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써왔던 제품은 리바이보젠, 마이녹실, 댕기머리, 려, 케비스, 미세샴푸, 미모샴푸, 스칼푸드, 니심, 트리코민... 등등 조금 효과가 있다는 제품은 거의 다 써본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삼탈모회원으로 활동하면서 무료체험이벤트를 통해 시중에 아직 발매되지 않은 제품과 헤어클리닉에서 파는 제품도 써봤구요.
물론 검은콩선식, 운동, 프로스카, 금주 같은 기본적인 것은 절대로 지켰습니다.
탈모가 아닌 사람은 절대 모르는 탈모인의 고통...ㅡㅡ.... 그것도 20대의 한참 연애할 나이에 탈모는 너무 큰 고통이네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그동안 써왔던 제품은 어느정도 잔머리만 나게 할 뿐 그 이상의 효과는 못봤던 것 같습니다.
3개월정도만 써도 내성(?)이 생긴다고 할까요? 어쨋든 간신히 간신히 유지만 하는 선에서 몇년간 쭉 머물러 왔습니다.
그러다 운 좋게 삼탈모 무료체험이벤트에 당첨되어 '담'제품을 만났습니다.
후기 게시판에 끊임없이 글이 올라오니, 아마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리라 봅니다.
이벤트에 당첨된후 매달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면 이벤트관련자분께서 리필제품을 다시 보내주는 관계로 처음으로 제 머리를 제가 찍어가며 변화하는 과정을 지켜봤습니다.
현재 담제품만 쓴지 8개월째입니다.
3개월정도부터 주위에서 머리카락이 많이 났다는 말을 듣게 되었고, 현재도 꾸준히 관리하며 좋아지고 있습니다.
Dam후기 게시판에 들어가 후기들을 읽어보시고 올라온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체험에 임한 분들중 많은 분들이 효능을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진 시중에 판매가 안되어 구입할 수는 없지만, 곧 시판될 예정이고 삼탈모카페에서만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제가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으니... 꼭 담 판매사원 같네요 ^^ (맹세코 담제품측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순수 이벤트 참가자입니다.)
그동안 무료로 감사히 사용하고 또 효과를 본 제품이 곧 시판된다는 소식을 듣고, 좋은 제품 같이 공유하고자 글 올립니다.
혹시 탈모제품을 바꿔보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담제품도 한번 사용하셔보길 추천드립니다.
담게시판에 들르셔서 다른 분들의 후기사진과 글도 읽어보시면 더 믿음이 가시리라 봅니다.
3월 5월
6월 8월
9월
첫댓글 이제품 후기가 대체로 좋은 편이네요
이제품 정확한 명칭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어디서 만든 제품인지..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어디가면 살수있나요??
메일 보내주세요 !!! 어떤 제품이죠? !!! lacerations@hanmail.net
어디서 구입하냐요
머리가그냥자란느낌이네요............조금조아보이긴하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