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면석만 뿌리면서 유기하는데, 다른 디렉터 시절이랑 뭐가 다른거임??
https://cafe.daum.net/GuardianTales/AgPy/25726
전각석이나 이면석으로 직접 교환하게 해주세요....
개화 시스템이 생긴 이후에 이면석이라는 재료가 있는데 구하기가 힘들어요. 평범하게 교환해도 주 1개씩만 구할 수 있음.그리고 아직 영웅 초월도 해야되서 전각석도 부족한데, 나머지는 터무
cafe.daum.net
첫댓글 안녕하세요. 2거뭐임 기사님잔여 각성석을 사용한 이면의 각성석 교환 시스템 추가 건의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말씀해 주신 내용은 추가로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검토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인 건의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감사합니다.
이각 남지 않나요??
개화만 하고 각성 안찍은 영웅 1명 있어서
첫댓글 안녕하세요. 2거뭐임 기사님
잔여 각성석을 사용한 이면의 각성석 교환 시스템 추가 건의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추가로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검토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인 건의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각 남지 않나요??
개화만 하고 각성 안찍은 영웅 1명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