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년동안 메타가 바뀌는 유의미한 밸런스 패치는 없던거 같더라고요...신규 영웅이나 컨텐츠는 인력이 필요해도밸런스의 경우 수치 조정만 조금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1년 넘게 지긋지긋한 OP영웅들만 PVP에서 판치는거 너무 지루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게좋가테. 기사님영웅 밸런스에 대해 말씀해 주셨네요.건의해 주신 내용은 관련 부서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추가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게좋가테. 기사님
영웅 밸런스에 대해 말씀해 주셨네요.
건의해 주신 내용은 관련 부서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추가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