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검색 결과에서 광고를 몰래 만드는 방법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Google 은 모바일 검색 결과를 표시하는 방식에 작지만 의미있는 변화를 도입하여 파비콘을 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와 그늘진 사이트 및 광고를 시각적으로 쉽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 회사가 데스크톱 사이트에서 비슷한 변화 를 구현하기 시작했을 때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회사가 다시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서 광고가 녹색으로 강조 표시되었던 곳에서는 작은 '광고'아이콘만으로 광고를 구분할 수있었습니다. 검색 결과를 훑어 볼 때 다른 목표로 광고를 혼동하기가 쉽습니다. 어떤 것이 목표라고 가정해야합니다. Guardian의 Alex Hern이 언급했듯이 SearchEngineLand 는 Google이 수년에 걸쳐 구현 한 변경 사항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꽤 회사는 느리지 만 확실히 그 광고는 은밀한했다 분명하고, 도박 것으로 보인다 지불하는 광고 트래픽의 조기 개선. 그러나 초기 반발 이후 Google은 검색 결과를 표시하는 다양한 방법을 실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