250V는 제가 소유했었던 마력규제전의 GJ74A 모델과는 다른 타입인데. 이유인즉슨 제가 타던 타입은 GSX-R250과 완전히 같은 엔진이였기 때문입니다. 즉 부품수급은 GJ74A버젼이 GJ77A보다는 조금더 쉬운편입니다. VC형의 후기형은 외관도 전기형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혼용되는 부속이 거의 없습니다. 400도 마찬가지입니다.

  • 12.08.19 10:58

    즉 이 두 기종은 전모델과는 차대부터 엔진 거의 전부다 틀리다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부품수급은 둘다 녹록치 않습니다. 이제 길게보면 20년이 넘은 차이기에 어느정도의 단종되어가는 부속이 있다는 것을 이해 하셔야 합니다. 즉 다시 이야기 해서 국내에는 400급이 더 많이 판매되어서 부품수급이 쉬우실것으로 생각되나 신품부속으로 생각하신다면 둘 다 같으며 제가 생각할때는 바이크부속수급같은 제반상태를 보는게 아니라 바이크 상태자체 보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12.08.19 10:59

    그리고 추가해서 제 기억의 250은 고회전으로 연속으로 치고 나가는 맛이 있다.라고 이야기 하고 싶으며
    400약간 그에 비해 여유롭다 라고 이야기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실 두기종에서 시내에서 즐거움은 250이 더 크고 시외의 크루징은 400이 당연히 우의이지만 솔직히 둘다 별로입니다. 배기량 자체가 두 기종다 여유롭지 않아서 속도영역대가 그렇게 높지가 않습니다. 암튼 저도 비니디 말씀처럼 250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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