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브랜드
https://www.visualcapitalist.com/americas-favorite-car-brands-by-generation/
세대마다 브랜드 선호도가 다른 경우가 많은데, 자동차에도 그럴까요?
이를 알아보기 위해, 우리는 Insurify 의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세대별로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브랜드를 공개했습니다. 각 브랜드의 색상은 국적(미국, 일본 등)에 해당합니다.
이 순위를 도출하기 위해 Insurify는 2023년부터 2024년까지의 450만 건의 고객 신청을 기반으로 각 세대의 자동차 소유율을 분석했습니다.
데이터 및 주요 정보
이 그래픽을 만드는 데 사용된 데이터는 아래 표에 나와 있으며, 베이비붐 세대와 X세대부터 시작합니다.
계급베이비붐 세대부머 세대소유율X세대X세대소유율
1 | 포드 | 13% | 쉐보레 | 13% |
2 | 토요타 | 12% | 포드 | 12% |
3 | 쉐보레 | 12% | 토요타 | 10% |
4 | 닛산 | 10% | 닛산 | 9% |
5 | 혼다 | 8% | 혼다 | 8% |
6 | 현대 | 6% | 현대 | 6% |
7 | 기아 | 6% | 기아 | 5% |
8 | 다지 | 4% | 다지 | 5% |
9 | 지프 | 4% | 지프 | 4% |
10 | 메르세데스-벤츠 | 2% | 지엠씨 | 3% |
광고
두 세대의 브랜드 선호도는 거의 비슷하지만, 베이비붐 세대는 포드를 선호하는 반면, X 세대는 쉐보레를 선호합니다.
부머 세대는 또한 #10 선택인 메르세데스-벤츠로 두드러진다. 그들은 상위 10위에 고급 브랜드를 보유한 유일한 세대이며, 이는 부머 세대가 국가 부의 절반 이상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
다음으로 밀레니얼 세대와 Z 세대를 살펴보겠습니다.
계급밀레니얼밀레니아 소유율Z세대Z세대 소유율
1 | 쉐보레 | 13% | 혼다 | 12% |
2 | 포드 | 11% | 쉐보레 | 11% |
3 | 토요타 | 10% | 포드 | 11% |
4 | 혼다 | 9% | 토요타 | 11% |
5 | 닛산 | 9% | 닛산 | 9% |
6 | 현대 | 6% | 현대 | 8% |
7 | 다지 | 6% | 기아 | 6% |
8 | 기아 | 6% | 다지 | 5% |
9 | 지프 | 4% | 지프 | 3% |
10 | 지엠씨 | 2% | 폭스바겐 | 2% |
밀레니얼 세대는 앞서 살펴본 X 세대와 취향이 매우 유사하며, 단지 몇몇 브랜드만이 자리를 바꿨을 뿐입니다.
한편, Z세대는 비미국 브랜드(혼다)가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라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줌머는 또한 폭스바겐이 상위 10위에 든 유일한 세대입니다.
순위를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현대가 모든 미국 세대에서 6위를 차지했다는 것입니다. 기아와 함께 두 한국 브랜드는 지난 10년 동안 미국 시장에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들은 현재 미국에서 1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2008년의 두 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