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국가대표선발 공고
라 이브골프로 맹연습을 한 결과 2011년 PGA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쥔 B!
이 젠 골프계의 대선배가 되어 어엿한 팀 마스터로 후배를 양성 중이던 어느 날,
“ 선배님! 뉴스 보셨어요?! 2016년 올림픽에 골프가 도입된대요!!!!”
“ 뭐? 진짜?!!!!”
2016년 올림픽에 골 프종목이 도입된다는 사실에 전세계 모든 프로골퍼들은 흥분 을 감출 수 없었고
이 놀라운 소식은 국가대표로 선발되고자 하는 선수들의 열망에 불을 지피기 시작했다.
스 포츠인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국가대표, 그리고 올림픽에서의 금메달.
B가 이끄는 Best 팀도 예외 는 아니었고 “다같이 파이팅해서 국 대에 선발되자! ” 라는 목표는 모두의 열정을 활활 타오르게 했다 .
최 고 기량의 골퍼들이 모인 BEST팀! 그러나 역시 최대의 적수는 B의 라이벌 G군이 이끄는 Great팀이었다 .
뉴 알바트로스의 개발과 연습
국 가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시작된 불꽃 튀는 연습과 훈련 .
하 지만 이미 라이브골프는 B의 우승 때문에 모두 에게 알려진 터였고,
내 로라하는 모든 골퍼들은 라이브골프로 연습을 하는 상태였기 에 뭔가 새로운 대책이 필요했다.
“ 이 상태로는 안돼. 좀 더 발전된 모델이 필요 해”
B는 결국 알슈타인 박사에게 연락, 비밀리에 만남을 추진했고 고 민을 털어놓았다.
“ 박사님, 국가대표 선발을 위한 비밀병기가 필 요합니다. 좋은 방법 없을까요? ”
B의 고민을 들은 후 희미한 미소를 지으며 사라진 알슈타인 박사.
그 로부터 일주일 뒤, 알슈타인이 B 를 자신의 연구실로 조용히 불렀다.
“ 새롭게 바뀐 알바트로스 업그레이드 모델을 소개하지”
“ 박사님….!!!”
그 것은 초기 골프 시뮬레이터였던 알바트로스에 최첨단 날씨 기능을 탑재한 뉴 알바트로스였다.
라 이브골프가 정확한 센서와 화각을 갖췄다면 초기 알바트로스 는 실제 필드를 구현한듯한 완벽한 3D 화면이
최 대 장점이었는데 뉴 알바트로스는 이 장점에 최첨단 날씨 기 능을 탑재해 골퍼들이 어떤 날씨에서도
흔 들리지 않고 샷을 날릴 수 있도록 돕는 완벽한 뉴 모델이었 다.
“ 비, 눈, 안개, 안 개비, 구름, 햇빛, 바람. 이 모든 날씨 기능을 뉴 알바트로스에 담았네 .
이 걸로 연습하면 어떤 기상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퍼팅을 할 수 있을 거야.
“ 감..감사합니다 박사님!”
‘BEST’ VS ‘GREAT’ 대결과 승리
* 국가대표 선발전 당일.
국 가대표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많은 경쟁자들이 있었지만 결국 BEST, GREAT 두 팀만이 가 장 마지막 라운드에서 맞붙게 되었다.
두 팀 모두 숨을 고르고 신중하게 퍼팅을 하려던 찰나, 갑자기 하늘에서 굵은 빗줄기가 떨어져 내리기 시작 했다!
“ 비다!!”
당 황하는 GREAT팀. 이러한 기상상 태를 예상치 못했던 그들의 당황함은 경기에서도 그대로 나 타나
공 이 홀을 빗겨나가는 실수를 여러 번 저질렀다.
그 러나 BEST팀은 달랐다.
이 미 뉴 알바트로스를 통해 뇌우, 바람, 비 등 다양한 날씨 대비 연습을 철저히 했기 때문이 었다.
비 에 흔들리는 잔디와 이에 맞춰 달라지는 세밀한 각도- 그 각도의 차이는 결국 마지막 승리자를 결정짓는 가 장 큰 요인이 되었다.
국가대표선발의 기쁜 함성
“ BEST 프로팀 승리!!!!”
결 국 마지막을 깔끔한 홀인원으로 장식한 BEST팀 의 B와 그의 후배들은
다 같이 국가대표 선발의 기쁨을 나눌 수 있었다.
이 제 남은 건 올림픽을 향한 맹렬한 연습과 열정 뿐이었다 .
사 기가 오른 BEST팀의 파이팅 소리는 하늘을 찌 를 듯이 울려 퍼졌고
B는 그 함성 속에서 어디선가 보고 있을 알슈타인에게 고마움의 인사를 마음 속 으로 크게 외쳤다 .
‘ 박사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