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건의 게시판 각성석 교환 시스템 구현 안해주나요?
2거뭐임 추천 0 조회 163 26.06.12 12:22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5:46

    첫댓글 안녕하세요. 2거뭐임 기사님

    잔여 각성석을 사용한 이면의 각성석 교환 시스템 추가 건의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추가로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검토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인 건의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26.06.12 19:21

    이각 남지 않나요??

  • 작성자 26.06.13 23:28

    개화만 하고 각성 안찍은 영웅 1명 있어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