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무서운 사실은 아래자료외에 이 미국산소고기가 어디로 들어가(예시: 햄, 쏘세지.....) 쓰일지 사실상 통제가 불가능하다는 것!!!!!!<광우병에 걸린 소녀>
후추 한 알만큼의 작은 크기의 고기 양에도 아주 쉽게 광우병에 걸린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광우병은 뇌가 스펀지처럼 구멍이 뚫려 치매와 우울증, 조울증 같은 정신질환을 앓다가
:photoViewer('29','img/x/s/u/e/19tnk/38/30fbe5-7913.jpg',%20'5.jpg',%20'47662');" target=_blank> ▲ 광우병을 일으키는 '프리온'이 파괴한 뇌의 사진입니다. 뇌조직에 스폰지 같은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더욱이 무서운 것은 병에 걸리면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도 죽어간다는 것도 모른 채
또한, 광우병은 잠복 기간이 5년에서 30년 사이이기 때문에 당장에 병이 걸렸는지 조차 알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가 미국산 소고기에 노출되어 있는 이상 당신도 더는 안전할 수만은 없습니다.
-
글쎄요. 제바람 또한 차라리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왜냐, 미국의 도축장은 광우병을 일으키는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지요.
-
그들은 초식동물인 소에게 도축한 소의 뼈와 뇌, 내장을 갈아 먹입니다.
:photoViewer('29','img/x/s/u/e/19tnk/38/55f9ae-46051.jpg',%20'2.jpg',%20'78968');" target=_blank> ▲도축한 소의 뼈와 부산물들을 옮기고 있습니다. 소들의 사료로 쓰기 위함이지요.
초원에 방목 되어야 할 소들이 운동을 제한하여 우리 안에서 사육되고 있습니다. 또한, 똥오줌과 오물더미 위에서 항생제와 성장호르몬을 맞으며 살이 찌워지지요. :photoViewer('29','img/x/s/u/e/19tnk/38/a4373f-23426.jpg',%20'3.jpg',%20'77296');" target=_blank> ▲분뇨와 오물더미 위에서 항생제와 성장호르몬을 맞으며 살이 찌워지는 소들의 모습입니다.
이를 본 사람들은 그곳은 농장이 아닌 '공장'이라고 부릅니다.
:photoViewer('29','img/x/s/u/e/19tnk/38/7516b2-27477.jpg',%20'1.jpg',%20'40755');" target=_blank> :photoViewer('29','img/x/s/u/e/19tnk/38/a4373f-23426.jpg',%20'3.jpg',%20'77296');" target=_blank>
상상을 해 보십시오. 무려 8만 마리가 넘는 소들이 우리 안에 꽉 차여 움직이지도 못하고
-
이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 많은 소 중 0.1%인 100마리에게만 광우병 검사를 합니다.
:photoViewer('29','img/x/s/u/e/19tnk/38/be1a2d-45185.jpg',%20'7.jpg',%20'34827');" target=_blank> ▲미국의 광우병 감염 소입니다. 일어서지 못하고 주저앉아버립니다.
더욱이 프레온(광우병의 원인)의 변형을 막기 위해 600-800도의 열기가 필요하지만 그들의 도축장에선
-
정부는 '미국인들은 안심하고 먹는데 왜 호들갑이냐'고 주장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photoViewer('29','img/x/s/u/e/19tnk/38/d3bca9-51168.jpg',%20'6.jpg',%20'80603');" target=_blank> ▲미국의 시민사회는 미국정부의 광우병 관리체계에 지속적인 문제제기를 해왔습니다. 많은 시민단체가 일본처럼 식용으로 도살되는 모든 소에게 광우병 검사를 의무화할 것을 요구했으나 미국은 도리어 기존의 1% 검사를 0.1%로 줄이는 어처구니 없는 결정을 내렸다 합니다.
:photoViewer('29','img/x/s/u/e/19tnk/38/afc09a-54846.jpg',%20'4.jpg',%20'78826');" target=_blank> ▲미국 상점에 진열된 소고기 사진입니다. 매년 해마다 계속하여 소고기 판매가 줄고 있다 합니다.
-
그런데도 우리나라에 그 위험한 소고기가 개방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미국의 거대 축산자본과 부시의 관계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를 아십니까?
-
또한 '뼛조각이 없는 살코기는 안전' 이란 말을 지껄이는 미국정부에게 정말 화가 납니다. 이미 뼈와 인접하지 않은 근육부위에서 광우병을 유발하는 변형 단백질이 검출되었다고 하였고, 일본에서는 '살코기에도 광우병 인자가 있다'고 주장한 바가 있습니다.
