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건의 게시판 가디언 마스터리 한계치를 만들어 주세요
가린이. 추천 0 조회 163 26.06.13 17:5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18:01

    첫댓글 부유성 300렙 이후에 유저들이 하도 뭐 더 없냐고 해서 만들어진게 마스터리라서 애초에 한계치 없는 컨텐츠로 나온거라 그런거 추가 될 일 없음요

  • 26.06.13 18:05

    부유성 300렙 나오고 유저 격차 더 벌어진다고 신나게 욕먹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음

  • 26.06.13 18:07

    @쩌저적 마스터리 자체가 한계치 없이 나온거기도 하고 욕도 뒤지게 먹었는데도 추가 안했다? 이건 그냥 일말의 가능성도 없다는 얘기임

  • 26.06.13 18:09

    @그랬나봐요 그 수많은 기존 유저들이 신나게 까댔는데 고작 신규 유입 쫌쫌따리 뉴비 몇명이 '응애 이거 격차 벌어지는데 너무 불공평한거시와요' 호애앵 한다고 추가해줄리가 없다는

  • 26.06.13 20:21

    리셋에 300젬으로 해놨는데, 프리셋을 해줄까 싶음...그리고 마스터리 한쪽으로만 올려보니 너무 비효율성인거 같음. 걍 균등분배 해주는게 가장 좋음.

  • 26.06.15 12:57

    안녕하세요, 가린이. 기사님

    마스터리 시스템 한계치 설정 및 콘텐츠별 프리셋 기능이
    추가되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 주셨네요.

    건의해 주신 내용을 관련 부서에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