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서비스센터 방문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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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상 :
- ~8월초까지 보유차량의 해당 브랜드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설문 평가하는 조사 (면접원 동행)
- 만 25~60세 남/녀 자동차 국산차/수입차 보유자
- 조사 기간 중에 소모품 교체 시기 도래하여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오일류 등) 소모품 교체 예정인 분
(예약은 저희와 일정 협의 후 진행) 또는 리콜로 방문 예정인 분
- 평소 다니던 센터가 아니더라도 방문 의향 있는 분
2. 참여 가능한 서비스 항목 범위 예시 :
- 가솔린,디젤,LPG,하이브리드 차량: 브레이크 패드 ,오일, 엔진 오일 교체 등 보증 기간내의 소모품 교체 또는 자비 부담으로 최소 1시간 이상 소요~최대 1일이내 서비스가 가능하신 범위의 소모품 교체/점검/수리, 리콜 대상자 해당됨
- 전기차 : 리콜 대상자, 또는 기타 사유 (소모품 교체 등
★제외 대상: 차량 소음 문제, 사고 수리, 최근 다녀오신 분, 차량을 2일 이상 맡겨야하는 분, 같은 내용으로 여러번 맡겼으나 해결되지 않은 차량 문제 등 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기본점검(무상점검)만 하려는 분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본점검 + 소모품 교체는 ok)
3. 설문 사례비:
10만원~15만원 (차종별 차등 지급, 자세한 사례비는 전화통화시 안내함)
-보증 범위 외 유상 비용 발생시 본인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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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자동차 서비스센터 방문 모니터링: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추가 작성부탁드려요
성함/연락처(휴대폰)/성별/생년월일/거주시+구/보유차 모델명(본인 운전차)+차량연식/서비스 받을 항목(상세히)/(리콜 대상자만) 상세 리콜 사유/평소 주이용 서비스센터명(정확히)/방문 가능한 지역/방문 예정 시기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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