-
미국은 이를 은폐하려고만 합니다. 광우병 환자는 의료계에서도 기피 대상이 되고 맙니다. 미국의 70%의 의사들이 의료도구의 오염 부담으로 인해 '광우병 사망자의 부검을 꺼린다'고 답했고, 장의사들 역시 감염의 위험으로 인해 광우병으로 사망한 이들의 시체를 다루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이렇게 위험천만한 소고기를 미국은 뻔뻔스레 우리를 속여가며 수입을 요구하고, 또한, 사전에 정보를 알지 못하는 국민은 아주 쉽게 미국산 소고기를 사서 먹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책 없는 행동과는 달리 일본의 경우를 말해보겠습니다.
그들은 국민 60% 이상이 '미국산 소고기를' 먹지 않겠다고 했는데, 일본의 미국산 소고기 수입 조건은 정말이지 엄격했습니다. 후속 대응도 신속했지요.
우선 국내에 있는 소 450만 마리에 대해 전수검사를 하고, 그 조건을 미국에 요구했습니다. 고 요구한 것입니다. 또한, 고기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출생에서부터 도축까지 사육지와 도축일자, 사육자와 전출입연월일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완벽한 이력추적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에 비해 우리나라의 경우. 미국 소고기 수입재개를 결정하면서 정부는 단 한 번의 공청회도 열지 않았습니다.
이런 식이라면 한우에 비해 2-3배 낮은 가격의 미국산 소고기는 학교나 병원 급식 시설부터
-
우리나라도 대책이 필요합니다.
이 무서운 병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 국민의 안전을 위해 대책이 시급합니다.
제발 모든 이들이 이 심각성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광우병이란 왼쪽은 광우병이 걸린 인간의 뇌, 오른쪽은 광우병 증상을 보이는 소녀이다. 광우병 증상 ( 심하면 30년 동안 증상은 보이지않는다.) 초기에는 미친듯이 웃고 울고 잠자다가 벌떡 일어나 소리도 지른다 중기에는 더 심해지고 심지어 혼자 넘어지기 까지도 한다 마지막에는 몸을 움직이지도 못하고 음식물도 삼키지 못해 배에 호스를 끼워넣어 영양분보급, 고통스러워서 소리없이 울다가 죽는다. 쉽게 먹는 햄버거 오뎅 하다 못해 사골국이나 소고기 한점만으로도 특히 한국사람들은 98%이상의 감염율을 보인다 미국인은 38% 그만큼 내성이 없고 체질이 다르다는 얘기.. 그들 또한 거의 대부분 수입한 고기를 먹기때문에 얼마나 심각한 줄 모르는거다. 우리는 지금 늪지대에 빠지듯 멍청한 댓가를 목숨걸고 치뤄야 할 판이다. 美 '인간광우병' 비상…22세女 사망 (출처-프레시안)
외국 나간 적 없는 미국인 사망…美 쇠고기 안전성 결정타 그간 미국에서는 3명이 인간광우병 판정을 받고 사망했으나, 모두 외국 체류 경험이 있었다.
그간 미국 정부는 "미국 본토에서 쇠고기를 먹고 인간광우병에 걸린 이들이 없다"며 "미국산 쇠고기는 안전하다"고 주장해 왔다. 이 여성의 어머니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내 딸은 줄곧 버지니아 주에서 살았으며, 외국 여행을 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밝혔다. 그는 "내 딸은 심지어 미국 중서부 지역을 다녀온 적도 없다"고 덧붙였다. 그의 말이 사실이라면 이 여성은 광우병 쇠고기 섭취 등으로 인간광우병에 감염됐을 가능성이 크다. 한국 정부도 "미국산 쇠고기가 위험하다면 미국에서 인간광우병이 발생해야 하는데, 미국에서는 인간광우병이 발생한 적이 없다"고 미국 정부의 주장을 되뇌었다. 그러나 상당수 전문가는 "짧게는 10년에서 길게는 수십 년 가까이 되는 인간광우병의 잠복기를 염두에 둔다면 미국에서 인간광우병이 확산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경고했었다. 30개월 미국산 쇠고기 수입과 관련한 광우병의 심각성에 대해 너무 조용하다!!
현재 미국산소고기수입은 고시단계로서 국회에서 철회시킬수 있으며, 또한 관련자도 엄벌에 처하여야 함!!!!!!!
... .... ..... ...... .......
|
출처: 인생 원문보기 글쓴이: 槿惠님駙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