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나님의교회만 머리수건 규례가 있는가?
하나님의교회는 예배 때 여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고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희 하나님의교회를 오해하시는 분들이 다수 있는데요.
ㅊ주교 같다. 혹은 거기서 나온 거 아니냐고요..ㅠㅠ
이런 분들 성경을 제대로 알지 못해서 이런 말들을 하니.
안타깝고 안타깝네요.
그래서 머리수건 규례는 하나님의 가르침이며, 성경의 가르침이란 사실을 정확히 알려드릴테니 잘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규례에 대해서는 사람의 말들은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경에 있으면 하면 되는 것이고 성경에 없으면 안 하면 됩니다.
그게 바로 순종 순. 종입니다.
하나님 주신 모든 말씀에 순종해 구원도 축복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순종하는 마음으로 성경을 통해 여성도들의 머리수건 규례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은 여성도들이 기도나 예배를 드릴 때는 반드시 머리수건을 써야 한다고 증거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성도들은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경건한 마음으로 예배를 드리기 위해 여성도들은 머리수건을 쓰고 남성도들은 쓰지 않습니다.
왜 하나님의교회만 머리수건 규례가 있는가?
1. 그리스도의 명령이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명령이기 때문에, 남자는 머리(Head)를 가리지 말아야 하고 여자는 머리(Head)를 가려야 합니다.
고전 11 : 1 ~ 6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부끄러움이 되거든 쓸찌니라
바울이 성도들에게 전하는 가르침은 바울 개인의 사상이나 의견이 아닌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
이처럼 그리스도의 가르침 속에 남성도는 예배드릴 때 머리를 가리지 말아야 하고 여성도는 머리를 가려야 하는 가르침이 있습니다.
고로 하나님의교회의 머리수건 규례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이기 때문에 여성도들이 머리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리는 것입니다.
2. 창조의 섭리이기 때문에
창조의 섭리를 통해서 볼 때도 남자는 머리(Head)를 가리지 말아야 하고 여자는 머리를 가려야 합니다.
고전 11 : 7 ~ 10
남자는 하나님의 형상과 영광이니 그 머리에 마땅히 쓰지 않거니와 여자는 남자의 영광이니라.. 이러므로 여자는 천사들을 인하여 권세 아래 있는 표를 그 머리 위에 둘찌니라
고전 11 : 11 ∼ 12
그러나 주 안에는 남자 없이 여자만 있지 아니하고 여자 없이 남자만 있지 아니하니라 여자가 남자에게서 난 것 같이 남자도 여자로 말미암아 났으나 모든 것이 하나님에게서 났느니라
여자 없이 남자들만이 복음을 할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남자 없이 여자들만 복음을 할 수 있겠습니까? 서로 도우며 복음을 이루어 나가야만 합니다.
그러므로 남성도들과 여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직무에 충실히 일해야 합니다.
창조의 섭리를 통해서도 여성도들은 반드시 머리수건을 써야 합니다.
3. 하나님께서 주신 본성 때문에
하나님께서 주신 본성을 통해서도 남자는 머리를 가리지 말아야 하고 여자는 머리를 가려야 합니다.
고전 11 : 13 ∼ 16
너희는 스스로 판단하라 여자가 쓰지 않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마땅하냐 만일 남자가 긴 머리가 있으면 자기에게 욕되는 것을 본성이 너희에게 가르치지 아니하느냐 만일 여자가 긴 머리가 있으면 자기에게 영광이 되나니 긴 머리는 쓰는 것을 대신하여 주신 연고니라 변론하려는 태도를 가진 자가 있을지라도 우리에게나 하나님의 모든 교회에는 이런 규례가 없느니라
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고 하나님께 기도 드리는 것은 마땅하지 않다는 사실을 스스로 판단해 보라는 말씀입니다.
만일 남자가 긴 머리가 있으면 자기에게 욕되는 것을 본성이 너희에게 가르치지 아니하느냐
남자의 머리카락(Hair)이 길면 추해 보이고 욕되게 보이는 것은 하나님께서 주신 본성입니다. 이 말씀은 남자는 그 머리(Head)를 가리지 않으려는 본성을 하나님께서 주셨다는 말씀입니다.
만일 여자가 긴 머리가 있으면 자기에게 영광이 되나니 긴 머리는 쓰는 것을 대신하여 주신 연고니라
남자와는 반대로 여자의 머리(Hair)가 남자들과 같이 짧다면 오히려 보기 흉하고 아름다워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여자는 긴 머리카락이 그 머리(Head)를 덮었을 때 아름다워 보이고 자기에게 영광이 됩니다.
다시 말하자면 남자는 그 머리를 가리지 않아야 함을 본성을 통해 알려 주셨고, 반대로 여자는 머리를 가려야 함을 본성을 통해 알려주셨다는 말씀입니다.
변론하려는 태도를 가진 자들이 있을찌라도 하나님의교회에는 이런 규례가 없느니라 말씀하셨으니
여성도들은 반드시 머리수건을 써야 합니다.
오히려 머리수건 규례가 없이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교회가 거짓 교회이며, 하나님 주신 말씀에 불순종하는 자들입니다.
불순종하는 자들이 어찌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습니까
그러니 하나님 주신 작은 말씀 하나라도 순종하여 천국에 들어가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다 됩시다.
이상으로 하나님 주신 말씀을 통해 살펴 본 결과 하나님의교회 여성도들이 예배 때 쓰는 머리수건 규례는 성경의 가르침이며, 그리스도의 가르침이 확실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여성도들이라 한다면 하나님 주신 말씀에 순종하여 머리수건을 반드시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그래야 하나님 주시는 구원과 영생. 하늘 천국 본향 돌아가는 축복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 함께 하나님 주신 모든 말씀에 순종하여 천국에 입성하는 자녀들이 다 됩시다.
하나님의교회 예배때 머리수건을 씁니다. | 설교영상 | wat.vorg
https://youtu.be/fjeDspmmX-4
[출처] 왜! 하나님의교회만 머리수건 규례가 있는가?|작성자 별소녀